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발행연도 - 2019 / 지음: 곽나래 / 더퀘스트
    • 도서관 마전도서관
    • 자료실 [마전]보존일반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ML0000014899
    • ISBN 9791160509625
    • 형태 294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트렌드/미래예측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요즘 애들은 돈을 어떻게 쓸까? 90년대생 SSG.COM 4년차 서비스 기획자가 90년대생으로 살아가면서 생각하고 느낀 것, 그리고 이커머스 산업의 최전선에서 90년대생을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경험한 것들을 7가지 소비 트렌드로 정리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결과로 말하는)고수들의 실전 SNS (결과로 말하는)고수들의 실전 SNS 2019 / 지음: 정진수, 이선영, 최기훤, 김재은, 김선화, 박설미, 유선일, 이민재, 최은희 / 나비의활주로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2018 / 지음: 윤정원 / 라곰
플랫폼의 미래 서브스크립션 : 4차 산업혁명 시대, 소비 시장은 어디로 움직이는가 플랫폼의 미래 서브스크립션 : 4차 산업혁명 시대, 소비 시장은 어디로 움직이는가 2018 / 지음: 앤 잰저, 옮김: 이미숙 / 예문
(2020)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20개 트렌드를 포착하다 (2020)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20개 트렌드를 포착하다 2019 / 지음: 김나연 ; 이상길 ; 류현준 ; 박종제 ; 권정주 ; 이현명 ; 전준석 ; 이지원 ; 정하윤 / 한스미디어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2018 / 지음: 니콜라스 웹, 옮김: 김경자, 이영애, 김선우 / 시그마북스
프로미스 = Promise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프로미스 = Promise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2019 / 지음: 박주민 / 더로드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2019 / 지음: 곽나래 / 더퀘스트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지음: 사카모토 세쓰오, 옮김: 김정환 / 한스미디어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지음: 윤태영 / 문예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1: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1: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0 / 지음: 이노션 인사이트전략팀 / 싱긋: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2: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2: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1 / 지음: 이노션 인사이트그룹 / 싱긋:
지구와 바꾼 휴대폰 지구와 바꾼 휴대폰 2017 / 지음: 위르겐 로이스, 코지마 다노리처 , 옮김: 류동수 / 애플북스
온라인 광고 교육 온라인 광고 교육 2018 / 지음: 이정기 / 커뮤니케이션북스
어떻게 기부할 것인가? : 전략적 기부, 기부자와 모금가를 위한 실천가이드 어떻게 기부할 것인가? : 전략적 기부, 기부자와 모금가를 위한 실천가이드 2018 / 지음: 피터 프럼킨, 옮김: 이형진 / 아르케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중세 이야기. 1 중세 이야기. 1 2012 / 지음: 남동현 ; 그림: 이남구 / 교원
소비 수업 소비 수업 2020 / 윤태영 지음 / 문예출판사
클루지 : 생각의 역사를 뒤집는 기막힌 발견 클루지 : 생각의 역사를 뒤집는 기막힌 발견 2008 / 지음: 개리 마커스, 옮김: 최호영 / 웅진씽크빅
기억. 1 : 베르나르 베르베르 장편소설 기억. 1 : 베르나르 베르베르 장편소설 2020 / 지음: 베르나르 베르베르 ; 옮김: 전미연 / 열린책들
기억. 2 : 베르나르 베르베르 장편소설 기억. 2 : 베르나르 베르베르 장편소설 2020 / 지음: 베르나르 베르베르 ; 옮김: 전미연 / 열린책들
여행의 기술 : THE ART OF TRAVEL 여행의 기술 : THE ART OF TRAVEL 2010 / 지음: 알랭 드 보통 ; 옮김: 정영옥 / 이레
E=mc² :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방정식의 일생 E=mc² :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방정식의 일생 2016 / 지음: 데이비드 보더니스 ; 옮김: 김희봉 / 웅진지식하우스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books
요즘 필요한 요즘지식. 1 : 기술은 스마트하게 기억은 아케이드하게 요즘 필요한 요즘지식. 1 : 기술은 스마트하게 기억은 아케이드하게 2019 / 지음: 김민구 / 성안당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지음: 순 위, 데이브 버스 ; 옮김: 고영태 / 한국경제신문
지능의 사생활 지능의 사생활 2012 / 가나자와 사토시 지음 ; 김영선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유튜브로 월급 만들기  : 채널 개설부터 수익 창출까지 완벽 가이드 유튜브로 월급 만들기 : 채널 개설부터 수익 창출까지 완벽 가이드 2018 / 지음: 도리토리 / 한국경제신문i
트래픽을 쓸어 담은 검색엔진 최적화 : 검색엔진이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 만들기 트래픽을 쓸어 담은 검색엔진 최적화 : 검색엔진이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 만들기 2020 / 지음: 김건오 / e비즈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3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4
2021년2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