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에 정석이 있듯이 판매에도 정석이 있다. 세일즈맨으로 성공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백화점 판매자의 마음자세부터 판매 스킬까지 모든 것을 담았다. 감정 노동자인 백화점 직원으로서 가져야 할 판매 비법을 읽을 수 있다.
목차
PART 01 나는 한 번도 판 적이 없습니다 01. 서비스를 파는 남자 02. 나는 매일 ‘외계인’을 만난다 03. 매일 절을 합니다. 친절을 합니다 04. 판매의 재능은 절대 타고나는 것이 아니다 05. 거절하는 고객이 고마운 고객이다 06. 매장이라는 무대에서 나는 주인공이다 07. 나를 만든 건 팔 할이 고객이다
PART 02 나는 상품이 아닌 서비스를 판다 08. 가는 날마다 장날이어야 한다 09. 닭 대신 꿩을 팔아라 10. 먼저 말하기 전에 들어야 한다 11. 적어야 산다. 살려면 적어라 12. 머리로 알지 말고 가슴으로 알아라 13. 서비스는 항상 현재형이다 14. 최고의 상품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로 말한다 15. 성공과 실패는 딱 한 끗 차이다 16. 99%는 절대 100%가 아니다 17. 내 마음에 꽃피면 고객의 얼굴에 꽃핀다 18. 고객이 변하기 전에 내가 먼저 변해야 한다 19. 기억하라, 고객이 곧 기회다!
PART 03 절대 실패하지 않는 영업 비법 20. 잠재의식을 활용하라 21. 반드시 ‘YES’를 이끌어 내는 마법의 주문 22. 고객이 열광하게 만들어라 23. ‘예’ 하게 하지 말고 ‘아’ 하게 하자 24. 저절로 팔리게 하는 마법의 기술 25. 경험담은 최고의 셀링 기법이다 26. 리액션은 늦다. 먼저 액션을 취하라 27. 진심을 보내면 관심이 온다 28. 고객의 마음을 얻는 비결, 이미 당신은 알고 있다
PART 04 태도를 바꾸면 성공이 보인다 29. 마음이 열려야 지갑이 열린다 30. 확신 앞에 불가능은 없다 31. 절대 변하지 않는 나만의 원칙을 가져라 32. 첫 번째 고객과 마지막 고객은 언제나 나 자신이다 33. 나 자신을 가장 비싸게 매겨라 34. 인생 황금률의 스위치를 켜라 35. 이 세상에 팔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36. 성공하는 게 실패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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