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학교폭력과 관련된 아이들의 심리 특성을 심리학이 밝혀낸 인간의 본성과 연결하여 풀어냈으며, 보호관찰소 비행청소년들의 상담 사례, 학교폭력 업무를 담당하면서 맞닥뜨렸던 현장의 사례로 이해를 도왔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학교에서 길을 잃다 : 아이들의 문제행동은 왜 방치되는가? 학교에서 길을 잃다 : 아이들의 문제행동은 왜 방치되는가? 2017 / 로스 W. 그린 지음 ; 신동숙 옮김 / 지식프레임
(처음 시작하는) 비폭력 수업: 학교폭력에 대처하는 세계의 교육 (처음 시작하는) 비폭력 수업: 학교폭력에 대처하는 세계의 교육 2021 / 지음: 김선 / 혜화동
학교폭력, 그 새로운 이야기 : 학교폭력 예방과 학생의 이해 학교폭력, 그 새로운 이야기 : 학교폭력 예방과 학생의 이해 2021 / 지음: 김천기 / 학지사
(엄마 아빠가 꼭 알아야 할)학교폭력의 모든 것 : 아이 케어부터 법적 대응까지 (엄마 아빠가 꼭 알아야 할)학교폭력의 모든 것 : 아이 케어부터 법적 대응까지 2019 / 노윤호 지음 / 시공사
리틀 몬스터 : 대학교수가 된 ADHD 소년 리틀 몬스터 : 대학교수가 된 ADHD 소년 2005 / 지음: Robert Jergen ; 옮김: 조아라, 이순 / 학지사
나는 사고뭉치였습니다 : 부모와 교사를 위한 하버드 교수의 자전적 멘토링 나는 사고뭉치였습니다 : 부모와 교사를 위한 하버드 교수의 자전적 멘토링 2014 / 토드 로즈, 캐서린 엘리슨 [공]지음 ; 윤영삼 옮김 / 문학동네
여섯 개의 폭력  : 학교폭력 피해와 그 흔적의 나날들  여섯 개의 폭력 : 학교폭력 피해와 그 흔적의 나날들 2021 / 지은이: 이은혜 [외] / 글항아리
트라이앵글의 심리 : 피해자, 가해자, 방관자의 마음으로 읽는 학교폭력 트라이앵글의 심리 : 피해자, 가해자, 방관자의 마음으로 읽는 학교폭력 2018 / 이보경 지음 / 양철북
(이수정·박정현의)학교폭력 해부노트: 아이들을 둘러싼 폭력은 왜 끊이지 않는 걸까? (이수정·박정현의)학교폭력 해부노트: 아이들을 둘러싼 폭력은 왜 끊이지 않는 걸까? 2021 / 지음: 이수정, 박정현 / 테크빌교육
학교폭력 부모 바이블: 피해 부모이자, 이해준학교폭력연구소장이 모든 부모에게 전하는 지침서. Ⅰ 학교폭력 부모 바이블: 피해 부모이자, 이해준학교폭력연구소장이 모든 부모에게 전하는 지침서. Ⅰ 2023 / 저: 이해준 / 바다사이
ADHD 학생의 이해와 지도 ADHD 학생의 이해와 지도 2014 / Robert Reid, Joseph Johnson 공저 ; 송현종, 양승갑 공역 / 학지사
학교폭력, 교육을 만나다  : 신뢰와 회복을 위한 학교폭력 해결 노하우  학교폭력, 교육을 만나다 : 신뢰와 회복을 위한 학교폭력 해결 노하우 2023 / 지은이: 변국희 [외] / 지식프레임
경계선 지능 아동의 정서사회성 경계선 지능 아동의 정서사회성 2021 / 지음: 정하나 [외] / 이담Books :
특수교사 119: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특수학급 운영법 특수교사 119: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특수학급 운영법 2020 / 지음: 원재연 / 에듀니티
특수교육 교육과정  = Special education curriculum 특수교육 교육과정 = Special education curriculum 2016 / 이유훈, 김형일, 정동영, 정희섭 공저 / 교육과학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레 미제라블. 5 레 미제라블. 5 2012 / 빅토르 위고 지음 ; 정기수 옮김 / 민음사
우아한 거짓말  : 김려령 장편소설 우아한 거짓말 : 김려령 장편소설 2009 / 김려령 지음 / 창비
위저드 베이커리 위저드 베이커리 2019 / 지음: 구병모 / 창비
나의 가해자에게 : 학교 폭력의 기억을 안고 어른이 된 그들과의 인터뷰 나의 가해자에게 : 학교 폭력의 기억을 안고 어른이 된 그들과의 인터뷰 2019 / 지음: 씨리얼 / 알에이치코리아 :
진시황의 책 교실 : 책은 왜 읽어야 할까? 진시황의 책 교실 : 책은 왜 읽어야 할까? 2016 / 글: 이향안 ; 그림: 이경석 / 시공주니어
나는 왜 침착하지 못하고 충동적일까?  : 여러가지 사례를 만화로 소개하는 성인 ADHD 안내서 나는 왜 침착하지 못하고 충동적일까? : 여러가지 사례를 만화로 소개하는 성인 ADHD 안내서 2019 / 지음: 후쿠니시 이사오, 후쿠니시 아케미 ; 번역: 이호정 / Youngjin.com(영진닷컴)
아빠는 내가 지킨다! 아빠는 내가 지킨다! 2017 / 글: 박현숙 ; 그림: 신민재 / 살림어린이
학교폭력으로부터 학교를 구하라 학교폭력으로부터 학교를 구하라 2018 / 지음: 왕건환, 김성환, 박재원, 이상우, 정유진 / 에듀니티
1학년이 꼭 읽어야 할 교과서 과학동화 1학년이 꼭 읽어야 할 교과서 과학동화 2015 / 손수자 지음; 성영란 그림 / 효리원
가르칠 수 있는 용기 가르칠 수 있는 용기 2010 / 파커 J. 파머 지음 ; 이종인 ; 이은정 옮김 / 한문화멀티미디어
컬러보이  = Color boy  : 손서은 장편동화 컬러보이 = Color boy : 손서은 장편동화 2014 / 글쓴이: 손서은 ; 그린이: 소윤경 / 비룡소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2004 / 지음: 레프 톨스토이 ; 엮음: 김현경 / 한국헤밍웨이
피해의식의 심리학 : 피해자의 역할에서 벗어나는 법 피해의식의 심리학 : 피해자의 역할에서 벗어나는 법 2005 / 야야 헤릅스트 지음 ; 이노은 옮김 / 양문
피노키오 피노키오 2012 / 카를로 콜로디 원작 ; 정민지 글 ; 안재선 그림 / 웅진씽크빅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아교육과정 내의 장애영유아를 위한)개별화교육프로그램 (유아교육과정 내의 장애영유아를 위한)개별화교육프로그램 2013 / 조윤경, 장지윤, 유연주 [공]저 / 공동체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통합미술활동 지도서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통합미술활동 지도서 2013 / 이영숙외 공저 / 창지사
경계선 지능을 가진 아이들: 느린 학습자와 발맞춰 걷기 경계선 지능을 가진 아이들: 느린 학습자와 발맞춰 걷기 2018 / 지음: 박찬선, 장세희 / 이담Books
학교에서 길을 잃다  : 아이들의 문제행동은 왜 방치되는가?  : 우리는 그 아이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가? 학교에서 길을 잃다 : 아이들의 문제행동은 왜 방치되는가? : 우리는 그 아이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가? 2017 / 지음: 로스 W. 그린 ; 옮김: 신동숙 / 지식프레임
당당엄마 특수교육 : 미국 특수교사가 전하는 엄마를 위한 응용행동분석 당당엄마 특수교육 : 미국 특수교사가 전하는 엄마를 위한 응용행동분석 2013 / 최진혁, 박혜숙 [공]지음 / 시그마프레스
헬렌켈러는 어떤 교육을 받았는가? : 앤 설리번의 기록 헬렌켈러는 어떤 교육을 받았는가? : 앤 설리번의 기록 2020 / 편역: 장호정 / 라의눈
특수교육 교과교육론 특수교육 교과교육론 2008 / 한국특수교육교과교육학회 편 / 교육과학사
특수교육학  = Special education 특수교육학 = Special education 2009 / 김영욱, 김원경, 박화문, 석동일, 이해균, 윤점룡, 정재권, 정정진, 조인수 / 교육과학사
다문화사회와 다문화교육 다문화사회와 다문화교육 2010 / 권순희 ; 박상준 ; 이경한 ; 정윤경 ; 천호성 [공]저 / 교육과학사
특수교육학개론  = Introduction to special education 특수교육학개론 = Introduction to special education 2011 / 정동영 ; 김미선 ; 김정연 ; 김형일 ; 김희규 ; 남윤석 ; 박선희 ; 박중휘 ; 서은정 ; 오세웅 ; 이경면 ; 이옥인 ; 이필상 ; 전보성 ; 정해동 ; 진흥신 지음 / 교육과학사
다문화교육의 이해와 실천 다문화교육의 이해와 실천 2013 / 김천기, 노상우, 박휴용, 이정애, 임은미 공저 / 교육과학사
다문화 사회와 글로벌 리더 다문화 사회와 글로벌 리더 2011 / 추병완 지음 / 대교
동요로 만나는 세계의 어린이 동요로 만나는 세계의 어린이 2011 / 김용희, 박선경 지음 / 대교
다문화 시대의 어린이 역사교육 다문화 시대의 어린이 역사교육 2011 / 최용규, 민윤, 이향아, 이광원 지음 / 대교
중도장애학생의 교육 중도장애학생의 교육 2009 / Martha E. Snell ; Fredda Brown 지음 ; 박은혜 ; 한경근 옮김 / 시그마프레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