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 세계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즈니의 특별한 고객 경험 창조 기술을 전수한다. 디즈니가 애니메이션과 테마파크를 넘어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고객 관리 방법을 계열사인 디즈니 인스티튜트에서 공개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중국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0 = China digital marketing trend 2020 중국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0 = China digital marketing trend 2020 2020 / [공]지음: 김현주 ; 김정수 ; 박문수 / e비즈북스
MBA 마케팅 필독서 45 = Must-read MBA marketing 45 MBA 마케팅 필독서 45 = Must-read MBA marketing 45 2021 / 지음: 나가이 다카히사 ; 옮김: 김정환 / 센시오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 쿡패드는 어떻게 세계 NO.1 레시피 사이트가 되었는가?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 쿡패드는 어떻게 세계 NO.1 레시피 사이트가 되었는가? 2016 / 나카무라 고시 지음 ; 이현욱 옮김 / 경향비피
스트리밍 이후의 플랫폼 스트리밍 이후의 플랫폼 2020 / 지음: 노창희 / 스리체어스
혁명의 팡파르: 현대의 돈과 광고 혁명의 팡파르: 현대의 돈과 광고 2021 / 지음: 니시노 아키히로; 옮김: 민경욱 / 소미미디어
탐닉의 설계자들: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직감·놀람·이야기의 기술 탐닉의 설계자들: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직감·놀람·이야기의 기술 2021 / 지음: 다마키 신이치로; 옮김: 안선주 / 쌤앤파커스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2016 / 다카하시 노부유키 지음 ; 고경문 옮김 / 거름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 :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 :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2019 / 지음: 디즈니 인스티튜드, 테오도르 키니 ; 옮김: 홍경탁 / 유엑스리뷰
린 마케팅 = Lean Marketing  : 살아남고 싶으면 돈 쓰는 마케팅을 버려라  린 마케팅 = Lean Marketing : 살아남고 싶으면 돈 쓰는 마케팅을 버려라 2024 / 지음: 앨런 딥 ; 옮김: 김나연 / 알파미디어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1페이지 마케팅 플랜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22 / 지음: 앨런 딥, 옮김: 홍석윤 / 알파미디어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라자 라자만나르 지음 ; 김인수 옮김 / 리더스북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2022 / 지음: 레드펭귄 / 천그루숲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시어도어 레빗 지음 ; 이상민, 최윤희 옮김 / 21세기북스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2015 / 리오 메구루 지음 ; 이자영 옮김 / 비즈니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왜 유독 그 가게만 잘될까  : 줄 서는 가게에 숨겨진 서비스와 공간의 비밀 왜 유독 그 가게만 잘될까 : 줄 서는 가게에 숨겨진 서비스와 공간의 비밀 2018 / 지음: 현성운 / 다산북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중국편. 2, 막고굴과 실크로드의 관문: 오아시스 도시의 숙명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중국편. 2, 막고굴과 실크로드의 관문: 오아시스 도시의 숙명 2019 / 지음: 유홍준 / 창비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공]지음 / 쌤앤파커스
(조직을 성공으로 이끄는) 프로덕트 오너 = Product owner : 쿠팡의 PO가 말하는 애자일 혁신 전략 (조직을 성공으로 이끄는) 프로덕트 오너 = Product owner : 쿠팡의 PO가 말하는 애자일 혁신 전략 2020 / 지음: 김성한 / 세종서적
(따라만 하면 완성되는) 주말여행 버킷리스트 99 (따라만 하면 완성되는) 주말여행 버킷리스트 99 2020 / 글·사진: 김혜영 / 시공사
사실은, 많이 지쳐 있습니다 : 일, 관계, 삶의 과부하 속 내 마음 회복수업 사실은, 많이 지쳐 있습니다 : 일, 관계, 삶의 과부하 속 내 마음 회복수업 2020 / 지음: 로라 판 더누트 립스키 ; 옮김: 문희경 / 더퀘스트
호텔 VIP에게는 특별함이 있다 : 20여 년 호텔리어가 관찰한 그들의 품격과 매너 호텔 VIP에게는 특별함이 있다 : 20여 년 호텔리어가 관찰한 그들의 품격과 매너 2017 / 지음: 오현석 / 미래의창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시와 술과 차가 있는)중국 인문 기행 (시와 술과 차가 있는)중국 인문 기행 2015 / 송재소 지음 / 창비
복어는 복어독을 만들지 않는다 복어는 복어독을 만들지 않는다 2019 / 지음: 전중균 / 지성사
인테리어 아이디어 350 : 홈스타일링 수납 공간배치에 관한 모든 것 인테리어 아이디어 350 : 홈스타일링 수납 공간배치에 관한 모든 것 2013 / X-Knowledge 지음 ; 김지연 옮김 / 학산문화사
셰프가 꿈이라고? = My dream is to become a chef 셰프가 꿈이라고? = My dream is to become a chef 2017 / 지음: 박무현 / 그린쿡
(매출이 2배로 뛰는)매장 대화법 (매출이 2배로 뛰는)매장 대화법 2016 / 지음: 왕젠쓰 ; 옮김: 김태성 / 올림
(인조이)상하이= Shanghai: 항저우·쑤저우 (인조이)상하이= Shanghai: 항저우·쑤저우 2020 / 이나미,, 민보영 지음 / 넥서스Books,
(디지털 뉴딜 시대의) 스마트 관광도시= Smart tourism cities in the digital new deal era (디지털 뉴딜 시대의) 스마트 관광도시= Smart tourism cities in the digital new deal era 2021 / 지음: 정남호 [외] / 경희대학교출판문화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0
30대2
40대2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3
2022년1
2023년2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