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이미지없음
  • Link 2019 : Season 12

    발행연도 - 2018 / 지음: 웹스미디어 / 웹스미디어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71636
    • ISBN 9788998331153
    • 형태 249p. 28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HR인스티튜트 지음 ; 양영철 옮김 / 거름
오케팅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오케팅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2021 / 지음: 오두환 / 대한
프로세스 이코노미 = Process econimy :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프로세스 이코노미 = Process econimy :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2022 / 지음: 오바라 가즈히로 ; 해제: 김용섭 ; 옮김: 이정미 / 인플루엔셜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 기획자, 마케터, 광고인, 셀러라면 꼭 알아야 할 팔리는 글 작성법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 기획자, 마케터, 광고인, 셀러라면 꼭 알아야 할 팔리는 글 작성법 2024 / 지음: 톰 올브라이튼 ; 옮김: 정윤미 / 비즈니스북스
절대 달성! 영업바이블 : 일본 영업의 왕이 전하는 목표 달선 100%비법 절대 달성! 영업바이블 : 일본 영업의 왕이 전하는 목표 달선 100%비법 2018 / 지음: 요코야마 노부히로 ; 옮김: 조은아 / 미래의창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일센치페이퍼
구독경제 마케팅  : 자동 고객을 만드는 서브스크립션 전략 구독경제 마케팅 : 자동 고객을 만드는 서브스크립션 전략 2020 / 지음: 존 워릴로우 ; 옮김; 김영정 / 유엑스 리뷰
Link 2019 : Season 12 Link 2019 : Season 12 2018 / 지음: 웹스미디어 / 웹스미디어
어떻게 해야 많이 팔 수 있나요?  = How could I sell a lot? 어떻게 해야 많이 팔 수 있나요? = How could I sell a lot? 2018 / 지음: 유은정 / 더문
불황에도 잘나가는 사람들의 영업비밀 : 나를 파는 영업의 기술과 개인 브랜딩 전략 불황에도 잘나가는 사람들의 영업비밀 : 나를 파는 영업의 기술과 개인 브랜딩 전략 2020 / 지음: 유장준 / 그린스푼미디어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2018 / 지음: 윤석금 / 리더스북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2018 / 지음: 윤석금 / 리더스북
디자인 트랩 = Design trap 디자인 트랩 = Design trap 2022 / 지음: 윤재영 / 김영사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 '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 '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20 / 지음: 이경미 ; 정은아 / 쌤앤파커스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2020 / 지음: 이동훈, 김세환 / 인물과사상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비즈니스 모델의 탄생  : 상상과 혁신, 가능성이 폭발하는 신개념 비즈니스발상법 비즈니스 모델의 탄생 : 상상과 혁신, 가능성이 폭발하는 신개념 비즈니스발상법 2011 / 지음: 알렉산더 오스터왈더, 예스 피그누어 ; 옮김: 유효상 / 타임비즈
사진은 스타일링: SNS 감성도 팔리는 제품도 사진은 스타일링: SNS 감성도 팔리는 제품도 2021 / 지음: 디어무이 / 휴머니스트
내 새끼 때문에 고민입니다만,  내 새끼 때문에 고민입니다만, 2019 / 지음: 서민수 / Siso
인생이 술술 풀리는 말습관의 비밀 인생이 술술 풀리는 말습관의 비밀 2020 / 지음: 노로 에이시로 ; 옮김: 신찬 / 꼼지락 :
대화의 일류, 이류, 삼류 대화의 일류, 이류, 삼류 2021 / 지음: 기류 미노루 ; 옮김: 이현욱 / 산솔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