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학년 어린이도 소프트웨어와 코딩에 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모험 동화 & 워크북'으로 구성된 '소프트웨어 왕국과 꼬마 베프' 시리즈의 세 번째 모험 이야기. 소프트웨어 왕국에 갑자기 빨려 들어간 민이와 리는 꼬마 기사 베프와 함께 위험에 빠진 소프트웨어 왕국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와글와글)엔트리로 나의 꿈을 Job아라!: 엔트리 기초 (와글와글)엔트리로 나의 꿈을 Job아라!: 엔트리 기초 2021 / 지은이: 코딩연구소 / 마린북스
코딩 어드벤처. 1, 동화 속 세계로 떠나자 코딩 어드벤처. 1, 동화 속 세계로 떠나자 2017 / ETRI SW콘텐츠연구소 지식이러닝연구실 글 ; 김세진 만화 / 콘텐츠하다
코딩 어드벤처. 2, 내가 게임 메이커 코딩 어드벤처. 2, 내가 게임 메이커 2017 / ETRI SW콘텐츠연구소 지식이러닝연구실 글 ; 김세진 만화 / 콘텐츠하다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화살표 코딩. 1, 코딩의 기본 원리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화살표 코딩. 1, 코딩의 기본 원리 2017 / 맥스 웨인라이트 글 ; 김현철 옮김 / 길벗어린이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화살표 코딩. 2, 루프·출력·변수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화살표 코딩. 2, 루프·출력·변수 2017 / 맥스 웨인라이트 글 ; 김현철 옮김 / 길벗어린이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화살표 코딩. 3, 선택과 난수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화살표 코딩. 3, 선택과 난수 2017 / 맥스 웨인라이트 글 ; 김현철 옮김 / 길벗어린이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화살표 코딩. 4, 웹 사이트 만들기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화살표 코딩. 4, 웹 사이트 만들기 2017 / 맥스 웨인라이트 글 ; 김현철 옮김 / 길벗어린이
고대 유적지 여신상의 보석을 되찾아라 고대 유적지 여신상의 보석을 되찾아라 2017 / 유경선 지음 ; 김미선 그림 / 한빛미디어
(혼자서도 척척!)초등학생을 위한 컴퓨터 기초+활용 무작정 따라하기 (혼자서도 척척!)초등학생을 위한 컴퓨터 기초+활용 무작정 따라하기 2022 / 지음: 이상권, 권동균 / 길벗
(혼자서도 척척!)초등학생을 위한 컴퓨터 기초+활용 무작정 따라하기 = Computers for elementary school students (혼자서도 척척!)초등학생을 위한 컴퓨터 기초+활용 무작정 따라하기 = Computers for elementary school students 2024 / 지음: 이상권 ; 권동균 / 길벗
(유튜버 쌤's)코딩 클래스 엔트리 기초 (유튜버 쌤's)코딩 클래스 엔트리 기초 2021 / 지음: 이산, 단, 뽀 / 하이오브젝트
(해미와 사이먼의)코딩 대작전 : 반가워, 지구별 친구들! (해미와 사이먼의)코딩 대작전 : 반가워, 지구별 친구들! 2017 / 이송미, 최선명 지음 / 비비투
컴퓨터 & 프로그래밍 캐릭터 도감: 꼭 알아야 할 초등 코딩 기초만 쏙쏙! 컴퓨터 & 프로그래밍 캐릭터 도감: 꼭 알아야 할 초등 코딩 기초만 쏙쏙! 2022 / 감수: 이시도 나나코; 옮김: 김성훈 / 서사원주니어
(원큐패스) 나는야 엔트리 게임 개발자  (원큐패스) 나는야 엔트리 게임 개발자 2024 / 지음: 이영호 , 최홍송 [공] / 다락원
코스페이시스= Cospaces 코스페이시스= Cospaces 2023 / 지음: 이재우 / 생능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난생처음 히치하이킹 난생처음 히치하이킹 2017 / 지음: 김영아 ; 그림: 서영아 / 문학과지성사
그림으로 보는 세계사. 3, 근세 이야기 그림으로 보는 세계사. 3, 근세 이야기 2015 / 김현숙 글 ; 우지현 그림 / 계림북스
북극곰 엉덩이가 뜨거워! 북극곰 엉덩이가 뜨거워! 2019 / 글·그림: 소중애 / 함께자람
우리는 돈 벌러 갑니다  : 진형민 장편동화 우리는 돈 벌러 갑니다 : 진형민 장편동화 2017 / 지은이: 진형민 ; 그린이: 주성희 / 창비
엄마 사용법  : 김성진 동화 엄마 사용법 : 김성진 동화 2012 / 김성진 지음 ; 김중석 그림 / 창비
다섯 손가락 수호대 다섯 손가락 수호대 2017 / 글: 홍종의 ; 그림: 최민호 / 살림어린이
백 점 먹는 햄스터 백 점 먹는 햄스터 2018 / 글; 신채연 ; 그림: 김고은 / 해와나무
똥귀신 똥귀신 2012 / 이상권 글 ; 윤정주 그림 / 현암사
올빼미 시간탐험대. 6, 대동여지도 완성 대작전 올빼미 시간탐험대. 6, 대동여지도 완성 대작전 2018 / 글·구성: 황혜영 ; 그림: 이지후 / 을파소
놀이동산의 슈퍼컴퓨터를 작동시켜라 놀이동산의 슈퍼컴퓨터를 작동시켜라 2017 / 유경선 지음 ; 김미선 그림 / 한빛미디어
(코믹) 메이플 스토리 오프라인 RPG. 94 (코믹) 메이플 스토리 오프라인 RPG. 94 2018 / 지음: 송도수 ; 그림: 서정은 / 서울문화사
아! 호동왕자 아! 호동왕자 2000 / 강숙인 지음 ; 양상용 그림 / 푸른책들
돈,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다루어라 돈,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다루어라 2006 / 앙드레 코스톨라니 지음 ; 김재경 옮김 / 미래의 창
사금파리 한 조각. 2 사금파리 한 조각. 2 2008 / 린다 수 박 지음 ; 김세현 그림 ; 이상희 옮김 / 서울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2014 / 김익환 지음 / 한빛미디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2
10대1
20대0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2
2020년0
2021년2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