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NS 마케팅 = SNS marketing : 홍보+광고+상품판매
발행연도 - 2017 / 김영문 저 / 집현재
-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YS0000026109
-
ISBN
9788997304684
-
형태
242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이론
책소개
<SNS마케팅>은 창업자가 목표로 하는 기업성과를 올리기 위한 SNS마케팅에 대한 이론 및 실무지식을 담았다. 특히 SNS를 활용하여 홍보 및 광고뿐만 아니라 SNS를 활용한 상품판매에 대해 쉽게 배우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집필하였다.
목차
제 1 장 홍보와 광고의 이해
1. 소비자의 구매과정
2. 광 고
3. 홍보 및 정보제공
4. 인적 판매
5. 판매촉진
6. 홍보를 위한 인쇄물의 종류
7. 홍보 및 광고의 통합적인 관점
제 2 장 SNS를 활용한 홍보, 광고 및 상품판매
1. SNS의 개념 및 종류
2. SNS의 활용 및 상품판매
제 3 장 SNS 홍보, 광고 및 상품판매를 위한 HTML과 포토샵 실무
1. HTML의 이해
2. 포토샵으로 상품이미지 만들기
3. 이미지를 서버에 등록하기
제 4 장 페이스북을 활용한 홍보, 광고 및 상품판매
1. 페이스북을 활용한 홍보 및 광고
2. 페이스북을 활용한 상품판매
제 5 장 카페를 활용한 홍보, 광고 및 상품판매
1. 카페 만들기
2. 홈 꾸미기
3. 대문 꾸미기
4. 타이틀 꾸미기
5. 메뉴 관리
6. 카페관리 메뉴의 효과적인 활용
7. 스마트폰에 카페앱의 설치 및 홍보
8. 상품등록게시판을 활용한 상품판매
제 6 장 블로그를 활용한 홍보, 광고 및 상품판매
1. 블로그를 활용한 홍보
2. 홈페이지용 블로그의 개발 및 운영
3. 블로그에서의 INIP2P의 활용 및 상품판매
제 7 장 홍보동영상(UCC)을 활용한 홍보, 광고 및 상품판매
1.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의 종류
2. 윈도우즈 무비메이커(Windows Movie Maker)의 주요 메뉴 구성
3. 윈도우즈 무비메이커를 활용한 동영상(UCC) 만들기
4. 윈도우즈 무비메이커를 제대로 활용하기
5. 무비메이커를 활용한 동영상(UCC) 만들기
6. 동영상(UCC)을 활용한 홍보 및 상품판매
제 8 장 SNS 홍보, 광고 및 상품판매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
1. 인터넷 홈페이지의 운영
2. 이메일 및 문자의 발송
3. 언론을 활용한 홍보를 진행
4. 포털에서 키워드 광고의 진행
5. SNS 사이트의 주소를 포함시켜서 콘텐츠 등록
6. 소셜커머스의 활용
7. 상가책자 및 생활정보지를 활용한 홍보 및 광고
8. 앱을 활용한 홍보 및 광고
9. SNS 홍보, 광고 및 상품판매 사이트들의 상호 연결
참고문헌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1 |
10대 | 2 |
20대 | 2 |
30대 | 2 |
40대 | 2 |
50대 | 1 |
60대 | 1 |
70대 | 2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1 |
2018년 | 4 |
2019년 | 2 |
2020년 | 1 |
2021년 | 1 |
2022년 | 2 |
2023년 | 1 |
2024년 | 1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