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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예제를 바탕으로 C 언어의 표준 문법을 상세히 설명하였고 각 장마다 레벨업문제, 연습문제, 실습문제를 단계별로 배치하여 해당하는 장에서 배운 내용을 온전히 독자의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담았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PART 01 프로그램과 C 언어}
Chapter 01 프로그램이란?
Chapter 02 프로그래밍 언어의 종류
Chapter 03 C 언어의 역사와 특징

{PART 02 C 언어와의 첫 만남}
Chapter 01 C 프로그램 환경 설정하기
Chapter 02 첫 번째 C 프로그램

{PART 03 변수와 자료형}
Chapter 01 변수란?
Chapter 02 자료형
Chapter 03 상수
Chapter 04 형변환

{PART 04 연산자}
Chapter 01 수식과 문장
Chapter 02 연산자의 종류와 우선순위
Chapter 03 산술 연산자
Chapter 04 증감 연산자
Chapter 05 대입 연산자
Chapter 06 관계 연산자
Chapter 07 논리 연산자
Chapter 08 비트 논리 연산자
Chapter 09 주소 연산자
Chapter 10 기타 연산자

{PART 05 제어문}
Chapter 01 제어 구조
Chapter 02 선택문
Chapter 03 반복문
Chapter 04 분기문

{PART 06 배열과 포인터}
Chapter 01 포인터
Chapter 02 배열

{PART 07 포인터 활용}
Chapter 01 배열과 포인터의 관계
Chapter 02 포인터와 문자열
Chapter 03 포인터의 종류

{PART 08 함수}
Chapter 01 함수의 정의
Chapter 02 함수의 사용
Chapter 03 매개변수 전달 방법
Chapter 04 함수에서 값을 반환하는 방법
Chapter 05 순환 함수

{PART 09 표준 입출력과 문자열 함수}
Chapter 01 표준 입출력 함수
Chapter 02 문자열 함수

{PART 10 기억 클래스}
Chapter 01 메모리 할당 방법
Chapter 02 기억 클래스
Chapter 03 메모리의 동적 할당

{PART 11 구조체}
Chapter 01 구조체의 이해
Chapter 02 구조체의 사용
Chapter 03 자기 참조 구조체
Chapter 04 공용체
Chapter 05 비트 필드

{PART 12 선행처리기}
Chapter 01 선행처리기의 이해
Chapter 02 #include
Chapter 03 #define
Chapter 04 조건 컴파일

{PART 13 파일 입출력}
Chapter 01 파일 입출력의 기초
Chapter 02 파일 입출력
Chapter 03 파일에 대한 임의 접근

{부록 C 언어의 표준 라이브러리}

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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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기 좋은 코드가 좋은 코드다  : 더 나은 코드를 작성하는 간단하고 실전적인 테크닉 읽기 좋은 코드가 좋은 코드다 : 더 나은 코드를 작성하는 간단하고 실전적인 테크닉 2012 / 더스틴 보즈웰 ; 트레버 파우커 지음 ; 임백준 옮김 / 한빛미디어
손쉬운 로블록스 게임 코딩 손쉬운 로블록스 게임 코딩 2021 / 지음: 잰더 브룸보 ; 옮김: 조경빈 / 에이콘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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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입문을 위한) ABAP/4 실무 가이드 (현장 입문을 위한) ABAP/4 실무 가이드 2008 / 삼성SDS ABAP 실무 연구회 지음 / 성안당
(요리조리 맛있는) C언어 (요리조리 맛있는) C언어 2018 / 지음: 서보원 / 혜지원
이것이 C 언어다 이것이 C 언어다 2014 / 지음: 서현우 / 한빛미디어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비트코인 : 파이썬으로 직접 구현하며 배우는 비트코인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비트코인 : 파이썬으로 직접 구현하며 배우는 비트코인 2019 / 지음: 송재준 ; 옮김: 류정필 / 한빛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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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 주도 개발 입문  : 깔끔한 코드 작성을 위한 폴리글랏 안내서  테스트 주도 개발 입문 : 깔끔한 코드 작성을 위한 폴리글랏 안내서 2024 / 지음: 살림 시디퀴 ; 옮김: 김인태 / 에이콘(에이콘출판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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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기초 C++ 기초 2013 / 신호철 / 한빛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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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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