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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더리움 개발 환경 설정 방법, 스마트 컨트랙트 작성 방법, 토큰 생성 방법을 비롯한 기본 개념을 소개하고, 보안 취약점, 이더리움 관련 프로토콜도 소개한다. 이를 바탕으로 애플리케이션의 확장성과 보안을 높이기 위한 설계 고려 사항과 구현 기법을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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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π를 이용한)오픈소스 프로그래밍 (Big-π를 이용한)오픈소스 프로그래밍 2015 / 차병래 [외]저 / 기한재
유니티로 VR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유니티로 VR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2019 / 최명균, 강안나, 정충민 지음 / 디지털북스
(모바일 3D 아티스트를 위한)유니티 RPG 게임배경 스타트업 (모바일 3D 아티스트를 위한)유니티 RPG 게임배경 스타트업 2015 / 조수형 ; 최지영 [공] 저 / 비엘북스
코딩의 귀환 : 아이들이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는 이유 코딩의 귀환 : 아이들이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는 이유 2017 / 야스민 B. 카파이, 퀸 버크 [공]지음 ; 최윤희 옮김 / 디뷰북스
(크리스 크로퍼드의)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 게임 기획과 미디어 디자인에 부는 새로운 바람 (크리스 크로퍼드의)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 게임 기획과 미디어 디자인에 부는 새로운 바람 2015 / 크리스 크로퍼드 지음 ; 최향숙 옮김 / 한빛미디어
파이썬과 함께하는 AI젯봇: 젯슨나노 활용 포함: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파이썬과 함께하는 AI젯봇: 젯슨나노 활용 포함: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2021 / 저: 문상국 외 4인 / 아이씨뱅큐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에센셜 : 처음부터 시작하는 언리얼 엔진 4 개발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에센셜 : 처음부터 시작하는 언리얼 엔진 4 개발 2017 / 사티쉬 PV 지음 ; 구진수 옮김 ; 오머 샤피라 ; Omer Shapira / 에이콘
이더리움 쿡북 : 실전 예제와 함께 배우는 이더리움 기반 토큰, 게임, 스마트 계약, 댑 구현 방법 이더리움 쿡북 : 실전 예제와 함께 배우는 이더리움 기반 토큰, 게임, 스마트 계약, 댑 구현 방법 2019 / 마노지 PR 지음 ; 남기혁, 최현영 옮김 / 에이콘
오픈소스 파워툴 : 생산성을 높여주는 오픈소스 개발 환경 구축과 관리 오픈소스 파워툴 : 생산성을 높여주는 오픈소스 개발 환경 구축과 관리 2017 / 한동준, 김도균 공저 / 지앤선
개발자를 위한 쿠버네티스 개발자를 위한 쿠버네티스 2019 / 조셉 헥 지음 ; 이준 옮김 / 에이콘
오브젝트 = Object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오브젝트 = Object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2019 / 조영호 지음 / 위키북스
이것이 C++이다 : 강의 현장을 그대로 옮긴 C++ 입문서 이것이 C++이다 : 강의 현장을 그대로 옮긴 C++ 입문서 2016 / 최호성 지음 / 한빛미디어
객체지향 파이썬 : 파이게임과 GUI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정복하기 객체지향 파이썬 : 파이게임과 GUI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정복하기 2023 / 지음: 어브 캘브 ; 옮김: 박찬성 / 제이펍
헤드 퍼스트 디자인 패턴 헤드 퍼스트 디자인 패턴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외];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웹 프로젝트 : 현업 개발을 위한 단계별 실습서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웹 프로젝트 : 현업 개발을 위한 단계별 실습서 2018 / 지음: 구멍가게 코딩단 / 남가람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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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를 위한 쿠버네티스 개발자를 위한 쿠버네티스 2019 / 조셉 헥 지음 ; 이준 옮김 / 에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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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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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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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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