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TV홈쇼핑 산업의 이해
  • TV홈쇼핑 산업의 이해

    발행연도 - 2018 / 지음: 김성철 ; 남재현 ; 박주연 ; 안정민 ; 전범수 ; 정윤혁 ; 최세정 / 나남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21811
    • ISBN 9788930089562
    • 형태 197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 언론학/미디어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TV홈쇼핑을 체계적, 학제적으로 연구한 최초의 연구서. TV홈쇼핑의 역사와 구조, 역할은 물론 도전과 전망, 전략, 사회적 책임에 이르기까지, 저자들은 TV홈쇼핑의 다채로운 실제 모습을 드러내고 홈쇼핑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책을 시작하며

제1장 TV홈쇼핑 산업의 구조 / 남재현
제2장 소셜미디어에 나타난 TV홈쇼핑에 대한 인식 / 정윤혁
제3장 TV홈쇼핑 산업의 규제 / 박주연
제4장 옴니채널 시대의 TV홈쇼핑 마케팅 전략 / 최세정
제5장 TV홈쇼핑 채널의 국제화: 시도와 성과 / 전범수
제6장 TV홈쇼핑 사업자의 T커머스 포지셔닝 / 김성철
제7장 TV홈쇼핑 사업자의 법적 책임과 사회적 책임 / 안정민

참고문헌
저자 소개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름다운 마케팅을 찾아서  : 애터미 그리고 박한길 아름다운 마케팅을 찾아서 : 애터미 그리고 박한길 2018 / 지음: 유광남 / 티브이펀
질문으로 시작하는 초대  : 100% 성공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질문으로 시작하는 초대 : 100% 성공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2016 / 지음: 이하나 / 씽크스마트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2017 / 지음:전태성 / 제8요일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2017 / 지음:전태성 / 제8요일
홈쇼핑의 세계 홈쇼핑의 세계 2021 / 지음: 지크 / 그린하우스
홈쇼핑의 세계 홈쇼핑의 세계 2021 / 지음: 지크 / 그린하우스
(The) call center book  : 효율적인 한국형 콜센터 구축과 운영을 위한 실무 지침서 (The) call center book : 효율적인 한국형 콜센터 구축과 운영을 위한 실무 지침서 2009 / 박종태, 이진수, 이정훈, 한승엽, 고영국 / 럭스미디어
TV홈쇼핑 산업의 이해 TV홈쇼핑 산업의 이해 2018 / 지음: 김성철 ; 남재현 ; 박주연 ; 안정민 ; 전범수 ; 정윤혁 ; 최세정 / 나남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2011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북새통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2012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2012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2011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북새통
(1달 안에 1만 명 충성 고객 만드는) 네이버 밴드 마케팅  = Naver band marketing (1달 안에 1만 명 충성 고객 만드는) 네이버 밴드 마케팅 = Naver band marketing 2017 / 강민구 지음 / 메카피아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2019 / 지음: 강사랑 / 원앤원북스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2019 / 지음: 강사랑 / 원앤원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소통자본을 구축하라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각 소통자본을 구축하라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각 2014 / 김효상 지음 / 한울
테드 토크 : TED 공식 프레젠테이션 가이드 테드 토크 : TED 공식 프레젠테이션 가이드 2016 / 크리스 앤더슨 지음 ; 박준형 옮김 / 21세기북스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2020 / 김민식 지음 / 푸른숲
민주주의는 회사 문 앞에서 멈춘다 민주주의는 회사 문 앞에서 멈춘다 2018 / 지음: 우석훈 / 한겨레출판
일하는 마음  : [이북 E-book] : 나를 키우며 일하는 법 일하는 마음 : [이북 E-book] : 나를 키우며 일하는 법 2018 / 지음: 제현주 / 어크로스
CEO사회 : 기업이 일상을 지배하다 CEO사회 : 기업이 일상을 지배하다 2019 / 지음: 피터 블룸, 칼 로즈 ; 옮김: 장진영 / 산지니
지구와 바꾼 휴대폰 : 환경을 위협하는 기업들의 음모와 지구를 살리기 위한 우리들의 선택 지구와 바꾼 휴대폰 : 환경을 위협하는 기업들의 음모와 지구를 살리기 위한 우리들의 선택 2015 / 위르겐 로이스, 코지마 다노리처 지음 ; 류동수 옮김 / 비전비엔피·애플북스
(두려움을 긍정으로 바꾸는)15분 발표심리 : 대화와 프레젠테이션의 설득 심리학 (두려움을 긍정으로 바꾸는)15분 발표심리 : 대화와 프레젠테이션의 설득 심리학 2014 / 박규상, 우석진 [공저] / 샌들코어
나를 빌려 드립니다 : 구글 베이비에서 원톨로지스트까지 사생활을 사고파는 아웃소싱 자본주의 나를 빌려 드립니다 : 구글 베이비에서 원톨로지스트까지 사생활을 사고파는 아웃소싱 자본주의 2013 / 앨리 러셀 혹실드 지음 ; 류현 옮김 / 이매진
대한민국 자기계발 연대기 : 인문학으로 자기계발서 읽기 대한민국 자기계발 연대기 : 인문학으로 자기계발서 읽기 2018 / 지음: 이원석 / 필로소픽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지음: 사카모토 세쓰오, 옮김: 김정환 / 한스미디어
회사 그만두는 법 : 우리들의 굴곡진 조직 인생과 실전 노동법 회사 그만두는 법 : 우리들의 굴곡진 조직 인생과 실전 노동법 2019 / 지음: 양지훈 / 에이도스(에이도스출판사)
코칭∙컨설팅 수퍼비전의 관계적 접근 코칭∙컨설팅 수퍼비전의 관계적 접근 2019 / 지음: 에릭 드 한; 옮김: 조선경, 김상복, 최병현 / 한국코칭수퍼비전아카데미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