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맨 처음 배우는) 코딩과 컴퓨터
  • (맨 처음 배우는) 코딩과 컴퓨터

    발행연도 - 2018 / 글: 애나 클레이본 ; 그림: 마티아 세라토 ; 옮긴이: 홍지연 / 사파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꿈나무터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25992
    • ISBN 9791160573640
    • 형태 48 p. 30 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PC/게임/디지털 카메라 > 초보자를 위한 컴퓨터 책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양한 코딩북 가운데, 코딩에 입문하는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활동하며 코딩과 컴퓨터의 개념을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책은 제목 그대로 코딩과 컴퓨터에 대해 맨 처음 접하고 알아 가려는 아이에게 부담을 주지 않도록 흥미롭게 구성되어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MAPS 코딩 :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언플러그드 코딩놀이  MAPS 코딩 :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언플러그드 코딩놀이 2019 / 지음: 코딩 아빠 / 북오름
MAPS 코딩 :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언플러그드 코딩놀이  MAPS 코딩 :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언플러그드 코딩놀이 2019 / 지음: 코딩 아빠 / 북오름
코딩 펭귄의 남극 대탐험 : 어린이를 위한 컴퓨터 과학 동화~ 코딩 펭귄의 남극 대탐험 : 어린이를 위한 컴퓨터 과학 동화~ 2019 / 글: 박정호, 정효숙, 조윤주, 김선주 ; 그림: 조수진 / 생능
코딩 펭귄의 남극 대탐험 : 어린이를 위한 컴퓨터 과학 동화~ 코딩 펭귄의 남극 대탐험 : 어린이를 위한 컴퓨터 과학 동화~ 2019 / 글: 박정호, 정효숙, 조윤주, 김선주 ; 그림: 조수진 / 생능
(와글와글) 엔트리로 레트로 게임 만들기 : 엔트리 활용 (와글와글) 엔트리로 레트로 게임 만들기 : 엔트리 활용 2022 / 지음: 코딩연구소 / 마린북스
(와글와글) 엔트리로 레트로 게임 만들기 : 엔트리 활용 (와글와글) 엔트리로 레트로 게임 만들기 : 엔트리 활용 2022 / 지음: 코딩연구소 / 마린북스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2018 / 지음: 짐 크리스티안 ; 옮김: 전성민 / 미디어숲(다빈치하우스)
(맨 처음 배우는) 코딩과 컴퓨터 (맨 처음 배우는) 코딩과 컴퓨터 2018 / 글: 애나 클레이본 ; 그림: 마티아 세라토 ; 옮긴이: 홍지연 / 사파리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알고리즘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알고리즘 2019 / 글: 플로랑스 피노 ; 그림: 뱅상 베르지에 ; 옮김: 허린 / 다림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알고리즘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알고리즘 2019 / 글: 플로랑스 피노 ; 그림: 뱅상 베르지에 ; 옮김: 허린 / 다림
인크레더블 코딩  : 초등 코딩 나만의 게임 만들기 인크레더블 코딩 : 초등 코딩 나만의 게임 만들기 2020 / 지음: 한국코딩교육진흥협회 / 다산스마트에듀
인크레더블 코딩  : 초등 코딩 나만의 게임 만들기 인크레더블 코딩 : 초등 코딩 나만의 게임 만들기 2020 / 지음: 한국코딩교육진흥협회 / 다산스마트에듀
멋진 코딩 이야기 멋진 코딩 이야기 2018 / 글: 롭 한센 ; 그림: 데이미언 웨그힐 ; 옮김: 홍석윤 / 그린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간 여신과 태양의 허브티 시간 여신과 태양의 허브티 2017 / 글·그림: 안비루 야스코 ; 옮김: 황세정 / 예림당
(과학이 된 흔적) 똥화석 (과학이 된 흔적) 똥화석 2007 / 지음: 제이콥 버코위츠 ; 그림: 스티브 맥 ; 옮김: 이충호 / 주니어김영사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 공룡 대백과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 공룡 대백과 2013 / 글: 이용규 ; 한상호 ; 박지은 ; 그림: 이상민 / 웅진씽크빅
(세상을 바라보는 힘) 미디어 이야기 (세상을 바라보는 힘) 미디어 이야기 2010 / 우미아 글 ; 이고은 그림 / 아이세움
라면 기계로 살펴보는 차근차근 명령어 라면 기계로 살펴보는 차근차근 명령어 2018 / 글: 박은정 ; 그림: 송선범 / 그레이트 Books(그레이트북스)
아이 로봇 아이 로봇 2017 / 지음: 클라이브 기포드 ; 번역: U&J / 예림당
한 권으로 배우는 SW 초등 교육  : 언플러그드+엔트리 한 권으로 배우는 SW 초등 교육 : 언플러그드+엔트리 2019 / 저자: 홍지연, 안진석, 신갑천 / Youngjin.com(영진닷컴)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19 / 저자: 데이비드 재그노 ; 역자: 추성호, 성진, 감나무 / 영진닷컴
엔트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코딩  : 로봇 월드를 구하라! 엔트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코딩 : 로봇 월드를 구하라! 2016 / 지음: 이철현 ; 김동만 ; 그림: 김정한 / 아이세움
(초등 교과서에 꼭 나오는)역사·유물 종이접기. 1, 선사시대~청동기시대 편 (초등 교과서에 꼭 나오는)역사·유물 종이접기. 1, 선사시대~청동기시대 편 2012 / 지음: 서원선 / 교학사
애완동물 애완동물 2016 / 글: 진가구 ; 그림: GBN / 서울문화사
(Scratch) 마법코딩  : 스크래치 세계의 요정들을 찾아라!! (Scratch) 마법코딩 : 스크래치 세계의 요정들을 찾아라!! 2018 / 글/그림: 메밀 / 한국경제신문
꼬꼬스 공룡 백과 꼬꼬스 공룡 백과 2017 / 지음: 김지연, 꼬꼬스토이, 컬렉타피규어, 그림: 안다연, 사진: 전승환 / 주니어RHK
(쉽게 배워 폼나게 활용하는) 엔트리  : 소프트웨어 교육의 첫걸음 (쉽게 배워 폼나게 활용하는) 엔트리 : 소프트웨어 교육의 첫걸음 2017 / 지은이: 장효선 / BM성안당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1
20대0
30대3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1
2020년2
2021년3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