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경쟁에서 살아남는 방법, 즉 미디어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로드맵을 매우 상세하게 소개한다. 마케팅의 접근 방식을 뿌리부터 변화시키며 놀라운 마케팅 성과를 이룬 세계적인 혁신 회사들의 사업 모델과 함께 당신의 회사를 미디어 회사로 변화시키는 여정을 떠나보기를 바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의 글_ 결국 ‘콘텐트’가 회사를 먹여 살린다
역자의 글_ 격변하는 디지털 혁명 시대, 어떤 마케팅을 할 것인가
한국어판 서문_ 마케팅 전략을 넘어, 사업 전체의 전략으로서 ‘콘텐트
추천의 말
서문_ 비용을 수익으로 바꾸는 마법의 도구, 콘텐트 마케팅
시작하며

1장 | 킬링 마케팅
지금까지의 여정
충성도 구축 기술로서 오리지널 콘텐트
마케팅 전술로서 콘텐트
마케팅 전략으로서 콘텐트
비즈니스 전략으로서 콘텐트
비즈니스 모델로서 콘텐트
킬링 마케팅

2장 | 오디언스 수익률
마케팅 문제
마케팅의 ROI 측정
2017년, 마케팅의 새로운 문제
더 나은 방법이 있을까?
오디언스 성과
새로운 마케팅의 주문

3장 | 미디어 마케팅
콘텐트 비즈니스 모델
미디어 브랜드냐, 제품 브랜드냐?
동일한 비즈니스 모델
심층 분석: 디즈니
더 나은 마케팅 모델
콘텐트가 전부는 아니다
지원 기능이 아닌 비즈니스 모델로서의 마케팅

4장 | 스폰서 수익 모델
심층 분석: CMI
미디어 마케팅 수익 모델
직접 매출
간접 매출
매출 확보하기
매출 유지하기
매출 성장시키기

5장 | 마케팅 미디어 비용 절감 모델
새로운 마케팅 미디어의 비용 절감 모델
오디언스: 전략적인 저축 계좌

6장 | 킬링 마케팅, 그 첫 단계
고객 변화에 대응하지 않는 마케팅의 문제
마케팅팀 혁신을 위한 3가지 핵심 요소
콘텐트 경험 창조를 위한 마케팅 재설계

7장 | 단일 미디어 모델
간소화한 접근 방법
사업 기술서 작성하기
단일 비즈니스 모델
단일 미디어 전략
하나의 오디언스, 하나의 미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구독자 분류

8장 | 오늘: 변화의 시작
최소 필수 오디언스
핵심 팬 구축하기
모델을 만들고 다각화하라
TV 방송사처럼 프로그램 만들기
회사의 승인을 얻는 2가지 방법
콘텐트 플랫폼을 구축할까, 인수할까?
전진하려면 머뭇거리지 마라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시나리오는?

9장 | 변화 과정을 거치며 배운 교훈들
자포스
슈나이더 일렉트릭
라이프 타임 피트니스
오랜 가치와 새로운 유연성에 전념하기

10장 마케팅의 미래
스스로 쌓은 장벽을 허물자
변화를 위한 사업적 근거
실현 방안 카운팅
고정된 물체와 제지할 수 없는 힘의 만남
중단 목록 작성하기
만약 우리가 틀렸다면?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크라이시스 마케팅 = Crisis marketing : 코로나19를 극복할 세계 석학들의 해법 크라이시스 마케팅 = Crisis marketing : 코로나19를 극복할 세계 석학들의 해법 2020 / [외]지음: 김기찬 / 시사저널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 브랜드 스토리의 예찬자를 찾아라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 브랜드 스토리의 예찬자를 찾아라 2022 / 지음: 캘리 키넌 ; 옮김: 최소영 / 이콘
소비자의 마음 소비자의 마음 2023 / 지음: 멜리나 파머 ; 옮김: 한진영 / 사람in
판을 짜는 사람들의 단단한 기획 노트 판을 짜는 사람들의 단단한 기획 노트 2021 / [외]지음: 고선영 / 보틀프레스
덕후가 브랜드에게  : 숫자나 통계로 설명되지 않는 팬덤 공략법  덕후가 브랜드에게 : 숫자나 통계로 설명되지 않는 팬덤 공략법 2024 / 지음: 편은지 / 투래빗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2022 / 지음: 포리얼(김준영) / Mindset :
눈에 띄는 마케팅 : 마케팅 위기의 시대 돋보이고 싶은 것들의 전쟁 눈에 띄는 마케팅 : 마케팅 위기의 시대 돋보이고 싶은 것들의 전쟁 2024 / 지음: 올리버 포트, 얀 바르크프레데 ; 옮김: 이미경, 홍수연 / 더난
킬링 마케팅  : 그들은 어떻게 비용을 수익으로 바꾸었나? 킬링 마케팅 : 그들은 어떻게 비용을 수익으로 바꾸었나? 2018 / 지음: 조 풀리지, 로버트 로즈 ; 옮김: 박상훈 / 21세기북스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 하는)95%의 법칙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 하는)95%의 법칙 2015 / 더글라서 밴 프랫 지음 ; 권혜숙 옮김 / 엑스오북스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
하석태의 세일즈 성공법칙 : 배우고 실행하고 성공하라 하석태의 세일즈 성공법칙 : 배우고 실행하고 성공하라 2019 / 지음: 하석태 / Siaa(시아컨텐츠그룹)
스토리 혁명  : 숏폼 시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코드 9  스토리 혁명 : 숏폼 시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코드 9 2024 / 지음: 현유석 , 정종찬 , 정다솔 [공] / 다산북스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사게 만드는 법칙 :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사게 만드는 법칙 :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2020 / 지음: 혼마 다쓰헤이; 옮김: 최예은 / 매일경제신문사 :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2019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유정식 / 흐름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개미 : 베르나르 베르베르 장편소설. 5, 개미혁명 개미 : 베르나르 베르베르 장편소설. 5, 개미혁명 2013 / 베르나르 베르베르 지음 ; 이세욱 옮김 / 열린책들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낮은 인문학 : 서울대 교수 8인의 특별한 인생수업 낮은 인문학 : 서울대 교수 8인의 특별한 인생수업 2016 / 지음: 배철현 외 / 21세기북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나는 세포마켓에서 답을 찾았다 :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나는 세포마켓에서 답을 찾았다 :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2020 / 지음: 윤여진, 박기완 / 미래의창
춤추는 식물 : 시인, 과학자, 사상가를 유혹한 식물 이야기 춤추는 식물 : 시인, 과학자, 사상가를 유혹한 식물 이야기 2018 / 지음: 리처드 메이비 ; 옮김: 김윤경 / 글항아리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21세기북스
초보 엄마 심리학 초보 엄마 심리학 2019 / 이지안 지음 / 글항아리
Start up start now  : 전문가가 콕 집어 알려주는 핀셋 어드바이스 Start up start now : 전문가가 콕 집어 알려주는 핀셋 어드바이스 2017 / 지음: 김현준, 김성훈, 이길성, 최세영, 조덕희 / 삼일인포마인
8주간의 기적 근육의 부활 = 8 week training : 망가진 몸, 저질체력을 완전히 날려버리는 짐승 트레이닝 8주간의 기적 근육의 부활 = 8 week training : 망가진 몸, 저질체력을 완전히 날려버리는 짐승 트레이닝 2017 / 지음: 조명기 / 청림Life :
남자 몸 만들기 4주 혁명 남자 몸 만들기 4주 혁명 2007 / 한동길 저 / 랜덤하우스코리아
24·365 보안 이야기= The other side of innovation: 테크핀 시대 혁신 코드, 보안 CEO를 위한 보안 참고서 24·365 보안 이야기= The other side of innovation: 테크핀 시대 혁신 코드, 보안 CEO를 위한 보안 참고서 2021 / 지음: 김영기 / 선
닥치고 데스런 Basic : 데스런+석가 닥치고 데스런 Basic : 데스런+석가 2017 / 지음: 조성준 ; 그림: 석정현 / 더디퍼런스
팝콘 전쟁 팝콘 전쟁 2014 / 지음: 김은빈 ; 류연웅 ; 이희윤 ; 고은강 ; 김경환 ; 장성준 ; 윤지영 ; 홍채원 ; 박권영 ; 백민정 ; 선현정 ; 선혜경 ; 안은지 ; 안지슬 ; 석지원 ; 김다현 ; 박이나 ; 이지윤 ; 정수라 ; 박다정 ; 장은서 ; 이정문 ; 임정민 ; 유희주 ; 김선우 ; 성유경 ; 이슬희 ; 이예지 ; 이현홍 ; 지동준 ; 조정빈 ; 최소휘 ; 최민 ; 박민곤 ; 서민영 ; 임진서 / 민음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5
50대4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4
2019년0
2020년1
2021년2
2022년1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