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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출인기
콘텐츠산업의 비즈니스 모델과 전략 = (The)business model of the content industry and strategy : 게임·음악·드라마를 중심으로
발행연도 - 2014 / 지음: 김진규 / 북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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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마전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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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마전]일반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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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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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ML0000003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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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889632433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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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291 p. 23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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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예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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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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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
경제이론/경제사상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지난 10년간 콘텐츠산업을 통한 수출액은 전반적으로 크게 성장한다. 그러나 콘텐츠 생산자, 즉 창작 기업들은 정작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고 있다. 이들이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고 있는 이유는 어디에 있는가. 또한 그러한 문제는 어떻게 극복될 수 있는가.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들어가기
제1장 창조경제와 창조산업
1. 존 호킨스의 창조경제
2. UN의 창조산업
제2장 창조산업과 콘텐츠산업
1. 우리나라 콘텐츠산업의 정의와 범위
2. 창조경제, 창조산업과 콘텐츠산업
3. 해외의 콘텐츠산업
4. 콘텐츠산업에 대한 다른 시각
5. 콘텐츠산업 진흥정책 개요
6. 콘텐츠산업 진흥정책 분석 모델
제3장 창조경제 시대, 한류의 3대 콘텐츠 분석
제1절 게임산업
1. 게임산업의 성장과 변화
2. 게임산업 진흥정책 분석
제2절 음악산업
1. 음악산업의 성장과 변화
2. 음악산업 진흥정책 분석
제3절 방송(드라마)산업
1. 방송(드라마)산업의 성장과 변화
2. 방송(드라마)산업 진흥정책 분석
제4절 게임ㆍ음악ㆍ방송(드라마) 종합 분석
1. 게임ㆍ음악ㆍ방송(드라마)의 성장과 변화
2. 게임ㆍ음악ㆍ방송(드라마)의 진흥정책
제4장 비즈니스 성공 모델과 콘텐츠산업
제1절 비즈니스 모델 개념과 구성요소
1. 비즈니스 모델의 개념
2. 비즈니스 모델의 유용성
3. 비즈니스 모델의 구성요소
제2절 콘텐츠산업의 성공 비즈니스 모델
1. 성공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요소
2. 콘텐츠산업의 성공 비즈니스 모델
제3절 비즈니스 성공 모델로 본 게임ㆍ음악ㆍ방송(드라마) 분석
1. 비즈니스 성공 모델로 본 게임산업
2. 비즈니스 성공 모델로 본 음악산업
3. 비즈니스 성공 모델로 본 방송(드라마)산업
제4절 게임ㆍ음악ㆍ방송(드라마) 비즈니스 모델 분석 종합
제5장 창조경제 시대, 콘텐츠산업 발전 방안
제1절 콘텐츠산업 발전의 기본 방향
제2절 콘텐츠산업의 지속 성장 방안
1. 게임산업
2. 음악산업
3. 방송(드라마)산업
제3절 스마트 빅뱅, 콘텐츠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1. 스마트 시대의 도래
2. 스마트 빅뱅 현황
3. 스마트 빅뱅 선도 기업
참고문헌
부록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1 |
30대 | 0 |
40대 | 0 |
50대 | 1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1 |
2021년 | 0 |
2022년 | 1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