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거대 담론의 차원에서 새로운 경제가 등장한 배경과 특징, 그리고 이 새로운 경제하에서 부상한 새로운 소비자, 이 경제가 우리 삶과 우리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다루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books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마케팅 책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마케팅 책 2019 / 리처드 쇼튼 지음 ; 이진원 옮김 / 비즈니스북스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2019 / 지음: 이승윤 / 북스톤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2015 / 지은이: 윤홍근 / 지식의날개
따라하지 말고 선점하라 : 나는 어떻게 1등 프랜차이즈를 만드는가 따라하지 말고 선점하라 : 나는 어떻게 1등 프랜차이즈를 만드는가 2015 / 강훈 지음 / 다산북스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 구글에서 월급 받기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 구글에서 월급 받기 2019 / 지음: 박영훈, 윤중훈 / 경향BP
온라인 쇼핑의 종말 : 리테일 혁명이 만드는 새로운 미래  온라인 쇼핑의 종말 : 리테일 혁명이 만드는 새로운 미래 2019 / 지음: 바이난트 용건 ; 옮김: 문경록 / 지식노마드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2020 / 지음: 룬아 ; 사진: 룬아 / 지콜론북
브랜드적인 삶 브랜드적인 삶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곽 팀장이 말하는)전시기획 (곽 팀장이 말하는)전시기획 2014 / 곽수진 지음 / TSCP
(부의 지도를 바꾼)회계의 세계사 : 세상은 언제부터 어떻게 돈을 관리하기 시작했을까? (부의 지도를 바꾼)회계의 세계사 : 세상은 언제부터 어떻게 돈을 관리하기 시작했을까? 2019 / 다나카 야스히로 지음 ; 황선종 옮김 / 위즈덤하우스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2015 / 전종규 ; 김보람 [공]지음 / 미래의창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2 : 중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2 : 중국편 2019 / 이성현 지음 / 책들의정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작의 기술 : 침대에 누워 걱정만 하는 게으른 완벽주의자를 위한 7가지 무기 시작의 기술 : 침대에 누워 걱정만 하는 게으른 완벽주의자를 위한 7가지 무기 2019 / 개리 비숍 지음 ; 이지연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초예측 부의 미래 = Super forecast wealth economy capitalism : 세계 석학 5인이 들려주는 기술, 자본, 문명의 대전환 초예측 부의 미래 = Super forecast wealth economy capitalism : 세계 석학 5인이 들려주는 기술, 자본, 문명의 대전환 2020 / 지음: 마루야마 슌이치, NHK 다큐멘터리 제작팀, 유발 하라리, 스콧 갤러웨이, 찰스 호스킨슨, 장 티롤, 마르쿠스 가브리엘 ; 옮김: 신희원 / 웅진지식하우스 :
은둔의 즐거움 : 나를 성장시키는 혼자 웅크리는 시간의 힘 은둔의 즐거움 : 나를 성장시키는 혼자 웅크리는 시간의 힘 2021 / 지음: 신기율 / 웅진지식하우스
부자들의 개인 도서관  : 돈을 끌어당기는 위대한 지식 부자들의 개인 도서관 : 돈을 끌어당기는 위대한 지식 2017 / 지음: 이상건 / RHK(알에이치코리아)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 google adsense : 구글에서 월급받기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 google adsense : 구글에서 월급받기 2019 / 지음: 박영훈, 윤중훈 [공] / 경향BP
몰입 : 확장판 몰입 : 확장판 2024 / 지음: 황농문 / RHK: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아마존 월 매출 1억 만들기  : 無재고 無자본으로 바로 시작하는 아마존 판매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아마존 월 매출 1억 만들기 : 無재고 無자본으로 바로 시작하는 아마존 판매 2017 / 지은이: 장진원 / 앤써북
그로스 해킹= Growth hacking: 데이터와 실험을 통해 성장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방법 그로스 해킹= Growth hacking: 데이터와 실험을 통해 성장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방법 2021 / 지은이: 양승화 / 위키북스
리테일 바이블 2020 = The retail bible 2020 : 대한민국 최고 리테일 전문가들의 트렌드 리포트 리테일 바이블 2020 = The retail bible 2020 : 대한민국 최고 리테일 전문가들의 트렌드 리포트 2019 / 지음: 리테일 소사이어티 / 와이즈맵
온라인, 다음 혁명 온라인, 다음 혁명 2018 / 왕젠 지음 ; 김락준 옮김 / 쌤앤파커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2018 / 지음: 이동화 / 예문사
(4차 산업혁명시대)온라인 생존마케팅 = (The)Fourth industrial revolution survival marketing (4차 산업혁명시대)온라인 생존마케팅 = (The)Fourth industrial revolution survival marketing 2018 / 지음: 안희곤 / 리텍콘텐츠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4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