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문
저자 서문
PART 1. 퍼스널 브랜딩이란 무엇인가
CHAPTER 1 ‘나’는 브랜드다
퍼스널 브랜드의 위력
퍼스널 브랜드란 무엇인가?
‘나’를 기업 브랜드처럼 생각하라
‘나’의 브랜드 파워는 나의 능력에 달렸다
웹 2.0 시대와 퍼스널 브랜드
CHAPTER 2 인터넷으로 직장을 찾는 시대
Y세대의 노동 환경
X세대와 Y세대는 협력자 관계다
CHAPTER 3 ‘나’라는 브랜드의 지휘관이 되라
나를 판매하고 마케팅하는 법을 배워라
대학에서 인맥을 쌓고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어라
취업의 미로에서 길 찾기
내 경력의 지휘관이 되라
CHAPTER 4 퍼스널 브랜딩의 다양한 양상
퍼스널 브랜딩의 도구들
PART 2. ‘나’의 브랜드를 개발하는 4단계 전략
CHAPTER 5 1단계: 나의 브랜드를 발견하라
기회를 잡고 결과를 통해 배워라
개인의 발견에 투자하라
성공적인 퍼스널 브랜딩의 3대 핵심 요소
성공을 위한 퍼스널브랜드의 포지셔닝
CHAPTER 6 2단계: 나의 브랜드를 창조하라
퍼스널 브랜딩 도구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모바일 브랜딩
오프라인 브랜딩
일관성 있는 퍼스널 브랜딩
CHAPTER 7 3단계: 나의 브랜드로 소통하라
퍼스널 브랜드 홍보
그 외의 퍼스널 브랜드 런칭 전략
일관성 있는 퍼스널 브랜딩
CHAPTER 8 4단계: 나의 브랜드를 관리하라
평판 관리
PART 3. 성공을 위한 퍼스널 브랜딩 활용법
CHAPTER 9 구직자를 위한 퍼스널 브랜딩
취업 탐색 2.0의 다섯 가지 규칙
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
CHAPTER 10 내가 바로 기업이다
기업가 브랜드의 특징
기업가의 책임 분야
퍼스널 브랜드로 시작하라
CHAPTER 11 삶을 변화시키는 퍼스널 브랜딩
장애물을 뛰어넘다
퍼스널 브랜드의 특전
브랜드 전문가들을 만나자
오늘 당장 시작하라!
퍼스널 브랜드 용어 사전
퍼스널 브랜드 관련 도구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