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자업계에서 영업.마케터로 시작해 후지필름 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최초로 한국인 사장에 오른 저자가 23년간 국내외 영업 현장에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쓴 영업의 정석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우리는 모두가 영업자다
추천사

1장 각자도생의 시대, 1인 셀러의 시대
4차 산업혁명, 일자리가 불안하다
잔혹한 생존 방정식, 각자도생의 시대
결국 ‘1인 셀러’ 시대다
기업에서 소비자로, 권력은 지금 이동 중
영원한 블루오션은 없다
인생도 사업도 결국은 영업이다

2장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힘, ‘영업’
누구나 시작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영업
영업이 곧 경영이다
영업은 ‘시스템’이다
마케팅을 잘하면 영업도 잘할까?
만만하게 보이는 영업은 수명이 짧다
영업이야말로 진정한 휴머니즘이다
영업 마인드부터 배워라

3장 영업력, 누구에게나 있다
영업 본능을 깨워라
삼진아웃을 감수해야 홈런을 친다
숫자를 가지고 놀아라
발품, 판 만큼 답이 보인다
어디서나 통하는 ‘이미지’ 전략
‘직관’은 없다, ‘촉’을 키워라
그들은 어떻게 세계 최고가 되었나
연필과 노트의 신기한 마법
목표는 멀리, 멘토는 가까이

4장 어떻게 팔 것인가
‘어떻게’보다 ‘어디로’가 먼저다
‘공감’하면 팔 수 있다
‘매트릭스’ 세계의 힘
목표에 도달하는 루트를 찾아라
질보다 ‘양’, 경험 자산의 축적
없는 능력도 만들어내는 집중력
사람들이 쉽게 놓치는 숫자의 마법
누구에게나 통하는 영업심리학
삶도 영업도 단순한 것이 좋다
협상 전 준비해야 할 것들
영업은 수학 공식이 아니다

5장 성공적인 1인 셀러를 위한 6가지 실행 조건
[실행 조건 1] 움직이는 영업 환경에서 기회를 찾아라
[실행 조건 2] 성공은 하루 만에 잊어라
[실행 조건 3] 안주하는 순간, 미래는 없다
[실행 조건 4] 일의 효율을 높이는 방법
[실행 조건 5] 재깍재깍, 즉각적인 반응의 화학적 기능
[실행 조건 6] 영업은 단거리 경주가 아닌 마라톤이다

에필로그 선한 영업이 결국 돈을 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2018 / 지음: 이승윤, 안정기 / 넥서스BIZ
로컬의 신神 로컬의 신神 2023 / 지음: 이창길 / 몽스북
생각의 크기가 시장의 크기다  생각의 크기가 시장의 크기다 2024 / 지음: 이해선 / 세이코리아
매직 마케팅의 비밀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리전략 매직 마케팅의 비밀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리전략 2014 / 지음: 이현선 / 한스미디어
사고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사고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2019 / 지음: 이호정 / 라온아시아
불황에도 팔리는 것들의 비밀 : 경제 빙하기에 살아남기 위한 마케팅 전략 15 불황에도 팔리는 것들의 비밀 : 경제 빙하기에 살아남기 위한 마케팅 전략 15 2023 / 지음: 임유정 / 책들의정원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2016 / 지음: 임진환 / 쌤앤파커스
(1인 셀러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1인 셀러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2018 / 지음: 임훈 / 더시드 컴퍼니
시너지 셀링 :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시너지 셀링 :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2020 / 지음: 칼 자이스 ; 토마스 고든 [공] ; 옮김: 이윤정 / 한언
디자이너가 마케터로 산다는 건 :프로 일잘러를 위한 디자인과 마케팅 공존라이프 디자이너가 마케터로 산다는 건 :프로 일잘러를 위한 디자인과 마케팅 공존라이프 2021 / 지음: 장금숙 / 이담Books :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마음을 움직이는 일: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마음을 움직이는 일: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2023 / 지음: 전우성 / 북스톤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를 찾아라!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를 찾아라! 2020 / 지음: 전원태 / 베가북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2020 / 지음: 전창록 / 클라우드나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은이: 세스 고딘 ; 옮긴이: 김태훈 / 쌤앤파커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5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5 2019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부동산 폭등장이 온다 : 시장이 보내는 명확한 신호들 부동산 폭등장이 온다 : 시장이 보내는 명확한 신호들 2020 / 지음: 이현철 / 알에이치코리아(RHK)
클루지 : 생각의 역사를 뒤집는 기막힌 발견 클루지 : 생각의 역사를 뒤집는 기막힌 발견 2008 / 지음: 개리 마커스, 옮김: 최호영 / 웅진씽크빅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2018 / 지은이: 윤석금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백만장자 시크릿: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원칙을 알려주는 부자 매뉴얼 백만장자 시크릿: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원칙을 알려주는 부자 매뉴얼 2008 / 지음: 하브 에커, 옮김: 나선숙 / 랜덤하우스코리아
콘텐츠의 비밀 :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배운 것들 콘텐츠의 비밀 :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배운 것들 2016 / 지음: 가와카미 노부오 ; 옮김: 황혜숙 / 을유문화사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2016 / 지음: 임진환 / 쌤앤파커스
고객처럼 생각하라 : 팔려고만 할 때는 결코 알 수 없는 세일즈의 비밀 고객처럼 생각하라 : 팔려고만 할 때는 결코 알 수 없는 세일즈의 비밀 2008 / 제리 애커프, 윌리 우드 지음 ; 권구혁, 심태호 옮김 / 케이펍
아마존 지금 해야 10억 번다  : 경쟁자 넘치는 G마켓 대신 3억 명 회원 아마존을 잡아라 아마존 지금 해야 10억 번다 : 경쟁자 넘치는 G마켓 대신 3억 명 회원 아마존을 잡아라 2015 / 지음:장진원 / 라온북
매일 캘리그라피 : 악필이여도 괜찮아! 매일 캘리그라피 : 악필이여도 괜찮아! 2017 / 지음: 곽민선 / 더디퍼런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2
10대2
20대0
30대8
40대5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8
2019년6
2020년2
2021년2
2022년2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