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에 입문하는 학생들, 직장에서 마케팅 지식이 필요로 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책이다. 전통적인 마케팅전략, 실행 및 관리 방안을 마케팅의 중요 이론과 체계를 기반으로 마케팅현장의 다양한 사례들과 함께 마케팅의 기본 이론과 지식을 전달함으로써 기초적 마케팅 능력을 배양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ART 01     마케팅 이해와 전략적 접근

Chapter 01 마케팅의 이해와 진화
Chapter 02 마케팅전략과 계획 수립

PART 02     마케팅 통찰력 확보

Chapter 03 소비자행동의 이해
Chapter 04 마케팅 조사

PART 03    STP 마케팅전략 수립과 관리

Chapter 05 시장세분화와 타기팅 전략과 관리
Chapter 06 포지셔닝 전략과 관리

PART 04     디지털시대의 4P Mix 마케팅전략 수립과 관리

Chapter 07 제품전략과 관리
Chapter 08 신제품 개발 전략
Chapter 09 서비스 전략과 관리
Chapter 10 가격 전략과 관리
Chapter 11 유통 전략과 관리
Chapter 1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관리

PART 05    디지털시대의 새로운 가치 수립과 전달

Chapter 13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2015 / 지은이: 윤홍근 / 지식의날개
콜드 스타트 : 기업 가치를 결정짓는 네트워크의 과학 콜드 스타트 : 기업 가치를 결정짓는 네트워크의 과학 2023 / 지음: 앤드루 첸 ; 옮김: 홍경탁 / 알에이치코리아 :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음: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생각하고 행동하고 발견하며 성장하는) 마케터의 생활력 (생각하고 행동하고 발견하며 성장하는) 마케터의 생활력 2022 / 지음: 최병호 / 비즈니스북스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2016 / 최순화 지음 / 세종서적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2014 / 최용주, 김상범 [공]지음 / 올림
마케팅관리 :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마케팅관리 :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2018 / 지음: 최은정 / PNC(피앤씨미디어),
괴짜 예술가들의 별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깨는 천재 예술가들의 비즈니스 전략 괴짜 예술가들의 별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깨는 천재 예술가들의 비즈니스 전략 2017 / 최정훈 지음 / 팬덤북스
내성적인 박 대리는 어떻게 판매왕이 되었을까?  : 반드시 결과를 내는 영업비법 내성적인 박 대리는 어떻게 판매왕이 되었을까? : 반드시 결과를 내는 영업비법 2019 / 최정남 지음 / 미다스북스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2019 / 티엔 추오, 게이브 와이저트 지음 ; 박선령 옮김 / 부키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저 ; 이진원 옮김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 마켓 6.0  : AI시대, 고객 경험을 진화시켜라!  필립 코틀러 마켓 6.0 : AI시대, 고객 경험을 진화시켜라! 2024 / 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이완 세티아완 ; 옮김: 방영호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 마켓 5.0 :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필립 코틀러) 마켓 5.0 :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2021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히트 메이커스 히트 메이커스 2017 / 데릭 톰슨 지음 ; 이은주 옮김 / 21세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키워드 100으로 읽는)문화콘텐츠 입문사전 (키워드 100으로 읽는)문화콘텐츠 입문사전 2013 / 박치완 외 지음 / 꿈꿀권리
문화와 경제의 행복한 만남 : 위기의 한국경제, 문화로 돌파하라 문화와 경제의 행복한 만남 : 위기의 한국경제, 문화로 돌파하라 2015 / 지음: 이철환 ; , / 나무발전소
심리의 책 심리의 책 2019 / 외 공저: 캐서린 콜린 ; 공역: 이경희 ; 박유진 ; 이시은 / 지식갤러리
(마이어스의) 심리학 (마이어스의) 심리학 2015 / David G. Myers, C. Nathan DeWall 지음 ; 신현정, 김비아 옮김 / 시그마프레스
후나웨이  : 풍요와 행복을 부르는 하와이언 시크릿 후나웨이 : 풍요와 행복을 부르는 하와이언 시크릿 2010 / 서어지 카힐리 킹 지음 ; 박인재 옮김 / 침묵의향기
기획자의 생각법 기획자의 생각법 2020 / 지은이: 김희영 / 갈라북스
양자물리학 양자물리학 2018 / 저자: 손원민 / 청목출판사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5 / 안광호, 하영원, 박흥수 공저 / 학현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