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Me 2.0 나만의 브랜드를 창조하라
  • Me 2.0 나만의 브랜드를 창조하라

    발행연도 - 2011 / 댄 쇼벨 지음 ; 윤동구 ; 박현준 옮김 / 한스미디어
    • 도서관 인천시청 행정자료실도서관
    • 자료실 [인천시청행정자료실]일반자료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IM0000015354
    • ISBN 9788959753222
    • 형태 307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상업, 교통, 통신
    • 카테고리분류 자기계발 > 능력계발 > 자기관리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셜 미디어로 자신만의 차별화된 브랜드를 만들어 성공에 이르는 노하우를 담고 있는 책이다. 인터넷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발달로 수많은 사람과 교류가 가능해지고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현실에서 어떻게 개인이 가진 독특한 가치와 강점을 타인에게 효과적으로 알려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성공에 이를 수 있는지 저자가 직접 실천해 성공을 거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활용법과 퍼스널 브랜딩의 4단계 구축 전략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정리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저자 서문

PART 1. 퍼스널 브랜딩이란 무엇인가
CHAPTER 1 ‘나’는 브랜드다
퍼스널 브랜드의 위력
퍼스널 브랜드란 무엇인가?
‘나’를 기업 브랜드처럼 생각하라
‘나’의 브랜드 파워는 나의 능력에 달렸다
웹 2.0 시대와 퍼스널 브랜드
CHAPTER 2 인터넷으로 직장을 찾는 시대
Y세대의 노동 환경
X세대와 Y세대는 협력자 관계다
CHAPTER 3 ‘나’라는 브랜드의 지휘관이 되라
나를 판매하고 마케팅하는 법을 배워라
대학에서 인맥을 쌓고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어라
취업의 미로에서 길 찾기
내 경력의 지휘관이 되라
CHAPTER 4 퍼스널 브랜딩의 다양한 양상
퍼스널 브랜딩의 도구들

PART 2. ‘나’의 브랜드를 개발하는 4단계 전략
CHAPTER 5 1단계: 나의 브랜드를 발견하라
기회를 잡고 결과를 통해 배워라
개인의 발견에 투자하라
성공적인 퍼스널 브랜딩의 3대 핵심 요소
성공을 위한 퍼스널브랜드의 포지셔닝
CHAPTER 6 2단계: 나의 브랜드를 창조하라
퍼스널 브랜딩 도구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모바일 브랜딩
오프라인 브랜딩
일관성 있는 퍼스널 브랜딩
CHAPTER 7 3단계: 나의 브랜드로 소통하라
퍼스널 브랜드 홍보
그 외의 퍼스널 브랜드 런칭 전략
일관성 있는 퍼스널 브랜딩
CHAPTER 8 4단계: 나의 브랜드를 관리하라
평판 관리

PART 3. 성공을 위한 퍼스널 브랜딩 활용법
CHAPTER 9 구직자를 위한 퍼스널 브랜딩
취업 탐색 2.0의 다섯 가지 규칙
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
CHAPTER 10 내가 바로 기업이다
기업가 브랜드의 특징
기업가의 책임 분야
퍼스널 브랜드로 시작하라
CHAPTER 11 삶을 변화시키는 퍼스널 브랜딩
장애물을 뛰어넘다
퍼스널 브랜드의 특전
브랜드 전문가들을 만나자
오늘 당장 시작하라!

퍼스널 브랜드 용어 사전
퍼스널 브랜드 관련 도구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60trend 60 chance 60trend 60 chance 2004 / 샘힐 지음 ; 형선호 옮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문영미 지음 ; 박세연 옮김 / 살림Biz
상경  : 14억 중국인의 경영 정신이 된 최고의 경전 상경 : 14억 중국인의 경영 정신이 된 최고의 경전 2002 / 스유엔 지음 ; 김태성 ; 정윤철 옮김 / 더난출판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결정적 순간 15초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결정적 순간 15초 2006 / 얀 칼슨 지음 ; 김영한 옮김 / 다산북스
(유비쿼터스 컴퓨팅 시대의)고객관계관리 (유비쿼터스 컴퓨팅 시대의)고객관계관리 2004 / 김승욱...[등]저 / 형설출판사
미래에 집중하라 미래에 집중하라 2009 / 마티아스 호르크스 [등]지음 ; 박희라 옮김 / 비지니스북스
(성공을 향한)브랜드 상상력 (성공을 향한)브랜드 상상력 2007 / 박재관 ; 김정일 [공]지음 / 두양사
Me 2.0 나만의 브랜드를 창조하라 Me 2.0 나만의 브랜드를 창조하라 2011 / 댄 쇼벨 지음 ; 윤동구 ; 박현준 옮김 / 한스미디어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2006 / 정재윤 지음 / 마젤란
차별화의 법칙 차별화의 법칙 2005 / 홍성준 저 / 새로운 제안
(대한민국)인터넷 쇼핑몰 리포트 (대한민국)인터넷 쇼핑몰 리포트 2008 / 강병준 지음 / 비즈북스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2007 / 노전표 지음 / 북코리아
하나마루 우동집 성공기 하나마루 우동집 성공기 2004 / 마에다 히데토 저 ; 김미령 ; 김의경 공역 / 책이있는마을
경쟁이 꽃피는 시장경제 경쟁이 꽃피는 시장경제 1999 / 전윤철 저 / 장락
중국비즈니스 문화론 중국비즈니스 문화론 2008 / 서갑성 ; 이성민 ; 김종득 공저 / 대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퍼스널 브랜딩 퍼스널 브랜딩 2003 / 이너서클 펀더멘탈 저 / 씨앗을뿌리는사람
(마음을 움직이는) 인터뷰 특강 (마음을 움직이는) 인터뷰 특강 2016 / 지음: 지승호 / 오픈하우스
(당신의 몸값을 높일 수 있는)퍼스널 브랜딩 (당신의 몸값을 높일 수 있는)퍼스널 브랜딩 2016 / 지음: Hideyuki Yamamoto ; 옮김: 김영주 / 이노다임북스
(백지연의 선택)나는 나를 경영한다 (백지연의 선택)나는 나를 경영한다 2000 / 백지연 지음 / 다우
1인 기업과 퍼스널 브랜딩 전략 1인 기업과 퍼스널 브랜딩 전략 2018 / 저: 비피기술거래 / 비티타임즈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2015 / 임흥준 지음 / 더퀘스트
상하이 비즈니스 산책 : 14억 중국시장의 등용품 상하이 비즈니스 산책 : 14억 중국시장의 등용품 2014 / 김명신 지음 / 한빛비즈
(대세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 Creative  : 국민 프로그램에서 배운다 (대세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 Creative : 국민 프로그램에서 배운다 2015 / 지음: 신형관 ; 김용범 ; 이명한 ; 나영석 / 자음과모음
나의 첫 유튜브 프로젝트 : 대한민국 1등 유튜버가 공개하는 수익 창출의 비밀 나의 첫 유튜브 프로젝트 : 대한민국 1등 유튜버가 공개하는 수익 창출의 비밀 2019 / 지음: 토이푸딩 / 다산북스
인생의 흐름을 바꾼다 인생의 흐름을 바꾼다 2000 / 후지하라 가즈히로(藤原和博) 지음 ; 박몽구 옮김 / 샘터
하나마루 우동집 성공기 하나마루 우동집 성공기 2004 / 마에다 히데토 저 ; 김미령 ; 김의경 공역 / 책이있는마을
돈 버는 데 깨끗하고 더러운 것은 없다 돈 버는 데 깨끗하고 더러운 것은 없다 2001 / 공건 지음 ; 양억관 옮김 / 작가정신
(꼭 알아야 할)컨택과 방어전략 (꼭 알아야 할)컨택과 방어전략 2007 / 류동순 지음 / 엔타임
고객을 만들고 사람을 모으는 전화화술 : Telemarketing 고객을 만들고 사람을 모으는 전화화술 : Telemarketing 2001 / 테리 윌드먼 저 ; 김희정 옮김 / 아이디북
나를 세일즈하라 나를 세일즈하라 2003 / 로저 도슨 저 ; 박정숙 역 / 비즈니스북스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최고의 선물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최고의 선물 2005 / 지음: 여훈 / 스마트비즈니스
큰 새가 먼 길을 가듯이  : 鵬程萬里 큰 새가 먼 길을 가듯이 : 鵬程萬里 2017 / 지은이: 김재홍 / 석탑출판
비즈니스 심리 토크 비즈니스 심리 토크 2013 / 카도 아키오 지음 ; 양억관 ; 김선민 옮김 / 황금부엉이
상상력을 깨워라 상상력을 깨워라 2010 / 린다 레즈닉 지음 ; 안시열 옮김 / 지식노마드
중고차 딜러로 연봉 1억 벌기 중고차 딜러로 연봉 1억 벌기 2013 / 이일구 지음 / 북퀘스트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