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 마이 고객 : 스타트업의 핵심을 짚어주는 고객 개발 교과서
발행연도 - 2018 / 지음: 권영준 / 플랜지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20127
-
ISBN
9791195893652
-
형태
227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서비스/고객관리
책소개
저자의 창업 경험과 창업자들을 멘토링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개발의 여러 가지 가이드라인, 소위 ‘비법’을 제시하고 있다. 사례와 이론으로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독자들이 스스로 자신의 상태를 다이어그램과 설문지를 통해 사전 점검을 하고 시작하도록 실행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목차
들어가며 / 고객이라는 동업자와 함께 스타트업을 즐겨라
1장 _ 창업의 기둥, 기업가정신
1. 기업가정신을 바탕으로 한 혁신 가치
2. 기업가정신을 보여주는 7가지 키워드
3. 창업 아이템 세팅하기
2장 _ 고객 개발을 위한 핵심 가치
1. 린 스타트업 탄생: MVP와 도요타의 린 매니지먼트
2. 구축-측정-학습의 끝없는 반복
3장 _ 캔버스 그리기
1.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와 린 캔버스
2. 린 캔버스를 그리는 방법: 중요한 첫 3단계
3. 바이플러그로 MVP 만들기
4장 _ 고객 페르소나와 고객 개발 4단계
1. 고객 발굴을 위한 기초 설계
2. 고객 개발 4단계
3. 바이플러그의 고객 개발 사례
5장 _ 제품의 시장 적합성
1. 시장 탐색하기
2. 어떻게 팔 것인가?
3. 어디에 팔 것인가?
4. 잘 팔기 위한 계획 세우기
5. 그 밖에 사업에 필요한 내용
나가면서 / 고객 개발은 결국 '소통'이다
부록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1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