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제 막 유니티 초보자의 길을 졸업한 개발자에게 한 단계 올라설 수 있는 실력을 갖추도록 도와주는 정보를 제공한다. 계속 진화하는 유니티 개발 환경의 최신 기능 활용법을 설명함으로써 게임 개발의 효율화와 새로운 게임에 대한 도전에 두려움 없이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Android studio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8.0(오레오) 지원, Android studio 3.x 사용 (Android studio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8.0(오레오) 지원, Android studio 3.x 사용 2018 / 지음: 우재남, 박길식 / 한빛아카데미
Android Studio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원리를 알면 IT가 맛있다 Android Studio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원리를 알면 IT가 맛있다 2020 / 지음: 우재남 ; 박길식 / 한빛아카데미
애플 워치 WatchKit 프로그래밍 애플 워치 WatchKit 프로그래밍 2015 / 웨이멩 리 지음 ; 남기혁, 김홍중 [공] 옮김 / 에이콘
안드로이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안드로이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2013 / 제이슨 웨이 지음 ; 허윤규 옮김 / 에이콘출판
안드로이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안드로이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2013 / 제이슨 웨이 지음 ; 허윤규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 밸런스 수치 기획 바이블 게임 밸런스 수치 기획 바이블 2024 / 지음: 위안자오양 ; 옮김: 권유라 / Jpub:
Learning HTML5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canvas, SVG, webGL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 개발 가이드 Learning HTML5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canvas, SVG, webGL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 개발 가이드 2012 / 제임스 L. 윌리엄스 지음 ; 안철진, 한동준 옮김 / 정보문화사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2019 / 지음: 요시야 미키토 ; 후루카와 히데카즈 ; 이치죠 타카아키 ; 니시모리 타케토시 ; 무로호시 료타 ; 쿠루마타니 하야토 ; 미나토 신페이 ; 츠치야 츠카사 ; 쿠로카와 유스케 ; 나카무라 유이치 ; Garyu ; 코포코포 ; 카세 ; Hataken ; Monmoko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위키북스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2020 / 지음: 유동환 / 한빛미디어
(초보자를 위한)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입문 (초보자를 위한)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입문 2016 / [공] 지음: 유헌창 ; 정광식 / 생능출판사
(SQL Anywhere, MS-SQL, Oracle을 이용한) 파워빌더 12.5 실무 따라하기 (SQL Anywhere, MS-SQL, Oracle을 이용한) 파워빌더 12.5 실무 따라하기 2013 / 저: 윤형태 / 홍릉과학출판사
반갑다 lonic 반갑다 lonic 2018 / 지음: 이경주 / 비제이퍼블릭
설치에서 트러블슈팅까지 웹로직의 모든 것 WebLogic expert  : 엔지니어, 개발자, 아키텍트, 운영자를 위한 버전 8부터 12까지 설치에서 트러블슈팅까지 웹로직의 모든 것 WebLogic expert : 엔지니어, 개발자, 아키텍트, 운영자를 위한 버전 8부터 12까지 2014 / 지은이: 이규석, 김민수 / 에이콘출판
(이득우의)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이득우의)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2022 / 지음: 이득우 / 책만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2018 / 지음: 이득우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블랙 쇼맨과 환상의 여자 블랙 쇼맨과 환상의 여자 2023 / 지음: 히가시노 게이고; 옮김: 최고은 / RHK(알에이치코리아)
블랙 쇼맨과 이름 없는 마을의 살인 블랙 쇼맨과 이름 없는 마을의 살인 2021 / 지음: 히가시노 게이고; 옮김: 최고은 / 알에이치코리아
기억 전달자 기억 전달자 2014 / 로이스 로리 글; 장은수 옮김 / 비룡소
우리 집이 숲이 된다면 우리 집이 숲이 된다면 2018 / 정재경 지음 / RHK
애덤 스미스  : 정의가 번영을 이끈다 애덤 스미스 : 정의가 번영을 이끈다 2015 / 지음: 김광수 / 한길사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지음: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 BM성안당
공복워킹 : 장수하고 싶다면 먹지 말고 걸어라 공복워킹 : 장수하고 싶다면 먹지 말고 걸어라 2013 / 이시하라 유미 지음 ; 이근아 옮김 / 성안당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 오스카 와일드 장편소설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 오스카 와일드 장편소설 2016 / 지음: 오스카 와일드 ; 옮김: 윤희기 / 열린책들
(필요할 때 바로 써먹는) 포토샵 디자인 실무 테크닉 (필요할 때 바로 써먹는) 포토샵 디자인 실무 테크닉 2021 / 지음: 김두한 / 성안당
우사기의 행복한 도시락  :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점심시간 우사기의 행복한 도시락 :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점심시간 2011 / 남은주 지음 / 미호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게임 제작 가이드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게임 제작 가이드 2015 / 주동근 지음 / 위키북스
애덤 스미스의『국부론』읽기 애덤 스미스의『국부론』읽기 2013 / 이근식 지음 / 세창미디어
(게임 기획자와 아티스트를 위한)언리얼 UDK 게임 디자인 (게임 기획자와 아티스트를 위한)언리얼 UDK 게임 디자인 2014 / 토마스 무니, 마이클 프링케 지음 ; 권혁이, 오은진 옮김 / 에이콘
(1인 개발자를 위한)처음 시작하는 유니티, 슈팅 게임편 (1인 개발자를 위한)처음 시작하는 유니티, 슈팅 게임편 2017 / 이동훈 저 / 디지털북스
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 기본 개념부터 커스텀 라이팅 시스템 구현까지 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 기본 개념부터 커스텀 라이팅 시스템 구현까지 2019 / 지음: 클라우디아 도피오슬래시 ; 옮김: 최동훈 / 에이콘(에이콘출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4
30대2
40대4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2
2022년6
2023년2
2024년1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