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예술계에서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한 거장 32명을 비즈니스 관점에서 철저하게 분석한 책.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ART 1. 마케팅의 기술 : 세상을 뒤집어 버린 마케팅
01. 언론을 발칵 뒤집은 ‘슈퍼스타 마케팅’ : 앤디 워홀
02. 충격과 공포의 마케팅 : 데미언 허스트
03. 전략적 ‘차별화 마케팅’ : 파블로 피카소
04. 대중을 이해시키지 않는 ‘괴짜 마케팅’ : 살바도르 달리
05. 치고 빠지는 ‘게릴라 마케팅’ : 키스 해링
06. 발상을 뒤집는 ‘반전의 마케팅’ : 클래스 올덴버그
07. 욕망을 채우는 ‘사치 마케팅’ : 제프 쿤스
08. 이슈를 활용한 ‘유혹 마케팅’ : 백남준
09. 최소 비용, 최대 효과 ‘북Book 마케팅’ : 나라 요시토모
10. 기업과 함께하는 ‘아트 마케팅’ : 무라카미 다카시

PART 2. 열정의 기술 : 헌신과 애증의 기술
11. 숭고와 헌신의 대상 선정 : 빈센트 반고흐
12. 자기 정복을 위한 반복의 기술 :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
13. 거인의 어깨에 올라타라 : 장 미쉘 바스키아
14. 시기와 질투는 최고의 찬사다 : 로이 리히텐슈타인
15. 삶의 태도를 재정립하라 : 앨리슨 래퍼
16. 직관과 이성을 통한 혼의 완성 : 잭슨 폴락
17. 상처를 승화시킨 애증의 기술 : 프리다 칼로
18. 또 다른 나, 물아일체 : 척 클로스
19. 자신의 고통을 강점화시켜라 : 쿠사마 야요이
20. 가리고 싶은 상처를 토해 내라 : 트레이시 에민
21. 사람들의 편견과 야유를 뒤집어 버려라 : 조지아 오키프

PART 3. 생각의 기술 : 새로운 정의와 표현의 기술
22. 저항을 예술로 바꾸다 : 마르셀 뒤샹
23. 금지된 욕망을 표현하다 : 구스타프 클림트
24. 극사실주의에서 모호함으로 : 르네 마그리트
25. 고객이 원하는 것을 간파하다 : 알폰스 무하
26. 상식을 뒤집어 버리다 : 피에로 만초니
27. 규범과 질서를 파괴하다 : 마우리치오 카텔란
28. 향수와 감성을 자극하다 : 플로렌타인 호프만
29. 세상을 향한 코믹 패러디 : 페르난도 보테로
30. 스마트하게 생각하다 : 줄리안 오피
31. 감히 상상도 하지 못할 일을 벌이다 : 마크 퀸
32. 판타지의 세계로 대중을 초대하다 : 론 뮤익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2020 / 지음: 전창록 / 클라우드나인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음: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 Cakewalk series - marketing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 Cakewalk series - marketing 2019 / 지음: 조명광 ; 본문일러스트: 조윤혜 / 길벗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마법의 말 한마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마법의 말 한마디 2023 / 지음: 필 M. 존스 ; 옮김: 이지혜 / 생각의날개
세일즈 클로징 : 지그 지글러가 들려주는 세일즈 성공의 비밀 세일즈 클로징 : 지그 지글러가 들려주는 세일즈 성공의 비밀 2018 / 지음: 지그 지글러 ; 옮김: 장인선 / 산수야
연봉 3억 주부가 알려주는 영업의 비밀 연봉 3억 주부가 알려주는 영업의 비밀 2022 / 지음: 최선옥 / 굿웰스북스
괴짜 예술가들의 별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깨는 천재 예술가들의 비즈니스 전략 괴짜 예술가들의 별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깨는 천재 예술가들의 비즈니스 전략 2017 / 글·그림: 최정훈 / 팬덤북스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사겠습니다  : 자신과 고객 모두가 행복해지는 나만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만드는 법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사겠습니다 : 자신과 고객 모두가 행복해지는 나만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최태원 / 한스미디어 :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2019 / 지음: 티엔 추오 ; 게이브 와이저트 ; 옮김: 박선령 / 부키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 아시아 기업으로 성공하는 원칙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 아시아 기업으로 성공하는 원칙 2020 / 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후이 덴 후안 [공] ; 옮김: 도지영 / 21세기북스(북이십일)
필립 코틀러 리테일 4.0: 마켓 4.0이 바꾼 리테일의 새로운 법칙 필립 코틀러 리테일 4.0: 마켓 4.0이 바꾼 리테일의 새로운 법칙 2020 / 지음: 필립 코틀러, 주셉페 스틸리아노; 옮김: 이소영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마켓 6.0 : AI시대, 고객 경험을 진화시켜라! (필립 코틀러)마켓 6.0 : AI시대, 고객 경험을 진화시켜라! 2024 / [공]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이완 세티아완 ; 옮김: 방영호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 마켓 5.0 (필립 코틀러) 마켓 5.0 2021 / 지음: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 옮김:이진원 / 더퀘스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00만번 산 고양이 100만번 산 고양이 2016 / 지음: 사노 요코 ; 옮김: 김난주 / 비룡소
플랫폼 레볼루션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지배할 플랫폼 비즈니스의 모든 것 플랫폼 레볼루션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지배할 플랫폼 비즈니스의 모든 것 2017 / 지은이: 마셜 W.밴 앨스타인 ; 상지트 폴 초더리 ; 제프리 G.파커 ; 옮긴이: 이현경 / 부키
미래채널 : 미래를 만드는 사람들을 위한 메가트랜드 미래채널 : 미래를 만드는 사람들을 위한 메가트랜드 2017 / 황준원 지음 / 21세기북스
사이코패스는 일상의 그늘에 숨어 지낸다 : 범죄심리학자 이수정과 프로파일러 김경옥의 프로파일링 노트 사이코패스는 일상의 그늘에 숨어 지낸다 : 범죄심리학자 이수정과 프로파일러 김경옥의 프로파일링 노트 2016 / 이수정 ; 김경옥 지음 / 중앙m&b(제이콘텐트리엠앤비)
검은 개가 온다 : 송시우 장편소설 검은 개가 온다 : 송시우 장편소설 2018 / 지음: 송시우 / 시공사
(생각을 깨우는 변화의 힘)이카루스 이야기 (생각을 깨우는 변화의 힘)이카루스 이야기 2014 / 세스 고딘 지음 ; 박세연 옮김 / 한국경제신문사(한경BP)
아틀라스 일본사 아틀라스 일본사 2014 / 지음:일본사학회 / 사계절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2016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크리에이티브 클래스 : 미래의 디지털 네이처를 주도할 창조적인 사람들 크리에이티브 클래스 : 미래의 디지털 네이처를 주도할 창조적인 사람들 2018 / 지음: 오치아이 요이치 ; 옮김: 김정환 / 민음사
사소한 결정이 회사를 바꾼다 : 우리가 직장에서 말하고 질문하고 행동하는 방식에 대하여 사소한 결정이 회사를 바꾼다 : 우리가 직장에서 말하고 질문하고 행동하는 방식에 대하여 2017 / 지음: 마거릿 헤퍼넌 ; 옮김: 박수성 / 문학동네
(0원으로하는)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0원으로하는)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2017 / 지음: 조영빈, 김수빈 / 디지털북스
인기 있는 앱은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  : 앱 마케팅을 가장 효과적으로 하는 실천 가이드 인기 있는 앱은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 : 앱 마케팅을 가장 효과적으로 하는 실천 가이드 2016 / 지음: 이원주 / 미래와경영
달의 습격 : 송은일 장편소설 달의 습격 : 송은일 장편소설 2018 / 송은일 지음 / 나남
기계도면 해독법 = Decoding mechanical drawing : [NCS 2~5 수준] 기계도면 해독법 = Decoding mechanical drawing : [NCS 2~5 수준] 2016 / 이광수, 차흥식 공저 / 일진사
낡은 사진 속 이야기 낡은 사진 속 이야기 2015 / 글·그림: 천롱 ; 옮김: 전수정 / 사계절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4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4
2020년0
2021년2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