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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자의 길잡이가 되었던 『게임의 운명을 결정하는 시나리오』의 개정 증보판. 히트작을 양산한 저자들의 노하우를 담아 게임 제작의 이론부터 기획서 작성까지 게임 기획의 모든 것을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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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굿즈 만들기 : with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굿즈 만들기 : with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2016 / 지음: 김신애 / 한빛미디어
3D 프린팅 스타트업 3D 프린팅 스타트업 2015 / 지은이: 김영준 / 라온북
(3D 프린팅을 위한) Autodesk 123D design  : 무한한 가능성의 시작!  :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123D design의 모든 것 (3D 프린팅을 위한) Autodesk 123D design : 무한한 가능성의 시작! :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123D design의 모든 것 2016 / 지음: 김영선 / 지식과감성#
(한 권으로 끝내는)블렌더 교과서 (한 권으로 끝내는)블렌더 교과서 2024 / 지음: 김영일 / 길벗캠퍼스:
(DO it!)반응형 웹디자인  = Responsive web design  : HTML5, CSS3와 함께 익혀야 할 웹 퍼블리싱의 필수 기술 (DO it!)반응형 웹디자인 = Responsive web design : HTML5, CSS3와 함께 익혀야 할 웹 퍼블리싱의 필수 기술 2014 / 김운아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웹디자이너의) 플래시 제작 노트 : 무작정 따라하기 (웹디자이너의) 플래시 제작 노트 : 무작정 따라하기 2001 / 지음: 김윤기 / 길벗
(만들면서 배우는) 픽셀 아트 = Pixel art : 인디 게임 개발자를 위한 도트 디자인 입문서 (만들면서 배우는) 픽셀 아트 = Pixel art : 인디 게임 개발자를 위한 도트 디자인 입문서 2020 / 지음: 김윤정 / 한빛미디어
게임의 운명을 결정하는 기획과 시나리오 게임의 운명을 결정하는 기획과 시나리오 2018 / 지음: 김정남, 김정현 / e비즈북스
오늘도 개발자가 안된다고 말했다 오늘도 개발자가 안된다고 말했다 2021 / 지음: 김중철, 김수지 / 디지털북스
3D 프린팅 고분자 소재 = 3D printing polymeric materials 3D 프린팅 고분자 소재 = 3D printing polymeric materials 2020 / 지음: 김진국 / 한티미디어
모션 그래픽을 위한 시네마 4D 모션 그래픽을 위한 시네마 4D 2009 / 김판근 ; 박현규 ; 김수옥 지음 / F1BOOKS
모션그래픽 실무테크닉 with 애프터 이펙트  모션그래픽 실무테크닉 with 애프터 이펙트 2022 / 저자: 김현중 / Youngjin.com(영진닷컴)
ZBrush 게임 캐릭터 디자인 ZBrush 게임 캐릭터 디자인 2018 / 지음: 김현 / 프리렉
3ds Max 게임 캐릭터 디자인 : 모델링부터 애니메이션까지, 시작하는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3ds Max 집중 분석 3ds Max 게임 캐릭터 디자인 : 모델링부터 애니메이션까지, 시작하는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3ds Max 집중 분석 2016 / 지음: 김현 / 프리렉
(따라하며 배우는!) Fusion 360 입문 : 3D 모델링 실전 활용서 (따라하며 배우는!) Fusion 360 입문 : 3D 모델링 실전 활용서 2018 / 지음: 김혜숙 ; 김주화 / 엠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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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어족이 온다  : 금융위기 후 전 세계 젊은이들을 사로잡은 라이프스타일 혁명 파이어족이 온다 : 금융위기 후 전 세계 젊은이들을 사로잡은 라이프스타일 혁명 2019 / 지음: 스콧 리킨스 ; 옮김: 박은지 / 지식노마드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2017 / 지음, 그림: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명상하는 뇌 : 뇌를 재구성하는 과학적 마음 훈련 명상하는 뇌 : 뇌를 재구성하는 과학적 마음 훈련 2022 / 지음: 대니얼 골먼 , 리처드 데이비드슨 / 김영사
오싹한 의학의 세계사 오싹한 의학의 세계사 2022 / 지음: 데이비드 하빌랜드; 옮김: 이현정 / 베가북스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지음: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 BM성안당
챗GPT & AI 활용법: 일상에서 업무까지 누구나 정보와 디자인 작업물을 얻다! 챗GPT & AI 활용법: 일상에서 업무까지 누구나 정보와 디자인 작업물을 얻다! 2023 / 지음: 앤미디어 / BM성안당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2016 / 심재근 지음 / 에이콘출판
게임기획자 공략집 : 게임 기획자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스토리 가이드북 게임기획자 공략집 : 게임 기획자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스토리 가이드북 2019 / 지음: 오현근 / 이담북스
야구 룰(Rule) 교과서  : 선수와 팬을 위한 야구 규칙 완벽 가이드 야구 룰(Rule) 교과서 : 선수와 팬을 위한 야구 규칙 완벽 가이드 2011 / 댄 포모사 ; 폴 햄버거 지음 ; 문은실 옮김 / 보누스
게임 만드는 사람들의 리얼 수다 : 개발 경력 도합 150년, 게임 개발자 17인을 만나다 게임 만드는 사람들의 리얼 수다 : 개발 경력 도합 150년, 게임 개발자 17인을 만나다 2014 / 박민영 지음 / 한빛미디어
게임기획자 어떻게 되었을까? = How did they become career soldier? 게임기획자 어떻게 되었을까? = How did they become career soldier? 2017 / 지음: 원인재 / 캠퍼스멘토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2019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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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들면서 배우는) 픽셀 아트 = Pixel art : 인디 게임 개발자를 위한 도트 디자인 입문서 (만들면서 배우는) 픽셀 아트 = Pixel art : 인디 게임 개발자를 위한 도트 디자인 입문서 2020 / 지음: 김윤정 / 한빛미디어
픽셀 아트북: 현대 픽셀 아트의 세계 픽셀 아트북: 현대 픽셀 아트의 세계 2023 / 지음: 그래픽사 편집부; 옮김: 이재호 / Art Nouvea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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