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제1장 파이썬 개요 및 설치
제2장 파이썬 실행 방법 및 프로그래밍 구조
제3장 데이터, 변수, 연산자
제4장 자료형
제5장 연산자와 제어문
제6장 함수
제7장 모듈
제8장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제9장 파일 입출력
제10장 wxPython을 이용한 GUI
제11장 데이터베이스 SQLite
제12장 이미지 편집을 위한 Image Magick
제13장 pygame 라이브러리로 게임 제작
제14장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제15장 TensorFlow
제16장 파이썬 직렬 통신

참고문헌
INDEX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거니의 문과 감성 실용 파이썬 = Gunny's Python automation for beginners 거니의 문과 감성 실용 파이썬 = Gunny's Python automation for beginners 2023 / 지음: 이건희 / 길벗
(처음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는 입문자의 눈높이에 맞춘)생활코딩! 자바 프로그래밍 (처음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는 입문자의 눈높이에 맞춘)생활코딩! 자바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이고잉 / 위키북스
(단계별 구성으로 단단하게 배우는) 코딩 강화 파이썬 (단계별 구성으로 단단하게 배우는) 코딩 강화 파이썬 2019 / 지음: 이규호 / Jpub(제이펍)
코틀린 마이크로서비스 개발  : 스프링 5와 스프링 부트 2.0을 활용해 코틀린으로 구축하는 리액티브 마이크로서비스 코틀린 마이크로서비스 개발 : 스프링 5와 스프링 부트 2.0을 활용해 코틀린으로 구축하는 리액티브 마이크로서비스 2019 / 지음: 후안 안토니오 메디나 이글레시아스 ; 옮김: 강인호, 황주필 / 에이콘출판
프랙티컬 C# 프랙티컬 C# 2018 / 지음: 이데이 히데유키 ; 옮김: 김범준 / 위키북스
(개발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자바 성능 튜닝 이야기 (개발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자바 성능 튜닝 이야기 2013 / 이상민 지음 ; , / 인사이트
(개발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자바 성능 튜닝 이야기 (개발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자바 성능 튜닝 이야기 2013 / 이상민 지음 ; , / 인사이트
(쉽게 배우는) 파이썬 프로그래밍  = Python programming (쉽게 배우는) 파이썬 프로그래밍 = Python programming 2017 / 지음: 이상부 / Global(글로벌)
파이썬으로 만드는 OpenCV 프로젝트  : 간단한 영상 입출력부터 머신러닝까지 파이썬으로 만드는 OpenCV 프로젝트 : 간단한 영상 입출력부터 머신러닝까지 2019 / 지음: 이세우 / 인사이트
(파이썬으로 만드는)나만의 게임 (파이썬으로 만드는)나만의 게임 2022 / 지음: 이수안 / 비제이퍼블릭
모두의 파이썬  : 20일 만에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모두의 파이썬 : 20일 만에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2016 / 지음: 이승찬 / 길벗
모두의 파이썬  : 20일 만에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모두의 파이썬 : 20일 만에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2018 / 지음: 이승찬 / 길벗
모두의 파이썬  : 20일 만에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모두의 파이썬 : 20일 만에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2016 / 지음: 이승찬 / 길벗
새롭게 시작하는 자바 프로그래밍  = Java programming 새롭게 시작하는 자바 프로그래밍 = Java programming 2015 / 이우진, 김홍섭 지음 / Global(글로벌)
꼼꼼한 재은 씨의 스위프트 2 프로그래밍  = Swift 2  : iOS 앱 개발을 위한 Swift 2 바이블 꼼꼼한 재은 씨의 스위프트 2 프로그래밍 = Swift 2 : iOS 앱 개발을 위한 Swift 2 바이블 2015 / 지음: 이재은 / 루비페이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터페이스란 무엇인가 인터페이스란 무엇인가 1999 / 카이호 히로유키 ; 하라다 에츠코 ; 쿠로스 마사아키 공저 ; 박영목 ; 이동연 공역 / 지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