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문가 리뷰와 150명 이상이 참여한 세계적인 연구를 기반으로 한 이 책의 가이드는 초보자와 경험이 풍부한 모바일 사용성 전문가 모두에게 모바일 세계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제공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Electron 애플리케이션 개발  : 웹 기술로 구현하는 크로스 플랫폼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 Cross-platform application development Electron 애플리케이션 개발 : 웹 기술로 구현하는 크로스 플랫폼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 Cross-platform application development 2017 / 공저: 노구치 마사토, 쿠라미 요스케 ; 옮김: 윤인성 / 프리렉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Next Step  : 프로그래밍인사이트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Next Step : 프로그래밍인사이트 2017 / 지음: 노재춘 / 인사이트
C#으로 하는 유니티 게임 개발 C#으로 하는 유니티 게임 개발 2014 / 지은이: 테리 노턴 ; 옮긴이: 이유찬 / 에이콘출판
디컴파일링 안드로이드 : 좋은 애플리케이션과 나쁜 애플리케이션 디컴파일링 안드로이드 : 좋은 애플리케이션과 나쁜 애플리케이션 2012 / 가드프리 놀란 지음 ; 박수현 옮김 / 길벗
1달러 프로토타입  = $1 Prototype 1달러 프로토타입 = $1 Prototype 2017 / 지음: 그렉 누들먼 ; 옮김: 김기성 ; 이윤솔 / 지앤선
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 unity 2017 지원 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 unity 2017 지원 2018 / 지음: Taketoshi Nishimori ; Takaaki Ichijyo ; Tuyano Syoda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개발자를 위한 필수 수학 : 기초 수학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과학 첫걸음 개발자를 위한 필수 수학 : 기초 수학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과학 첫걸음 2024 / 지음: 토마스 닐드 ; 옮김: 박해선 / 한빛미디어
(제이콥 닐슨의) 모바일 사용성 컨설팅 보고서  :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디자인 전략 (제이콥 닐슨의) 모바일 사용성 컨설팅 보고서 :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디자인 전략 2013 / 지음: 제이콥 닐슨, 라루카 부듀 ; 옮김: 홍영표 / 제이펍
엔지니어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 이더리움 기반 신뢰성 높은 스마트 계약 개발하기 엔지니어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 이더리움 기반 신뢰성 높은 스마트 계약 개발하기 2018 / 지음: 다고모리 데루히로 ; 옮김: 심효섭 / 한빛미디어
엔지니어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 이더리움 기반 신뢰성 높은 스마트 계약 개발하기 엔지니어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 이더리움 기반 신뢰성 높은 스마트 계약 개발하기 2018 / 지음: 다고모리 데루히로 ; 옮김: 심효섭 / 한빛미디어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2018 / 지음: 크리스 다넨 ; 옮김: 임지순 / 위키북스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2015 / 폴 데이텔, 하비 데이텔, 애비 데이텔 지음 ; 이지훈 옮김 / 정보문화사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 셰이더와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생성을 위한 70가지 레시피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 셰이더와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생성을 위한 70가지 레시피 2019 / 지음: 존 도란, 앨런 주코니 ; 옮김: 구진수 / 에이콘
유니티 5.x 게임 개발의 시작  : 인기 장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는 유니티 5.x 게임 개발 유니티 5.x 게임 개발의 시작 : 인기 장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는 유니티 5.x 게임 개발 2017 / 지은이: 존 도란 ; 옮긴이: 이진오 / 에이콘출판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2013 / 페니 드 빌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듣는 사람  듣는 사람 2024 / 지음: 박연준 / 난다(문학동네)
모던 키친  : 농장 공장 주방  모던 키친 : 농장 공장 주방 2023 / 지음: 박찬용 / 에이치비프레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