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수상한 인문학 교실 시리즈. 마리 앙투아네트와 프랑스 혁명을 통해 역사에 대해 생각해 보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았다. 역사 교실 수업이 끝난 뒤에는 ‘교실지기의 특별 수업’이 열려 이야기 속 내용을 다시 정리해 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작가의 말
등장인물

1. 에데 무아
2. 왕비의 사치 탐구
3. 7월의 파리
4. 바스티유! 바스티유!
5. 혁명입니다, 폐하
6. 어디선가 장미 향기

교실지기의 특별 수업
세계사 속의 역사
책 속 인물, 책 속 사건
생각이 자라는 인문학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의 인권 교실 : 인권은 왜 중요할까? . ,1 스토의 인권 교실 : 인권은 왜 중요할까? . ,1 2016 / 신연호 글 ; 이민혜 그림 / 시공주니어
진시황의 책 교실 : 책은 왜 읽어야 할까? 진시황의 책 교실 : 책은 왜 읽어야 할까? 2016 / 이향안 글 ; 이경석 그림 / 시공주니어
클레오파트라의 美 교실 : 예쁘고 잘생기면 행복도 따라오는 걸까? 클레오파트라의 美 교실 : 예쁘고 잘생기면 행복도 따라오는 걸까? 2017 / 이향안 글 ; 백두리 그림 / 시공주니어
간디의 법 교실 : 정의로운 법이란 어떤 것일까? 간디의 법 교실 : 정의로운 법이란 어떤 것일까? 2017 / 이향안 글 ; 최미란 그림 / 시공주니어
뉴턴의 돈 교실 : 돈은 어떻게 벌고, 어떻게 써야 할까? 뉴턴의 돈 교실 : 돈은 어떻게 벌고, 어떻게 써야 할까? 2017 / 이향안 글 ; 윤지회 그림 / 시공주니어
에디슨의 미디어 교실 : 미디어의 올바른 역할은 무엇일까? 에디슨의 미디어 교실 : 미디어의 올바른 역할은 무엇일까? 2017 / 신연호 글 ; 황정하 그림 / 시공주니어
미켈란젤로의 예술 교실 : 예술은 어떤 역할을 할까? 미켈란젤로의 예술 교실 : 예술은 어떤 역할을 할까? 2017 / 신연호 글 ; 조승연 그림 / 시공주니어
마리 앙투아네트의 역사 교실 : 역사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 마리 앙투아네트의 역사 교실 : 역사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 2017 / 신연호 글 ; 소복이 그림 / 시공주니어
(재미있는) 식물 이야기 (재미있는) 식물 이야기 2014 / 지음: 최주영; 그림: 윈일러스트 / 가나
(재미있는) 한국지리 이야기 (재미있는) 한국지리 이야기 2014 / 글: 이광희, 주다현 ; 그림: 김영랑 / 가나출판사
(재미있는)날씨 이야기 (재미있는)날씨 이야기 2007 / 글: 김병춘; 박일환; 그림: 정재환 / 가나
(재미있는)인공 지능 이야기 (재미있는)인공 지능 이야기 2018 / 송준섭 글 ; 우지현 그림 / 가나
세상의 편견을 깬 과학자들 세상의 편견을 깬 과학자들 2014 / 글: 클레어 이머 ; 그림: 사 부스로이드 ; 옮김: 이충호 / 다림
우주에서 콜라를 마시면 어떻게 될까? 우주에서 콜라를 마시면 어떻게 될까? 2016 / 수잔 굿맨 글 ; 미카엘 슬랙 그림 ; 곽영직 옮김 / 다림
(철학 박사 스티븐 로의)나를 발견하는 책 (철학 박사 스티븐 로의)나를 발견하는 책 2014 / 스티븐 로 글 ; 마크 애스피놀 그림 ; 이충호 옮김 / 다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의 인권 교실 : 인권은 왜 중요할까? 스토의 인권 교실 : 인권은 왜 중요할까? 2016 / 지음: 신연호, 그림: 이민혜 / 시공주니어
노벨의 과학 교실 : 과학의 발전은 과연 좋은 걸까? 노벨의 과학 교실 : 과학의 발전은 과연 좋은 걸까? 2016 / 지음: 이향안, 그림: 노준구 / 시공주니어
에디슨의 미디어 교실  : 미디어의 올바른 역할은 무엇일까?  에디슨의 미디어 교실 : 미디어의 올바른 역할은 무엇일까? 2017 / 지음: 신연호 ; 그림: 황정하 / 시공주니어 :
뉴턴의 돈 교실: 돈은 어떻게 벌고, 어떻게 써야 할까? 뉴턴의 돈 교실: 돈은 어떻게 벌고, 어떻게 써야 할까? 2021 / 지음: 이향안; 그림: 윤지회 / 시공주니어
진시황의 책 교실 : 책은 왜 읽어야 할까? 진시황의 책 교실 : 책은 왜 읽어야 할까? 2016 / 글: 이향안 ; 그림: 이경석 / 시공주니어
클레오파트라의 미 교실 : 예쁘고 잘생기면 행복도 따라오는 걸까? 클레오파트라의 미 교실 : 예쁘고 잘생기면 행복도 따라오는 걸까? 2021 / 이향안 글; 백두리 그림 / 시공주니어
간디의 법 교실  : 정의로운 법이란 어떤 것일까? 간디의 법 교실 : 정의로운 법이란 어떤 것일까? 2017 / 글: 이향안 ; 그림: 최미란 / 시공주니어
잔 다르크의 전쟁 교실  : 전쟁을 반대하는 이유는 뭘까? 잔 다르크의 전쟁 교실 : 전쟁을 반대하는 이유는 뭘까? 2017 / 글: 이향안 ; 그림: 이경석 / 시공주니어
미켈란젤로의 예술 교실  : 예술은 어떤 역할을 할까? 미켈란젤로의 예술 교실 : 예술은 어떤 역할을 할까? 2017 / 글: 신연호 ; 그림: 조승연 / 시공주니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 12세 관람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 12세 관람가 2015 / 조스 웨든 감독 / 월트디즈니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DVD]: [전체관람가]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DVD]: [전체관람가] 2021 / 돈 홀, 까를로스 로페즈 에스트라다 [공]감독 / 월트디즈니 [제작]
밤티 마을 영미네 집 : 이금이 장편동화 밤티 마을 영미네 집 : 이금이 장편동화 2005 / 지음: 이금이; 그림: 양상용 / 푸른책들
[베스트] 레고 DC 샤잠: 매직 앤 몬스터즈: [DVD]: 전체 관람가 [베스트] 레고 DC 샤잠: 매직 앤 몬스터즈: [DVD]: 전체 관람가 2020 / 맷 피터스 감독 / 워너브라더스
콜럼버스와 신대륙 발견 콜럼버스와 신대륙 발견 2005 / 오세영 글 ; 정병수 그림 / 주니어김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Why?)일연 삼국유사 (Why?)일연 삼국유사 2019 / 지음: 박세준, 엮음: 홍영주, 그림: 송회석 / 예림당
(Why?)플라톤 국가 (Why?)플라톤 국가 2019 / 지음: 박세준, 엮음: 김주원, 그림: 정석호 / 예림당
(Why?)슘페터 자본주의 사회주의 민주주의 (Why?)슘페터 자본주의 사회주의 민주주의 2019 / 엮음: 남승현, 글: 김성훈, 그림: 윤남선 / 예림당
이어령의 교과서 넘나들기. 6, 역사편-역사란 무엇인가? 이어령의 교과서 넘나들기. 6, 역사편-역사란 무엇인가? 2011 / 이어령 콘텐츠 크리에이터 ; 최경석 글 ; 모해규 ; 김강섭 [공]그림 / 살림
(Why?)애덤 스미스 국부론 (Why?)애덤 스미스 국부론 2019 / 지음: 김성훈, 엮음: 김도연, 그림: 이영호 / 예림당
(Why?)박제가 북학의 (Why?)박제가 북학의 2019 / 지음: 정석호, 엮음: 옥혜정, 그림: 이항선 / 예림당
(Why?)헤로도토스 역사 : 초등학교 고전읽기 프로젝트 (Why?)헤로도토스 역사 : 초등학교 고전읽기 프로젝트 2019 / 엮음: 김주원, 글: 이승희, 그림: 김강호 / 예림당
(Why?)데카르트 방법서설 : 초등학교 고전읽기 프로젝트 (Why?)데카르트 방법서설 : 초등학교 고전읽기 프로젝트 2019 / 엮음: 최유리, 글: 박세준, 그림: 강신영 / 예림당
(Why?)사마천 사기 (Why?)사마천 사기 2019 / 지음: 정석호, 옮김: 김주원 / 예림당
(Why?)찰스 다윈 종의 기원 (Why?)찰스 다윈 종의 기원 2019 / 지음: 윤상석, 엮음: 남승현, 그림: 이준희 / 예림당
(Why?)루스 베네딕트 국화와 칼 (Why?)루스 베네딕트 국화와 칼 2019 / 지음: 김성훈, 엮음: 최유리, 그림: 송회석 / 예림당
(Why?)헤겔 : 역사철학강의 (Why?)헤겔 : 역사철학강의 2019 / 엮음: 최유리, 글: 박세준, 그림: 조명원 / 예림당
(Why?)한비자 (Why?)한비자 2019 / 엮음: 김수라, 글: 박세준, 그림: 윤남선 / 예림당
(Why?)토머스 모어 유토피아 (Why?)토머스 모어 유토피아 2019 / 엮음: 남승현, 글: 정석호, 그림: 윤남선 / 예림당
노자 도덕경 노자 도덕경 2019 / 글: 최훈동; 그림: 이남고 / 주니어김영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6
10대3
20대1
30대3
40대8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6
2019년6
2020년3
2021년2
2022년2
2023년2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