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층 업그레이드된 '게임의 심리학' 개정판. 눈을 즐겁게 하는 그래픽, 몰입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 자꾸만 손이 가는 퀘스트, 나도 모르게 지갑을 열게 만드는 아이템 등 유저들을 열광하게 하고 때로는 실망하게 하는 바로 그 게임들을 심리학으로 낱낱이 파헤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메네라 : 캐릭터 확장. 1 누메네라 : 캐릭터 확장. 1 2017 / 저: 몬티 쿡 ; 역: 김성일 / 초여명
Numenera : 세상을 여는 열쇠들 : 누메네라를 위한 간편 시나리오 10편 Numenera : 세상을 여는 열쇠들 : 누메네라를 위한 간편 시나리오 10편 2017 / 저: 몬티 쿡 ; 역: 김성일 / 초여명
상상을 실현하는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 [청소년] : 스튜디오 사용법부터 수익화까지, 로블록스 게임 제작의 모든 것 상상을 실현하는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 [청소년] : 스튜디오 사용법부터 수익화까지, 로블록스 게임 제작의 모든 것 2023 / 지음: 강태훈, 장준하, D.LAB / 한빛미디어
게임은 훌륭하다 : 17가지 시선으로 읽는 게임의 오해와 진실 게임은 훌륭하다 : 17가지 시선으로 읽는 게임의 오해와 진실 2021 / 김지연, 김치용, 문현실, 박성옥, 방승호, 서보경, 심한뫼, 이동훈, 이창호, 이형민, 정승안, 정철우, 이상호, 차재필, 이장주, 최승우 / 호밀밭
게임은 훌륭하다 : 17가지 시선으로 읽는 게임의 오해와 진실 게임은 훌륭하다 : 17가지 시선으로 읽는 게임의 오해와 진실 2021 / 김지연, 김치용, 문현실, 박성옥, 방승호, 서보경, 심한뫼, 이동훈, 이창호, 이형민, 정승안, 정철우, 이상호, 차재필, 이장주, 최승우 / 호밀밭
게이미피케이션 게이미피케이션 2015 / 지음: 권보연 / 커뮤니케이션북스
게임의 심리학 게임의 심리학 2017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게임의 심리학  : 게이머를 사로잡는 게임에는 이유가 있다 게임의 심리학 : 게이머를 사로잡는 게임에는 이유가 있다 2018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게임의 심리학 게임의 심리학 2017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공감과 소통의 게임학 공감과 소통의 게임학 2008 / 김겸섭 저 / 열린길
게임 속 역사 이야기= history in ther game: 모든 창작자들이 알아야 할 비디오 게임 속 진짜 역사 이야기 게임 속 역사 이야기= history in ther game: 모든 창작자들이 알아야 할 비디오 게임 속 진짜 역사 이야기 2023 / 지음: 김동영 / 디지털북스
세상을 바꾼 게임들 세상을 바꾼 게임들 2023 / 지음: 김동현 / 스리체어스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2015 / 지음: 김두일 / 에이콘
비디오게임의 역사 비디오게임의 역사 2018 / 지음: 김용관, 이광현 / 커뮤니케이션북스
컴퓨터 게임과 문화 컴퓨터 게임과 문화 2005 / 김원보 ; 최유찬 공편 / 이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도덕적 인간은 왜 나쁜 사회를 만드는가 : 철학이 묻고 심리학이 답하는 인간 본성에 대한 진실 도덕적 인간은 왜 나쁜 사회를 만드는가 : 철학이 묻고 심리학이 답하는 인간 본성에 대한 진실 2013 / 로랑 베그 지음 ; 이세진 옮김 / 부키
첫사랑은 블루  : 베키 앨버탤리 장편소설 첫사랑은 블루 : 베키 앨버탤리 장편소설 2017 / 지음: 베키 앨버탤리 ; 옮김: 신소희 / 돌베개
위험한 자신감 : 현실을 왜곡하는 아찔한 습관 위험한 자신감 : 현실을 왜곡하는 아찔한 습관 2014 / 토마스 차모로-프레무지크 지음 ; 이현정 옮김 / 더퀘스트
15분 기적의 코어운동  : 직장인 인생을 바꾸는 단 한가지 운동! 15분 기적의 코어운동 : 직장인 인생을 바꾸는 단 한가지 운동! 2017 / 이규하 지음 / 세림출판
니체의 위험한 책,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니체의 위험한 책,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2011 / 지음: 고병권 / 그린비
누구나 게임을 한다  :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고찰 누구나 게임을 한다 :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고찰 2012 / 제인 맥고니걸 지음 ; 김고명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파이썬으로 쉽게 풀어쓴) 자료구조 (파이썬으로 쉽게 풀어쓴) 자료구조 2020 / 지음: 최영규, 천인국 / 생능출판
소비에트에 간 땡땡 소비에트에 간 땡땡 2015 / 에르제 글·그림 ; 류진현, 이영목 옮김 / 솔
모두의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나만의 앱을 만들 수 있다! 모두의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나만의 앱을 만들 수 있다! 2020 / 지음: 최원효 / 길벗
(쉽게 따라 그리는)반짝반짝 일러스트 (쉽게 따라 그리는)반짝반짝 일러스트 2017 / 지음: 해피걸스 위원회 ; 옮김: 이여주, 윤지윤 / 재미북스
푸른 연꽃 푸른 연꽃 2015 / 에르제 글·그림 ; 류진현, 이영목 옮김 / 솔
파라오의 시가 파라오의 시가 2015 / 에르제 글·그림 ; 류진현, 이영목 옮김 / 솔
콩고에 간 땡땡 콩고에 간 땡땡 2015 / 에르제 글·그림 ; 류진현, 이영목 옮김 / 솔
게임의 문화 코드  : 갤러그에서 리니지까지, 게임으로 문화 읽기 게임의 문화 코드 : 갤러그에서 리니지까지, 게임으로 문화 읽기 2010 / 이동연 지음 / 이매진
포켓몬 Go 가이드북 : 포켓몬고 트레이너를 위한 바이블 포켓몬 Go 가이드북 : 포켓몬고 트레이너를 위한 바이블 2016 / 피카뉴스 글 / 문학세계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2019 / 지음: 남기덕 / 에이콘
마인크래프트 : 레드스톤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 레드스톤 가이드 2018 / [편]: Mojang ; 번역: 김성원 / 영진닷컴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19 / 저자: 데이비드 재그노 ; 역자: 추성호, 성진, 감나무 / 영진닷컴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2020 / 지음: 최주홍 / 영진닷컴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2019 / 지음: 이동연 외 / 문화과학사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2007 / 김종혁 지음 / 사이버출판사
마인크래프트 : 마법과 물약 가이드. 6 마인크래프트 : 마법과 물약 가이드. 6 2018 / Mojang AB ; 번역: 이주안 / 영진닷컴
(마인크래프트)건축 가이드. [1], 테마파크 (마인크래프트)건축 가이드. [1], 테마파크 2019 / 지은이: 모장 AB; 옮긴이: 이주안 / 영진닷컴
플레이, 즐거움의 발견  : 우울한 현대인이 되찾아야 할 행복의 조건 플레이, 즐거움의 발견 : 우울한 현대인이 되찾아야 할 행복의 조건 2010 / 스튜어트 브라운, 크리스토퍼 본 지음 ; 윤미나 옮김 / 흐름출판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2018 / 글: 조너선 헤네시 ; 그림: 잭 맥고언 ; 번역: 박중서 / 계단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2017 / 블레이크 J. 해리스 지음 ; 이미령 옮김 / 길벗
게임의 심리학 게임의 심리학 2017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루비페이퍼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2017 / 엮은이: 인문학협동조합 / 요다
한국형 디지털 스토리텔링 한국형 디지털 스토리텔링 2005 / 이인화 지음 / 살림출판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0
30대2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2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