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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 4.2, Xcode 10.x 버전의 변화에 맞춰 개정하였으며, 개정 2판에서 짧게 수록되어있던 ‘자동 레이아웃 기능’을 한층 더 보강하여 본문에 추가했다. 앞으로도 버전이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이 책 역시 주요 개정 내용들을 틈틈이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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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QL Anywhere, MS-SQL, Oracle을 이용한) 파워빌더 12.5 실무 따라하기 (SQL Anywhere, MS-SQL, Oracle을 이용한) 파워빌더 12.5 실무 따라하기 2013 / 저: 윤형태 / 홍릉과학출판사
반갑다 lonic 반갑다 lonic 2018 / 지음: 이경주 / 비제이퍼블릭
설치에서 트러블슈팅까지 웹로직의 모든 것 WebLogic expert  : 엔지니어, 개발자, 아키텍트, 운영자를 위한 버전 8부터 12까지 설치에서 트러블슈팅까지 웹로직의 모든 것 WebLogic expert : 엔지니어, 개발자, 아키텍트, 운영자를 위한 버전 8부터 12까지 2014 / 지은이: 이규석, 김민수 / 에이콘출판
(이득우의)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이득우의)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2022 / 지음: 이득우 / 책만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2018 / 지음: 이득우 / 에이콘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2016 / 지은이: 이범근 ; 송호정 / 이지스퍼블리싱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 필수예제 17개로 기초 문법과 앱 제작을 한 번에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 필수예제 17개로 기초 문법과 앱 제작을 한 번에 2017 / 지은이:송호정 ; 이범근 / 이지스퍼블리싱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 코딩 몰라도 OK! 예제를 만들다 보면 기초 문법은 저절로!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 코딩 몰라도 OK! 예제를 만들다 보면 기초 문법은 저절로! 2018 / 지은이:송호정 ; 이범근 / 이지스퍼블리싱
(나홀로 개발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Android game programming (나홀로 개발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Android game programming 2013 / 이병옥 지음 / 에이콘출판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한) OpenGL ES 2.0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OpenGL ES 2.0 Android game programming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한) OpenGL ES 2.0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OpenGL ES 2.0 Android game programming 2015 / 저자: 이병옥 / 엘비오 출판사
쿠버네티스 패턴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구현을 위한 24가지 디자인 패턴 쿠버네티스 패턴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구현을 위한 24가지 디자인 패턴 2020 / 지음: 빌긴 이브리암 , 롤란트 후스 ; 옮김: 안승규 , 서한배 / 책만
쿠버네티스 패턴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구현을 위한 24가지 디자인 패턴 쿠버네티스 패턴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구현을 위한 24가지 디자인 패턴 2020 / 지음: 빌긴 이브리암 , 롤란트 후스 ; 옮김: 안승규 , 서한배 / 책만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2015 / 구덕회 ; 박정호 ; 이영호 ; 홍지연 지음 / 위키북스
(모두를 위한) 컴퓨터와 프로그래밍 지식 : IT 세상을 이해하기 위한 열쇠 (모두를 위한) 컴퓨터와 프로그래밍 지식 : IT 세상을 이해하기 위한 열쇠 2024 / 지음: 이연우, 양기철 / 위키북스
(언리얼 엔진5로 배우는) 3D 슈팅게임 레벨디자인 (언리얼 엔진5로 배우는) 3D 슈팅게임 레벨디자인 2023 / 지음: 이용태 / 비엘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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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두이노,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프로젝트, 실전편 아두이노,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프로젝트, 실전편 2016 / 지음: 이준혁 / Youngjin.com(영진닷컴)
모두의 딥러닝 :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나만의 딥러닝 모델을 만들 수 있다! 모두의 딥러닝 :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나만의 딥러닝 모델을 만들 수 있다! 2017 / 지음: 조태호 / 길벗
알고리즘 산책 : 수학에서 제네릭 프로그래밍까지 알고리즘 산책 : 수학에서 제네릭 프로그래밍까지 2018 / [공]지음: 알렉산더 A. 스테파노프 ; 다니엘 E. 로즈 ; 옮김: 서환수 / 길벗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9 / 저: 조상철 / 영진닷컴
(세밀화로 보는)채소의 역사 (세밀화로 보는)채소의 역사 2013 / 로레인 해리슨 지음 ; 정은지 옮김 / 오브제
(Do it!) 점프 투 파이썬 (Do it!) 점프 투 파이썬 2016 / 박응용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케라스 창시자에게 배우는 딥러닝 케라스 창시자에게 배우는 딥러닝 2018 / 프랑소와 숄레 지음 ; 박해선 옮김 / 길벗
세상을 바꾼 과학 이야기 세상을 바꾼 과학 이야기 2017 / 엮음: 와이비엠 편집부 / YBM(와이비엠)
(맛있는 디자인) 프리미어 프로 CS6&CC (맛있는 디자인) 프리미어 프로 CS6&CC 2017 / 윤성우 ; 김덕영 지음 / 한빛미디어
대용량 머신 러닝과 스파크 : 빅데이터 기반의 머신 러닝 애플리케이션 구축 대용량 머신 러닝과 스파크 : 빅데이터 기반의 머신 러닝 애플리케이션 구축 2018 / 지음: 레자울 카림, 마헤디 카이저 ; 옮김: 이지훈 / 에이콘
심층 학습 심층 학습 2018 / 지음: 이안 굿펠로, 요슈아 벤지오, 에런 쿠빌 ; 옮김: 류광 / Jpub(제이펍)
일본은 왜 독도에 집착할까: 일본 국회속기록을 중심으로 일본은 왜 독도에 집착할까: 일본 국회속기록을 중심으로 2019 / 엮음: 곽진오 / 동북아역사재단
엑셀 2016  매크로 & VBA 바이블 : 회사에서 필요한 코드는 모두 있다! 엑셀 2016 매크로 & VBA 바이블 : 회사에서 필요한 코드는 모두 있다! 2016 / 지음: 최준선 / 한빛미디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 모션 그래픽 디자인 강의 + 애프터이펙트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 모션 그래픽 디자인 강의 + 애프터이펙트 2017 / 지음: 이수정 / 한빛미디어
(풀어 쓴) 통계학 (풀어 쓴) 통계학 2018 / 지음: 허순영 / 자유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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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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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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