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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요! 소셜미디어 : 소셜미디어 시대에 환영받는 브랜드의 비밀
발행연도 - 2012 / 지음: 데이브 커펜, 옮김: 장세현 / 레인메이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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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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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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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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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461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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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88970908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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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387 p. 23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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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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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모바일/SNS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입소문 마케팅의 위력을 이용하여 비즈니스에 혁신을 일으키기 위한 열여덟 가지 SNS(social network service)커뮤니케이션 전략이 담긴 책. ‘고객에게 가치와 놀라움을 제공하라. 그리고 고객과 진정한 관계를 형성하여 그들 스스로 입소문을 내도록 하라.’는 데이브의 조언은 소셜미디어 시대를 여행하는 기업과 개인들에게 끝없는 영감을 제공할 것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한국어판 서문
서론
Chapter 1 듣는 것이 먼저다. 끊임없이 귀를 기울여라
Chapter 2 ‘25세~54세 여성’은 이제 그만: 표적 수용자를 더욱 효과적으로 규정하라
Chapter 3 소비자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라
Chapter 4 기존 고객에게 당신의 첫 번째 팬이 되어달라고 요청하라
Chapter 5 고객을 참여시켜라: 고객과 당신 사이에, 그리고 고객들 사이에 진정한 대화를 조성하라
Chapter 6 부정적인 글에 신속히 응답하라
Chapter 7 긍정적인 글에도 응답하라
Chapter 8 진정성이 필요하다
Chapter 9 정직하고 투명해야 한다
Chapter 10 질문하고 또 질문하라
Chapter 11 가치를 제공하라 (그렇다, 공짜로!)
Chapter 12 이야기를 공유하라 (그것이 당신의 소셜 화폐다!)
Chapter 13 고객이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싶게 만들어라
Chapter 14 소셜미디어를 고객 경험 전반에 통합하라
Chapter 15 소셜네트워크 광고를 이용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라
Chapter 16 실수를 했으면 우선 인정한 다음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라
Chapter 17 설렘, 놀라움, 기쁨을 지속적으로 전하라
Chapter 18 판매하려 애쓰지 마라! 고객이 구매에 흥미를 느끼고 손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하라
결론_좋아할 만한 존재가 되라
부록_주요 소셜네트워크에 관한 기억을 되살려줄 길잡이
감사의 말
주(註)
색인
감수의 글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1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