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활명수, 박카스, 진로, 새우깡, 도루코, 모나미……인기 있는 브랜드에는 무언가 특별한 이유가 있다시대의 요구에 응답한 대한민국 브랜드 열전지금은 확고한 브랜드로 자리 잡은 한국의 대표 제품들은 어떤 역사를 가지고 있을까? 오랫동안 한국인의 사랑을 받으며 명맥을 이어온 브랜드의 역사를 좇다보면...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2022 / 지음: 폴린 브라운 ; 옮김: 진주 K. 가디너 / 시공사
브랜드 설계자 브랜드 설계자 2023 / 지음: 러셀 브런슨, 옮김: 홍경탁 / 윌북
(마켓 4.0시대의) 브랜드 마케팅  = Brand marketing (마켓 4.0시대의) 브랜드 마케팅 = Brand marketing 2017 / 저자: 서용구 ; 구인경 / 창명
오리지널의 탄생 오리지널의 탄생 2022 / 지은이: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 무한 매체 시대에 잠재 고객들의 구매 동기를 자극하는 법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 무한 매체 시대에 잠재 고객들의 구매 동기를 자극하는 법 2021 / 지은이: 매슈 스위지 ; 옮긴이: 이주만 / 시크릿하우스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데니스 리 욘 지음 ; 김태훈 옮김 / 더난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2017 / 지음: 우승우, 차상우 / 북스톤
히트의 탄생: 대한민국 브랜드 100년 분투기 히트의 탄생: 대한민국 브랜드 100년 분투기 2021 / 지은이: 유승재 / 위즈덤하우스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브랜딩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현장의 모든 질문과 해답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브랜딩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현장의 모든 질문과 해답 2023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3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이민경 글·사진 / 진풍경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공]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 습관을 만드는 디자인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 습관을 만드는 디자인 2022 / 지음: 니르 이얄 ; 옮김: 조자현 / 유엑스 리뷰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2 / 지음: 리카르도 일리 ; 옮김: 명선혜 / 유엑스리뷰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7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 요나스 요나손 장편소설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 요나스 요나손 장편소설 2013 / 지은이: 요나스 요나손 ; 옮긴이: 임호경 / 열린책들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오은영의 현실밀착 육아회화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오은영의 현실밀착 육아회화 2020 / 지은이: 오은영; 그린이: 차상미 / 김영사
소비 수업 소비 수업 2020 / 윤태영 지음 / 문예출판사
다산의 마지막 습관: 기본으로 돌아간다는 것 다산의 마지막 습관: 기본으로 돌아간다는 것 2020 / 조윤제 지음 / 청림
가자, 어디에도 없었던 방법으로 가자, 어디에도 없었던 방법으로 2019 / 지음: 테라오 겐 ; 옮김: 남미혜 / Arte(아르테)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공]지음 / 쌤앤파커스
돈보다 더 중요한 것들 = What really matters in life 돈보다 더 중요한 것들 = What really matters in life 2021 / 지음: 하노 백, 알로이스 프린츠 ; 옮김: 배명자 / 다산초당 :
일의 철학 일의 철학 2021 / 지음: 빌 버넷, 데이브 에번스 ; 옮김: 이미숙 / 갤리온:
소피의 선택. 1 소피의 선택. 1 2014 / 지음: 윌리엄 스타이런 ; 옮김: 한정아 / 민음사
마흔의 돈 공부  : 인생 2막에 다시 시작하는 부자 수업 마흔의 돈 공부 : 인생 2막에 다시 시작하는 부자 수업 2019 / 지음: 단희쌤 / 다산북스
톰 아저씨의 오두막 톰 아저씨의 오두막 2018 / 지음: 해리엇 비처 스토 ; 옮김: 진형준 / 살림
경제용어도감 경제용어도감 2020 / 지음: 하나오카 사치코 ; 일러스트: 하마바타케 가노우 ; 옮김: 송서휘 / 서해문집
이선 프롬 이선 프롬 2020 / 지음: 이디스 워튼 ; 옮김: 김욱동 / 민음사
자폐아 가정의 좌충우돌 성장 이야기 자폐아 가정의 좌충우돌 성장 이야기 2010 / 지음: Susan Senator ; 공역: 이현진, 박영신 / 학지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2021 / 지음: 송희구 / 서삼독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2017 / 지음: 팀 페리스, 옮김: 최원형, 윤동준 / 다른상상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2021 / 지음: 김도윤 / 북로망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2015 / 쑤린 지음 , 원녕경 옮김 / 다연
최강의 인생 : 세상의 뻔한 공식을 깨부순 게임 체인저들의 44가지 법칙 최강의 인생 : 세상의 뻔한 공식을 깨부순 게임 체인저들의 44가지 법칙 2019 / 데이브 아스프리 지음 ; 신솔잎 옮김 / 비즈니스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