신착도서

  • 세컨드 라이프 공식 가이드
  • 세컨드 라이프 공식 가이드

    발행연도 - 2007 / 마이클 리마제스키, 웨그너 제임스 오 外 지음; 3mecca 옮김 / 3mecca.com
    • 도서관 인천시청 행정자료실도서관
    • 자료실 [인천시청행정자료실]일반자료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IM0000013759
    • ISBN 9788992534048
    • 형태 356 p. 24 cm
    • 한국십진분류 예술 > 오락, 스포츠 > 오락
    • 카테고리분류 인문 > 문화/문화이론 > 문화연구/문화이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03년 '오픈' 한 이래, 세컨드 라이프는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받는 하나의 '현상'이 되었다. 책은 세컨드 라이프 전문가들과 린든랩 직원이 공동으로 저술한 공식가이드북으로 쉽고 빠르게 세컨드 라이프를 시작할 수 있도록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도, 영화로 읽다: 발리우드와 그 너머의 영화들 인도, 영화로 읽다: 발리우드와 그 너머의 영화들 2020 / 강내영 지음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영화를 찍으며 생각한 것 영화를 찍으며 생각한 것 2018 / 지음: 고레에다 히로카즈, 옮김: 이지수 / 바다출판사
워너비 오드리 : 사랑받는 여자의 10가지 자기관리법 워너비 오드리 : 사랑받는 여자의 10가지 자기관리법 2009 / 멜리사 헬스턴 지음 ; 이다혜 옮김 / 웅진윙스
보헤미안 랩소디 : 공식 인사이드 스토리북 보헤미안 랩소디 : 공식 인사이드 스토리북 2019 / 오웬 윌리엄스 글 ; 김지연 옮김 / 온다
한 걸음을 걸어도 나답게 : 오로지 자기만의 것을 만들어낸 강수진의 인생수업 한 걸음을 걸어도 나답게 : 오로지 자기만의 것을 만들어낸 강수진의 인생수업 2017 / 강수진 / 인플루엔셸
(for fun)게임 시나리오 (for fun)게임 시나리오 2007 / 김정남 ; 김정현 공저 / 지&선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2013 / 박일 편저 / 지앤선
세컨드 라이프 공식 가이드 세컨드 라이프 공식 가이드 2007 / 마이클 리마제스키, 웨그너 제임스 오 外 지음; 3mecca 옮김 / 3mecca.com
전쟁 게임: 9·11 이후의 밀리터리 비디오 게임 전쟁 게임: 9·11 이후의 밀리터리 비디오 게임 2020 / 매튜 토머스 페인 지음; 진달용 옮김 / 한울엠플러스
스마트 바둑. 1-2 스마트 바둑. 1-2 2011 / 국민생활체육 전국바둑연합회 교육연구회 지음 / 코너스톤B&S
스마트 바둑. 1-2 스마트 바둑. 1-2 2011 / 국민생활체육 전국바둑연합회 교육연구회 지음 / 코너스톤B&S
(초.중급)귀를 알면 바둑이 강해진다 (초.중급)귀를 알면 바둑이 강해진다 2002 / / 바둑서당
이창호 바둑입문. 1-2 이창호 바둑입문. 1-2 2015 / 이창호, 성기창 공저 / 다산출판사
이창호 바둑입문. 1-2 이창호 바둑입문. 1-2 2015 / 이창호, 성기창 공저 / 다산출판사
조훈현, 고수의 생각법 : 생각은 반드시 답을 찾는다 조훈현, 고수의 생각법 : 생각은 반드시 답을 찾는다 2015 / 조훈현 지음 / 인플루엔셜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2019 / 지음: 남기덕 / 에이콘
마인크래프트 : 레드스톤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 레드스톤 가이드 2018 / [편]: Mojang ; 번역: 김성원 / 영진닷컴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19 / 저자: 데이비드 재그노 ; 역자: 추성호, 성진, 감나무 / 영진닷컴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2020 / 지음: 최주홍 / 영진닷컴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2019 / 지음: 이동연 외 / 문화과학사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2007 / 김종혁 지음 / 사이버출판사
마인크래프트 : 마법과 물약 가이드. 6 마인크래프트 : 마법과 물약 가이드. 6 2018 / Mojang AB ; 번역: 이주안 / 영진닷컴
(마인크래프트)건축 가이드. [1], 테마파크 (마인크래프트)건축 가이드. [1], 테마파크 2019 / 지은이: 모장 AB; 옮긴이: 이주안 / 영진닷컴
플레이, 즐거움의 발견  : 우울한 현대인이 되찾아야 할 행복의 조건 플레이, 즐거움의 발견 : 우울한 현대인이 되찾아야 할 행복의 조건 2010 / 스튜어트 브라운, 크리스토퍼 본 지음 ; 윤미나 옮김 / 흐름출판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2018 / 글: 조너선 헤네시 ; 그림: 잭 맥고언 ; 번역: 박중서 / 계단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2017 / 블레이크 J. 해리스 지음 ; 이미령 옮김 / 길벗
게임의 심리학 게임의 심리학 2017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루비페이퍼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2017 / 엮은이: 인문학협동조합 / 요다
한국형 디지털 스토리텔링 한국형 디지털 스토리텔링 2005 / 이인화 지음 / 살림출판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