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현시대를 주도하는 소비 계층을 분석하고 21세기 리테일 산업의 방향을 모색해보는 책이다. 저자는 세계 여러 곳의 리테일 공간을 직접 방문하면서 그곳의 차별화된 컨셉이 무엇인지,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의 컨셉에 대해 분석한다. 나아가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우리가 주목해야 할 미래 공간의 컨셉 키워드를 예측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진심을 팝니다 진심을 팝니다 2018 / 지음: 장인수 / 행복한북클럽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2023 / 지음: 전우성 / 북스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2020 / 지음: 전창록 / 클라우드나인
내 가게를 위한 브랜딩은 달라야 합니다 : 초보 사장님을 위한 영화 속 마케팅 공식 15 내 가게를 위한 브랜딩은 달라야 합니다 : 초보 사장님을 위한 영화 속 마케팅 공식 15 2023 / 지음: 정나영 / 청림
머물고 싶은 순간을 팝니다 머물고 싶은 순간을 팝니다 2021 / 지은이: 정은아 / 쌤앤파커스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2014 / 정인수...[등]저 / 컬처그라퍼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음: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컨셉 있는 공간 : 새로운 세대가 리테일 비즈니스를 바꾼다! 컨셉 있는 공간 : 새로운 세대가 리테일 비즈니스를 바꾼다! 2019 / 지은이: 정창윤 / Publy: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그로스 해킹 =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그로스 해킹 =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2017 / 지음: 조민희 / 디지털북스
매출 때문에 고민입니다: 불황 매장도 심폐 소생시키는 성공 비밀 41가지 매출 때문에 고민입니다: 불황 매장도 심폐 소생시키는 성공 비밀 41가지 2020 / 지음: 지현 / Raon Book(라온아시아)
Marketing Marketing 2017 / 저자: 채서일 ; 이성호 / 비앤엠북스
억대 연봉 세일즈맨은 이렇게 영업합니다 억대 연봉 세일즈맨은 이렇게 영업합니다 2022 / 지음: 최근용 / 매일경제신문사:
실전 비즈니스 마케팅 강의 실전 비즈니스 마케팅 강의 2021 / 지은이: 최덕재 / Bookagit: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은이: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타벅스, 공간을 팝니다 : 하워드 슐츠가 감탄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조 매출의 비밀 스타벅스, 공간을 팝니다 : 하워드 슐츠가 감탄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조 매출의 비밀 2017 / 지음: 주홍식 / 알에이치코리아
굿 라이프  = The good life  : 내 삶을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굿 라이프 = The good life : 내 삶을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2018 / 지음: 최인철 / 21세기북스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2014 / 지음: 피터 틸; 블레이크 매스터스; 옮김: 이지연 / 한국경제신문:
에고라는 적 : 인생의 전환점에서 버려야 할 한 가지 에고라는 적 : 인생의 전환점에서 버려야 할 한 가지 2017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옮김: 이경식 / 흐름출판
부동산 소액 투자의 정석: 경제가 흔들려도 변하지 않는 투자의 기술 부동산 소액 투자의 정석: 경제가 흔들려도 변하지 않는 투자의 기술 2019 / 지음: 김원철 / 알에이치코리아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인스타마켓으로 '돈많은언니'가 되었다 인스타마켓으로 '돈많은언니'가 되었다 2021 / 지음: 염미솔 / 혜지원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은이: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프릳츠에서 일합니다 : 커피와 빵을 만드는 기술자로 한국에서 살아남기 프릳츠에서 일합니다 : 커피와 빵을 만드는 기술자로 한국에서 살아남기 2019 / 지음: 김병기, 이세라 / 폴인이만든책
건축, 모두의 미래를 짓다 : 건축 너머의 세계를 향한 치열한 질문과 성찰 건축, 모두의 미래를 짓다 : 건축 너머의 세계를 향한 치열한 질문과 성찰 2021 / 지음: 김광현 / 21세기북스
마음챙김 놀이  : 주의·집중·균형을 키워주는 과학적인 통찰놀이 60가지 마음챙김 놀이 : 주의·집중·균형을 키워주는 과학적인 통찰놀이 60가지 2018 / 지음: 수잔 카이저 그린랜드 ; 옮김: 이재석 / 불광출판사
부릉부릉 부릉부릉 2016 / 지음: 김이구, 그림: 김성희 / 창비
디자인뮤지엄, 여기  = Design+Museum 디자인뮤지엄, 여기 = Design+Museum 2016 / 지음: 이현경 / 안그라픽스
스마트폰으로 ENG 방송 프로그램 만들기 스마트폰으로 ENG 방송 프로그램 만들기 2018 / 지음: 김도현 / 한울
원룸 건물, 신축사업 길라잡이 : 부동산 사지 말고 지어라! 원룸 건물, 신축사업 길라잡이 : 부동산 사지 말고 지어라! 2020 / 지은이: 조장현 / 한국경제신문i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2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