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까다로운 소비자가 홀딱 반한 편의점 커피, 조각 롤케이크, 침구 청소기 레이캅, 셀프 우동 서비스 등 히트하는 상품의 비밀은 무엇일까. 이 책에서는 히트하는 상품의 사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반드시 성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전략을 알려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를 알면 자동차가 보인다 브랜드를 알면 자동차가 보인다 2013 / 김흥식 지음 / 살림출판사
브랜드를 알면 자동차가 보인다 브랜드를 알면 자동차가 보인다 2013 / 김흥식 지음 / 살림출판사
원소주: 더 비기닝: 원하는 것을 원 없이 즐기는 사람들의 한계 없는 도전: 더 비기닝 원소주: 더 비기닝: 원하는 것을 원 없이 즐기는 사람들의 한계 없는 도전: 더 비기닝 2022 / 지음: 김희준 / 미래의창
한국형 브랜딩 성공의 법칙 22 한국형 브랜딩 성공의 법칙 22 2003 / 노장오 지음 / 더난출판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2020 / 지음: 노희영 / 21세기북스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2020 / 지음: 노희영 / 21세기북스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2013 / 다마키 신이치로 지음 ; 이랑 옮김 / 중앙북스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2017 / 다카스기 야스나리 지음 ; 이아랑 옮김 / 흐름출판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2013 / 로저 둘리 지음 ; 황선영 옮김 / 윌컴퍼니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2013 / 로저 둘리 지음 ; 황선영 옮김 / 윌컴퍼니
브랜드 스토리텔링 바이블 :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텔링 바이블 :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21 / 지음: 미리 로드리게스 ; 옮김: 박수성 / UX Review(유엑스리뷰)
러브마크 이펙트 : 소비자의 꿈을 실현하다 러브마크 이펙트 : 소비자의 꿈을 실현하다 2007 / 케빈 로버츠 지음 ; 이상민 옮김 / 서돌
러브마크 이펙트 : 소비자의 꿈을 실현하다 러브마크 이펙트 : 소비자의 꿈을 실현하다 2007 / 케빈 로버츠 지음 ; 이상민 옮김 / 서돌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1 / 지음: 마리아 로스 ; 옮김: 이애리 / 포레스트북스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1 / 지음: 마리아 로스 ; 옮김: 이애리 / 포레스트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books
똥방패 똥방패 2015 / 이정록 글 ; 강경수 그림 / 창비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2019 / 지은이: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샤오미 insight  :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샤오미의 모든 것 샤오미 insight :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샤오미의 모든 것 2014 / 허옌 지음 ; 정호운 ; 정세경 옮김 / 예문
쇼핑몰 상세페이지 디자인 가이드북 :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위해 알아야 하는 모든 것을 담았다! 쇼핑몰 상세페이지 디자인 가이드북 :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위해 알아야 하는 모든 것을 담았다! 2016 / 김경은 지음 / 영진닷컴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신호진 / BM성안당
(마음을 지켜라!)뿅가맨 (마음을 지켜라!)뿅가맨 2014 / 윤지회 글·그림 / 보림
규모와 민첩성을 연결하라  = aDesign to grow, scale & agility  : 1등 기업이 되는 성장의 조건 규모와 민첩성을 연결하라 = aDesign to grow, scale & agility : 1등 기업이 되는 성장의 조건 2017 / 지음: 데이비드 버틀러, 린다 티슬러 ; 옮김: 윤태경 / 한국경제신문
미국 반독점법 이야기 = U.S. antitrust law 미국 반독점법 이야기 = U.S. antitrust law 2015 / 천준범 지음 / 法文社
힘내라! 독학 중국어 첫걸음 힘내라! 독학 중국어 첫걸음 2017 / 지음: 다락원 중국어출판부 ; 삽화: 양혜진, 김문수, 민효인 / 다락원
(기획에서 마케팅까지)끝에서 시작하라 (기획에서 마케팅까지)끝에서 시작하라 2019 / 지음: 맷 월러트 ; 옮김: 김원호 / 김영사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2020 / 지은이: 김상률; 정이찬 / 알에이치코리아
미·중·일 새로운 패권전략 미·중·일 새로운 패권전략 2004 / 우수근 지음 / 살림
지금 당장 주식투자에 선물옵션을 더하라 : 선물옵션 초보자를 위한 입문에서 기초, 실전까지 핵심 파생상품 파헤치기 지금 당장 주식투자에 선물옵션을 더하라 : 선물옵션 초보자를 위한 입문에서 기초, 실전까지 핵심 파생상품 파헤치기 2015 / 지음: 조범동 / 미래지식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4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