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성장·역성장 시대에도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유일한 영업 전략 모델. ‘초격차 영업 4P모델’로 불황에 더 탁월한 기업으로 성장하는 법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저성장시대 유일한 전략, 초격차 영업을 하라

PART 1. 서든데스시대, 변화에서 기회를
Chapter 1 / 영업의 축이 흔들린다
장기 저성장시대, 가격 경쟁으로 망할 수도 있다
판매성공률이 급격히 떨어진다
매출 확대를 위한 광고, 판촉도 안 먹힌다
믿었던 단골 고객마저도 쉽게 이탈하고 있다
Chapter 2 / 과거의 영업방식, 더 이상 안 통한다
잘못된 전략이 저성과를 만든다
매출 성과를 못내는 CRM은 더 이상 고객 관계 관리가 아니다
진정성 없는 영업으로는 절대 불황을 돌파할 수 없다
현재의 영업생산성으로는 경쟁 기업을 이길 수 없다
비과학적인 영업 방식으로는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PART 2. 불황을 돌파할 새로운 영업 전략
Chapter 3 / 불황기 영업 돌파 전략, 초격차 영업 4P모델
글로벌 스탠다드에 기초한 과학적인 ‘영업 프레임워크’
불황 돌파 영업 전략, ‘초격차 영업 4P모델’
‘초격차 영업 4P모델’로부터 핵심 역량을 도출하라

PART 3. ‘초격차 영업 4P모델’의 전략적 활용 방법
Chapter 4 / 고객과 시장에 초점을 맞춘 ‘초격차 전략 영업’을 하라
전략과 영업 간의 정렬을 강화시키자
기업의 최종 성과, 접점 영업력을 강화하라
반드시,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 내는 고객 만족 활동을 하라
고객 소개·입소문 영업 전략으로 2배의 매출을 확보하자
영업 전략 차원의 ‘기업생존 부등식’
Chapter 5 / 목표 달성을 위해 스스로 뛰는 ‘초격차 실행 영업’을 하라
영업 성과의 차이는 영업관리자의 실행력 차이이다.
우수 영업관리자의 ‘7가지 행동의 비밀’
맞춤 육성 전략으로 고성과 영업조직 구축
전략 실행을 위한 최강 영업 조직 만들기
강한 실행력을 이끌어내는 공격형 영업회의
Chapter 6 / 고객가치 중심의 ‘초격차 프로세스 영업’을 하라
초격차 성과를 만들어 내는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
영업의 생명선, 개인별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자
프로세스 차원의 ‘소개 · 입소문’ 실전 영업 전략
고객 경험 관리로 성장하는 영업
B2B 전략화, 프로세스 영업으로 성과를 확대하라
Chapter 7 / 과학적인 성과관리로 ‘초격차 성과 영업’을 하라
전략적인 성과 평가로 장·단기 영업력을 확보하라
최고의 성과를 위해 스스로 뛰는 조직을 만들어라
확실한 성장 전략, ‘판매 성공률’로 승부하라
‘매출 방정식’에 의한 과학적인 목표 관리를 실행하라
초격차 영업을 위한 성과 평가 전략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공감을 디자인하라  : 상품 개발과 서비스 기획 불변의 법칙 공감을 디자인하라 : 상품 개발과 서비스 기획 불변의 법칙 2017 / 지음:이원주 / 미래와 경영
서비스 마케팅 = Service marketing 서비스 마케팅 = Service marketing 2013 / 이유재 지음 / 학현사
중고차 딜러로 연봉 1억 벌기  : 억대 연봉을 버는 중고차 딜러들의 비법 중고차 딜러로 연봉 1억 벌기 : 억대 연봉을 버는 중고차 딜러들의 비법 2013 / 이일구 지음 / 북퀘스트
세일즈 마스터  = Sales master  : 회사를 살리는 영업 A to Z 세일즈 마스터 = Sales master : 회사를 살리는 영업 A to Z 2018 / 지음:이장석 / 진성북스
세일즈 마스터  = Sales master  : 회사를 살리는 영업 A to Z 세일즈 마스터 = Sales master : 회사를 살리는 영업 A to Z 2018 / 지음:이장석 / 진성북스
(100만 학원 종사자를 위한) 소상공인 창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100만 학원 종사자를 위한) 소상공인 창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2017 / 지음:이정수 ; 홍재기 / BM성안당
(100만 학원 종사자를 위한) 소상공인 창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100만 학원 종사자를 위한) 소상공인 창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2017 / 지음:이정수 ; 홍재기 / BM성안당
초격차 영업법  : 기하급수 성장 기업은 서든데스시대를 어떻게 극복하는가 초격차 영업법 : 기하급수 성장 기업은 서든데스시대를 어떻게 극복하는가 2017 / 지음: 이정식 / Raon Book(라온북)
판매의 신 = The Art Sales 판매의 신 = The Art Sales 2016 / :지음: 이정훈 / 리더북스
판매의 신 = The Art Sales 판매의 신 = The Art Sales 2016 / :지음: 이정훈 / 리더북스
마케터로 사는 법 :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마케터로 사는 법 :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2022 / 지음: 이주은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마케터로 사는 법 :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마케터로 사는 법 :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2022 / 지음: 이주은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2018 / 지음: 이진천, 연현정 / 혜지원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2018 / 지음: 이진천, 연현정 / 혜지원
서비스,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경영 서비스,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경영 2017 / 지음: 이지연 / 백산출판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2018 / 지음: 토니 로빈스 ; 옮김: 박슬라 / 알에이치코리아
독서 천재가 된 홍 팀장 : 실행력을 높이는 기적의 독서 솔루션 독서 천재가 된 홍 팀장 : 실행력을 높이는 기적의 독서 솔루션 2017 / 지음: 강규형 / 다산라이프
부의 골든타임: 팬데믹 버블 속에서 부를 키우는 투자 전략 부의 골든타임: 팬데믹 버블 속에서 부를 키우는 투자 전략 2020 / 지은이: 박종훈 / 인플루엔셜
모든 것이 되는 법 모든 것이 되는 법 2017 / 지은이: 에밀리 와프닉 ; 옮긴이: 김보미 / 웅진지식하우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2016 / 지음: 임진환 / 쌤앤파커스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2018 / 지음: 이진천, 연현정 / 혜지원
(SNS시대, 새로운 기회를 창조하는)소셜리더가 되라  : Be social leader! (SNS시대, 새로운 기회를 창조하는)소셜리더가 되라 : Be social leader! 2011 / 김대중 지음 / 다음생각
미세스 로빈순 표류기 미세스 로빈순 표류기 2014 / 로빈순 저 / 동아일보사
칼퇴근 4.0  = Leave work on time  : 일하는 방식의 혁명적 접근 칼퇴근 4.0 = Leave work on time : 일하는 방식의 혁명적 접근 2017 / 지음: 최명화 / 스노우폭스북스
(하루 5분으로 끝내는) 임원수업  = Executive lesson (하루 5분으로 끝내는) 임원수업 = Executive lesson 2015 / 지음: 이문태 / 위
나의 덴마크식 육아  : 회복력 있고 정서적으로 안정된 행복한 아이를 키우는 새롭고 강격[실은 강력]한 방법 나의 덴마크식 육아 : 회복력 있고 정서적으로 안정된 행복한 아이를 키우는 새롭고 강격[실은 강력]한 방법 2017 / 지음: 제시카 조엘 알렉산더, 이벤 디싱 산달 ; 옮김: 이미정 / 새로운발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