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랫동안 사회심리학과 행동과학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비결’을 밝혀내고 이를 마케팅에 적용한 마케팅 전문가 리처드 쇼튼. 그는 마케팅에서 가장 효과 있는 25가지 전략을 찾아내 돈을 들이지 않고도 매출을 올리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관계우선의 법칙 : 세기를 아우르는 마케팅 전략 바이블 관계우선의 법칙 : 세기를 아우르는 마케팅 전략 바이블 2020 / 지음: 빌 비숍 ; 옮김: 김승욱 / 애플씨드북스
핑크펭귄 = Pink penguin  핑크펭귄 = Pink penguin 2018 / 지은이: 빌 비숍, 옮긴이: 안진환 / 스노우폭스북스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2023 / 지음: 사카이 도시오 ; 옮김: 최지현 / 동양북스
원 위크  원 위크 2023 / 지음: 마크 새터필드 ; 옮김: 안시열 / 빌리버튼
도쿄의 디테일  = 東京のディテール  : 고객의 감각을 깨우는 아주 작은 차이에 대하여 도쿄의 디테일 = 東京のディテール : 고객의 감각을 깨우는 아주 작은 차이에 대하여 2018 / 지음: 생각노트 / Book by publy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2021 / 지은이: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 세상에서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 세상에서 2021 / 지음: 마크 W. 셰퍼 ; 옮김: 김인수 / RHK(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기술 25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기술 25 2019 / 지음: 리처드 쇼튼 ; 옮김: 이진원 / 비즈니스북스
내 생애 최고의 세일즈 내 생애 최고의 세일즈 2004 / 로버트 L. 슈크 지음 ; 최기철 옮김 / 미래의창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2019 / 지음: 마이크 슐츠, 존 도어 ; 옮김: 레인그룹코리아 / 행복한북클럽
닌텐도처럼 팔아라 : 강한 브랜드의 마케팅 기법과 전략 닌텐도처럼 팔아라 : 강한 브랜드의 마케팅 기법과 전략 2010 / 스즈키 센리 지음 ; 황선희 옮김 / 새빛에듀넷
똑똑한 고객서비스 : 돈들이지 않고 실행 가능한 고객서비스 전략 똑똑한 고객서비스 : 돈들이지 않고 실행 가능한 고객서비스 전략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절대 가치 절대 가치 2015 /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공] 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출판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2015 / 시즈카 히사오 지음 ; 차경숙, 이양우 [공]옮김 / KMAC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신호진 / BM성안당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야매 득도 에세이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야매 득도 에세이 2018 / 지음: 하완 / 웅진지식하우스
세븐 테크 : 3년 후 당신의 미래를 바꿀 7가지 기술 세븐 테크 : 3년 후 당신의 미래를 바꿀 7가지 기술 2022 / 지음: 김미경, 김상균, 김세규, 김승주 [외] / 웅진지식하우스
핑크펭귄 핑크펭귄 2017 / 빌 비숍 지음 ; 안진환 옮김 / 스노우폭스북스
우리는 사랑일까 : 알랭 드 보통 장편소설 우리는 사랑일까 : 알랭 드 보통 장편소설 2011 / 알랭 드 보통 지음 ; 공경희 옮김 / 은행나무
똑똑함의 숭배  : 엘리트주의는 어떻게 사회를 실패로 이끄는가 똑똑함의 숭배 : 엘리트주의는 어떻게 사회를 실패로 이끄는가 2017 / 지은이: 크리스토퍼 헤이즈 ; 옮긴이: 한진영 / 갈라파고스
기다릴게 기다려 줘 기다릴게 기다려 줘 2018 / 지음: 이적 ; 그림: 이진희 / 웅진주니어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불평등 트라우마 : 소득 격차와 사회적 지위의 심리적 영향력과 그 이유 불평등 트라우마 : 소득 격차와 사회적 지위의 심리적 영향력과 그 이유 2019 / 지음: 리처드 윌킨슨, 케이트 피킷 ; 옮김: 이은경 / 생각이음
(혼자라서 외로울 때 보는)우정 책 (혼자라서 외로울 때 보는)우정 책 2019 / 지음: 박은정 ; 그림: 남주현 / 웅진주니어
철학자의 설득법 : 지성과 감성을 흔드는 소피스트 수사학 철학자의 설득법 : 지성과 감성을 흔드는 소피스트 수사학 2012 / 안광복 지음 / 어크로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2013 / 제프 콕스, 하워드 스티븐스 저 ; 김영한, 김형준 옮김 / 위즈덤하우스
속임수의 심리학  :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다! 속임수의 심리학 :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다! 2018 / 지음: 김영헌 / 웅진지식하우스 :웅진씽크빅
우당탕탕, 작은 원시인이 나타났어요 우당탕탕, 작은 원시인이 나타났어요 2011 / 지음: 하비 카프; 옮김: 이강표 / 한언
경리 업무를 겸직하는 사장이 꼭 알아야 할 창업 회계 경리 업무를 겸직하는 사장이 꼭 알아야 할 창업 회계 2006 / 지은이: 한성욱 ; 손원준 / 교학사
켈트의 여명 : 신화와 민담과 판타지 켈트의 여명 : 신화와 민담과 판타지 2008 /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 지음 ; 서혜숙 옮김 / 펭귄클래식코리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2
40대5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3
2021년0
2022년4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