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hapter 1_ 마케팅의 이해
ㆍ제1절 마케팅의 의의
ㆍ제2절 마케팅관리의 본질
ㆍ제3절 마케팅관리의 과업

Chapter 2_마케팅환경
ㆍ제1절 마케팅환경의 의의
ㆍ제2절 마케팅환경의 내용
ㆍ제3절 마케팅환경의 기회분석

Chapter 3_전략적 마케팅 계획
ㆍ제1절 전략적 마케팅계획의 의의
ㆍ제2절 전략적 마케팅계획의 과정
ㆍ제3절 마케팅계획의 의의
ㆍ제4절 마케팅계획의 수립과정

Chapter 4_시장세분화와 표적마케팅
ㆍ제1절 표적마케팅의 의의
ㆍ제2절 시장세분화
ㆍ제3절 표적시장의 선정
ㆍ제4절 제품 포지셔닝
ㆍ제5절 마케팅믹스 전략

Chapter 5_마케팅 조사
ㆍ제1절 마케팅정보와 마케팅 조사
ㆍ제2절 마케팅조사의 절차

Chapter 6_소비자행동
ㆍ제1절 소비자행동의 이해
ㆍ제2절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ㆍ제3절 소비자행동의 영향요인

Chapter 7_조직구매자의 구매행동
ㆍ제1절 조직구매자의 유형과 특성
ㆍ제2절 조직구매결정
ㆍ제3절 조직구매행동모델

Chapter 8_제품관리
ㆍ제1절 제품의 개념과 분류
ㆍ제2절 제품계획
ㆍ제3절 상표정책
ㆍ제4절 포장과 라벨
ㆍ제5절 제품서비스

Chapter 9_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ㆍ제1절 신제품의 개발
ㆍ제2절 제품수명주기

Chapter 10_가격관리
ㆍ제1절 가격의 개념과 가격결정
ㆍ제2절 가격결정방법
ㆍ제3절 가격정책

Chapter 11_유통관리
ㆍ제1절 유통경로의 본질
ㆍ제2절 유통경로의 유형
ㆍ제3절 유통경로의 설계
ㆍ제4절 유통경로의 관리
ㆍ제5절 물적유통관리

Chapter 12_촉진관리
ㆍ제1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촉진
ㆍ제2절 광고
ㆍ제3절 인적판매
ㆍ제4절 판매촉진
ㆍ제5절 홍보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2016 / 지음: 이승윤 / 넥서스biz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2016 / 지음: 이승윤 / 넥서스biz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지음: 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2022 / 지음: 이승윤 / 인플루엔셜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2022 / 지음: 이승윤 / 인플루엔셜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2019 / 지음: 이승윤 / 북스톤
오투오 마케팅 혁명 : 28가지 전략 오투오 마케팅 혁명 : 28가지 전략 2015 / 지음: EC연구회 외 ; 옮김: 조은아 / 비즈니스맵
마케팅 관리  = Marketing management 마케팅 관리 = Marketing management 2018 / 저: 이영희 / 두남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2019 / 지음: 이영빈, 최낙삼 / 새빛(Saevit)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2019 / 지음: 이영빈, 최낙삼 / 새빛(Saevit)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Minimum(미니멈)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Minimum(미니멈)
키워드전쟁  = Keyword war 키워드전쟁 = Keyword war 2016 / 지음: 이영현 / 투윙북스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 차별화하지 말고 스스로 존재하라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 차별화하지 말고 스스로 존재하라 2017 / 지음:이용찬 / 마일스톤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 차별화하지 말고 스스로 존재하라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 차별화하지 말고 스스로 존재하라 2017 / 지음:이용찬 / 마일스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버드 마케팅 강의 하버드 마케팅 강의 2019 / 지음:하버드 공개 강의 연구회 ; 엮고 옮김:송은진 / Book Agit
마케팅 원리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 원리 = Principles of marketing 2010 / 박찬수 [지음] / 法文社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0 / 안광호 ; 하영원 ; 박흥수 공저 / 학현사
자주 이기는 제안서  = Shippley winning proposal  : 수주 영업에서 프레젠테이션까지 수주와 제안의 모든 것 자주 이기는 제안서 = Shippley winning proposal : 수주 영업에서 프레젠테이션까지 수주와 제안의 모든 것 2019 / 지음: 김용기 / 행복한북클럽
최강영업대표 : 실전에 강해지는 수주영업의 기본과 활용 테크닉 최강영업대표 : 실전에 강해지는 수주영업의 기본과 활용 테크닉 2015 / 지음: 김용기 / 한스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