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Swift 4.2, Xcode 10.x 버전의 변화에 맞춰 개정하였으며, 개정 2판에서 짧게 수록되어있던 ‘자동 레이아웃 기능’을 한층 더 보강하여 본문에 추가했다. 앞으로도 버전이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이 책 역시 주요 개정 내용들을 틈틈이 공개할 예정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어 이더리움 프로그래밍 = core ethereum programming 코어 이더리움 프로그래밍 = core ethereum programming 2018 / 지음: 박재현 ; 오재훈 / 제이펍
코어 이더리움 프로그래밍 = core ethereum programming 코어 이더리움 프로그래밍 = core ethereum programming 2018 / 지음: 박재현 ; 오재훈 / 제이펍
쿠버네티스 시작하기 쿠버네티스 시작하기 2023 / 지음: 브렌던 번스 [외] ; 옮김: 이준 / 에이콘 :
게임 엔진 블랙 북: 둠 게임 엔진 블랙 북: 둠 2021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로블록스게임 제작 무작정따라하기 로블록스게임 제작 무작정따라하기 2021 / [공]지음: 서종원, 김연호, 강은숙 / 길벗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 랭체인, 오픈AI API, 스트림릿으로 8가지 서비스 구현까지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 랭체인, 오픈AI API, 스트림릿으로 8가지 서비스 구현까지 2024 / 지음: 서지영 / 길벗
(Do it!)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입문 (Do it!)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입문 2017 / 지음: 송호정, 이범근 / 이지스퍼블리싱
(Do it!)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입문 (Do it!)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입문 2019 / 지음: 송호정, 이범근 / 이지스퍼블리싱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2024 / 지음: 쇼다 츠야노 ; 옮김: 김성훈 / 한빛미디어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2023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누구나 할 수 있는)유니티 2D 게임 제작 (누구나 할 수 있는)유니티 2D 게임 제작 2022 / 지음: Studio Shin ; 옮김: 윤준 / Jpub :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3D 게임 개발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3D 게임 개발 2019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위한)쿠버네티스 실전 프로젝트 : 아마존 EKS로 배우는 데브옵스 및 IaC 기반 서비스 배포와 관리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위한)쿠버네티스 실전 프로젝트 : 아마존 EKS로 배우는 데브옵스 및 IaC 기반 서비스 배포와 관리 2021 / 아이자와 고지 , 사토 가즈히코 지음 ; 박상욱 옮김 / 동양북스
(더 나은 프로그래밍을 위한) 코드골프 (더 나은 프로그래밍을 위한) 코드골프 2015 / 야나이 마사카즈 지음 ; 손정도 ; 김정현 옮김 / 한빛미디어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던 애플리케이션 빌드, 배포, 스케일링하기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던 애플리케이션 빌드, 배포, 스케일링하기 2021 / 지음: 존 어런들, 저스틴 도밍거스 ; 옮김: 최경현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두이노,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프로젝트, 실전편 아두이노,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프로젝트, 실전편 2016 / 지음: 이준혁 / Youngjin.com(영진닷컴)
모두의 딥러닝 :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나만의 딥러닝 모델을 만들 수 있다! 모두의 딥러닝 :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나만의 딥러닝 모델을 만들 수 있다! 2017 / 지음: 조태호 / 길벗
알고리즘 산책 : 수학에서 제네릭 프로그래밍까지 알고리즘 산책 : 수학에서 제네릭 프로그래밍까지 2018 / [공]지음: 알렉산더 A. 스테파노프 ; 다니엘 E. 로즈 ; 옮김: 서환수 / 길벗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9 / 저: 조상철 / 영진닷컴
(세밀화로 보는)채소의 역사 (세밀화로 보는)채소의 역사 2013 / 로레인 해리슨 지음 ; 정은지 옮김 / 오브제
(Do it!) 점프 투 파이썬 (Do it!) 점프 투 파이썬 2016 / 박응용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케라스 창시자에게 배우는 딥러닝 케라스 창시자에게 배우는 딥러닝 2018 / 프랑소와 숄레 지음 ; 박해선 옮김 / 길벗
세상을 바꾼 과학 이야기 세상을 바꾼 과학 이야기 2017 / 엮음: 와이비엠 편집부 / YBM(와이비엠)
(맛있는 디자인) 프리미어 프로 CS6&CC (맛있는 디자인) 프리미어 프로 CS6&CC 2017 / 윤성우 ; 김덕영 지음 / 한빛미디어
대용량 머신 러닝과 스파크 : 빅데이터 기반의 머신 러닝 애플리케이션 구축 대용량 머신 러닝과 스파크 : 빅데이터 기반의 머신 러닝 애플리케이션 구축 2018 / 지음: 레자울 카림, 마헤디 카이저 ; 옮김: 이지훈 / 에이콘
심층 학습 심층 학습 2018 / 지음: 이안 굿펠로, 요슈아 벤지오, 에런 쿠빌 ; 옮김: 류광 / Jpub(제이펍)
일본은 왜 독도에 집착할까: 일본 국회속기록을 중심으로 일본은 왜 독도에 집착할까: 일본 국회속기록을 중심으로 2019 / 엮음: 곽진오 / 동북아역사재단
엑셀 2016  매크로 & VBA 바이블 : 회사에서 필요한 코드는 모두 있다! 엑셀 2016 매크로 & VBA 바이블 : 회사에서 필요한 코드는 모두 있다! 2016 / 지음: 최준선 / 한빛미디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 모션 그래픽 디자인 강의 + 애프터이펙트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 모션 그래픽 디자인 강의 + 애프터이펙트 2017 / 지음: 이수정 / 한빛미디어
(풀어 쓴) 통계학 (풀어 쓴) 통계학 2018 / 지음: 허순영 / 자유아카데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2014 / 김익환 지음 / 한빛미디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2
40대3
50대2
60대0
70대0
80대1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3
2020년3
2021년3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