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 대출인기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발행연도 - 2019 / 마이크 슐츠, 존 도어 지음 ; 레인그룹코리아 옮김 / 행복한북클럽
    •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YS0000044328
    • ISBN 9791189969097
    • 형태 383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왜 같은 걸 팔아도 누구는 영업에 성공하고 누구는 실패할까. 수주하는 영업 대표들은 실주하는 영업 대표들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세일즈에서 무엇을 지키고, 바꾸고, 버려야 할까. 이 책은 성공하는 세일즈의 11가지 법칙을 집대성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원 위크 : 가장 빨리 당신의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원 위크 : 가장 빨리 당신의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2023 / 지음: 마크 새터필드 / 빌리버튼
도쿄의 디테일  : 고객의 감각을 깨우는 아주 작은 차이에 대하여 도쿄의 디테일 : 고객의 감각을 깨우는 아주 작은 차이에 대하여 2018 / 지음: 생각노트 / 북바이퍼블리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2021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2018 / 석혜탁 지음 / 미래의창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새로운 행동, 믿음, 아이디어가 퍼져나가는 연결의 법칙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새로운 행동, 믿음, 아이디어가 퍼져나가는 연결의 법칙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2017 / 송재도 지음 / 들녘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2019 / 지음: 리처드 쇼튼 ; 옮김: 이진원 / 비즈니스북스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2019 / 마이크 슐츠, 존 도어 지음 ; 레인그룹코리아 옮김 / 행복한북클럽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공]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2015 / 시즈카 히사오 지음 ; 차경숙 ; 이양우 [공]옮김 / KMAC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2018 / 신동민 지음 / 시그니처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 : 잠자는 순간에도 돈이 들어오는 특별한 영업 노하우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 : 잠자는 순간에도 돈이 들어오는 특별한 영업 노하우 2020 / 지음: 심길후 / 나비의활주로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5 / 안광호, 하영원, 박흥수 공저 / 학현사
어서 와, 영업은 처음이지? : 연봉 10배 올리는 영업의 기술 어서 와, 영업은 처음이지? : 연봉 10배 올리는 영업의 기술 2019 / 지음: 안규호 / 경향BP(경향비피)
(보통마케터 안병민의)마케팅 리스타트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마케팅 리스타트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What is it? What is it? 2011 / by Roderick Hunt,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The)Lost Teddy (The)Lost Teddy 2011 / story written by Roderick Hunt ; illustrations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Getting up Getting up 2011 / written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석조저택 살인사건 : 15세 관람가 석조저택 살인사건 : 15세 관람가 2018 / 정식, 김휘 감독 / 아이브엔터테인먼트
부의 바이블 : 삼천 년 유대인 역사 속 부의 비밀 부의 바이블 : 삼천 년 유대인 역사 속 부의 비밀 2017 / 지음: 다니엘 라핀 ; 옮김: 김재홍 / 북스넛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의 기술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의 기술 2020 / 지음: 권태호 / 갈라북스
내 생애 최고의 세일즈 내 생애 최고의 세일즈 2004 / 로버트 L. 슈크 지음 ; 최기철 옮김 / 미래의창
뭘 해도 믿음이 가는 사람의 비밀 : 왜 사람들은 나를 믿지 못할까? 뭘 해도 믿음이 가는 사람의 비밀 : 왜 사람들은 나를 믿지 못할까? 2019 / 롭 졸스 지음 ; 황정경 옮김 / 홍익
영업의 결정적 순간, 코칭이 답이다 : 결정적 1야드, 세일즈의 모든 것은 거기서 판가름난다! 영업의 결정적 순간, 코칭이 답이다 : 결정적 1야드, 세일즈의 모든 것은 거기서 판가름난다! 2017 / 지음: 팀 어시니, 게리 드모스, 제임스 모렐; 옮김: 이태헌, 김상범 / 호이테북스
두근두근 고객 발굴의 기술 두근두근 고객 발굴의 기술 2006 / 지음: 신윤순 / 다산북스
There was an old lady who swallowed a fly There was an old lady who swallowed a fly 2006 / Pam Adams / Child's Play (International)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18 / 지음: 장문정 / 21세기북스
미치도록 팔고 싶다 : 억대연봉 안서현의 놀라운 세일즈 성공스킬 미치도록 팔고 싶다 : 억대연봉 안서현의 놀라운 세일즈 성공스킬 2019 / 지음: 안서현 / 이코노믹북스
영업의 神 100법칙 : 독기로 무장한 100가지 영업 철칙 영업의 神 100법칙 : 독기로 무장한 100가지 영업 철칙 2019 / 지음: 하야카와 마사루, 옮김: 이지현 / 지상사
서비스를 파는 남자 :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세일즈 비법 서비스를 파는 남자 :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세일즈 비법 2018 / 지음: 정태유 / 북랩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1
40대4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3
2020년1
2021년1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