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 아이의 미래를 걱정하는 부모를 위해 이 책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인재를 키우는 공부법 ‘디베이트’를 소개한다. 30여 년간 교육 전문가로 활동해온 저자는 마커 저커버그, 스티븐 스필버그, 아인슈타인 등 유대인이 많은 창의적인 인재를 배출한 비결은 특별한 교육법에 있다고 말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의 학교 분투기 : 내 교육을 방해한 건 학교 공부였다! 나의 학교 분투기 : 내 교육을 방해한 건 학교 공부였다! 2021 / 지음: 토니 와그너 ; 옮김: 허성심 / 한문화
항상 그대와 함께 걷는 길: 광운학원 설립자 화도 조광운의 생애와 도전 항상 그대와 함께 걷는 길: 광운학원 설립자 화도 조광운의 생애와 도전 2019 / 지음: 이향철;, 김인호;, 김정권 / 역사비평사,
아이들의 왕 야누시 코르차크 아이들의 왕 야누시 코르차크 2020 / 지음: 베티 진 리프턴; 옮김: 홍한결 / 양철북
2025 미래 교육 대전 2025 미래 교육 대전 2022 / 지음: 김보배 / 길벗
교육의 폴리틱스·이코노믹스 교육의 폴리틱스·이코노믹스 2022 / 지음: 김상규 / 세창
최고의 학교: 4차 산업혁명 시대 혁신교육을 이끄는 최고의 학교: 4차 산업혁명 시대 혁신교육을 이끄는 2019 / 지음: 테드 딘터스미스, 옮김: 정미나 / 예문아카이브
학교, 이렇게 바꾼다: 학교교육 재설계 프로세스 학교, 이렇게 바꾼다: 학교교육 재설계 프로세스 2020 / 지음: 제이 맥타이, 그레그 커티스, 옮김: 강현석, 조인숙 / 교육을바꾸는사람들
디베이트 : 4차 산업혁명 시대 최강의 공부법 : 아이비리그 인재는 왜 다른가? 디베이트 : 4차 산업혁명 시대 최강의 공부법 : 아이비리그 인재는 왜 다른가? 2018 / 지음: 박숙현 / 라온북
(ChatGPT 시대에 묻는) 교육의 미래 (ChatGPT 시대에 묻는) 교육의 미래 2023 / 지음: 박정일 / 휴먼필드
미래교육,어떻게 만들어갈 것인가? 미래교육,어떻게 만들어갈 것인가? 2019 / 지음: 송기상, 김성천 / 살림터
한국 교육의 현실과 전망 : 세계교육의 담론과 운동 그리고 민주시민교육 한국 교육의 현실과 전망 : 세계교육의 담론과 운동 그리고 민주시민교육 2018 / 지음: 심성보 / 살림터
지속가능한 교육을 꿈꾸다 : 푸른 별 지구를 위한 교육의 미래 지속가능한 교육을 꿈꾸다 : 푸른 별 지구를 위한 교육의 미래 2018 / 지음: 월드워치연구소 엮음 ; 옮김: 구미화, 김은양, 석혜미 / 환경재단
코로나 이후 학교의 미래 코로나 이후 학교의 미래 2021 / 지음: 김재현, 김종훈, 류창기, 배동건, 송칠섭, 이상수, 정휘범 / 오브바이포
훌륭한 교사는 이렇게 가르친다 : 교사의 정체성을 찾아주는 가르침의 요소 훌륭한 교사는 이렇게 가르친다 : 교사의 정체성을 찾아주는 가르침의 요소 2022 / 지음: 제임스 M. 배너 주니어, 해럴드 C. 캐넌; 옮김: 유성상 / 다봄교육
선생님도 학교 가기 싫을 때가 있습니다 선생님도 학교 가기 싫을 때가 있습니다 2021 / 지음: 김택수 [외] / 창비교육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디서 살 것인가  : 우리가 살고 싶은 곳의 기준을 바꾸다 어디서 살 것인가 : 우리가 살고 싶은 곳의 기준을 바꾸다 2018 / 지은이: 유현준 / 을유문화사
페인트 : 이희영 장편소설 페인트 : 이희영 장편소설 2019 / 이희영 지음 / 창비
최재천의 공부 : 어떻게 배우며 살 것인가 최재천의 공부 : 어떻게 배우며 살 것인가 2022 / 지음: 최재천, 안희경 / 김영사
더 라스트 레터  : 사랑을 찾아주는 마지막 열쇠 더 라스트 레터 : 사랑을 찾아주는 마지막 열쇠 2016 / 조조 모예스 지음 ; 오정아 옮김 / 살림
표정이 달라요 표정이 달라요 2016 / 글: 김경란 / 리틀천재
당신이 남겨두고 간 소녀 당신이 남겨두고 간 소녀 2016 / 조조 모예스 지음 ; 송은주 옮김 / 살림출판사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2012 / 마이클 샌델 지음 ; 안기순 옮김 / 미래엔
달려라, 아비 : 김애란 소설집 달려라, 아비 : 김애란 소설집 2009 / 지음: 김애란 / 창비
(Britannica)북극과 남극 (Britannica)북극과 남극 2016 / 글: 봄봄 스토리 ; 그림: 김덕영 / 아이세움
(Britannica)물 (Britannica)물 2016 / 글: 봄봄 스토리 ; 그림: 박선영 / 미래엔
아프리카 아프리카 2019 / 지음: 봄봄 스토리 ; 그림: 김현민 / 아이세움
(The)Garden Party : and other stories (The)Garden Party : and other stories 2008 / by Katherine Mansfield ; retold by Rosalie Kerr / Oxford University Press
Dublin People : Short stories Dublin People : Short stories 2008 / by Maeve Binchy. / Oxford University Press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당신이 최고의 교사입니다 : 초보 교사는 어떻게 베테랑 교사가 되는가? 당신이 최고의 교사입니다 : 초보 교사는 어떻게 베테랑 교사가 되는가? 2014 / 레이프 에스퀴스 지음 ; 박인균 옮김 / 추수밭
칼리의 프랑스 학교 이야기 : 질문하고 토론하고 연대하는 '프랑스 아이'의 성장비결 칼리의 프랑스 학교 이야기 : 질문하고 토론하고 연대하는 '프랑스 아이'의 성장비결 2018 / 지은이: 목수정 / 생각정원
식물의 힘 : 녹색 교실이 이룬 기적 식물의 힘 : 녹색 교실이 이룬 기적 2017 / 지음: 스티븐 리츠 ; 옮김: 오숙은 / 여문책
내 안의 빛나는 1%를 믿어준 사람 내 안의 빛나는 1%를 믿어준 사람 2003 / 제인 블루스틴 지음 ; 도솔 옮김 / 푸른숲
혁신학교 무한도전 : 몸으로 체험하고, 가슴으로 느끼는 아이들 이야기 혁신학교 무한도전 : 몸으로 체험하고, 가슴으로 느끼는 아이들 이야기 2014 / 장대진 [외]지음 / 인물과사상사;
학교를 바꾸다  : 교장공모제학교 2년의 기록 학교를 바꾸다 : 교장공모제학교 2년의 기록 2010 / 이광호 ; 박성만 ; 김성천 ; 이진철 지음 / 우리교육
교사가 교사에게  : 교사는 무엇으로 사는가? 교사가 교사에게 : 교사는 무엇으로 사는가? 2015 / 지음: 이성우 / 우리교육
왜 학교에는 이상한 선생이 많은가?  : 10년 차 초등교사가 푸는 교육계 미스터리 왜 학교에는 이상한 선생이 많은가? : 10년 차 초등교사가 푸는 교육계 미스터리 2017 / 지음: 김현희 / 생각비행
미운오리새끼 : 한국 초임교사의 일년생활 미운오리새끼 : 한국 초임교사의 일년생활 2006 / 김영천 ; 정정훈 ; 이영민 [공]저 / 문음사
바보 만들기 바보 만들기 2005 / 지음: 존 테일러 개토 ; 옮김: 김기협 / 민들레
젊은 교사에게 보내는 편지 젊은 교사에게 보내는 편지 2008 / 조너선 코졸 지음 ; 김명신 옮김 / 문예출판사
내 안의 빛나는 1%를 믿어준 사람 내 안의 빛나는 1%를 믿어준 사람 2008 / 제인 블루스틴 지음 ; 도솔 옮김 / 푸른숲
(대한민국 희망교육)나는 혁신학교에 간다 (대한민국 희망교육)나는 혁신학교에 간다 2010 / 경태영 지음 / 맘에드림
교사도 학교가 두렵다  : 교사들과 함께 쓴 학교현장의 이야기 교사도 학교가 두렵다 : 교사들과 함께 쓴 학교현장의 이야기 2019 / 지음: 엄기호 / 따비
자유와 규율 : 영국의 사립학교 생활 자유와 규율 : 영국의 사립학교 생활 2016 / 저: 이케다 기요시 ; 옮김: 김수희 /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2
20대0
30대1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3
2021년0
2022년2
2023년0
2024년0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