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과를 내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영업 조직을 만들기 위해, 경력이 있는 영업 관리자들뿐만 아니라 신임 영업 관리자들을 위한 가이드북이자 참고서다. 이를 위해 영업 관리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7가지 요소를 소개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PART 1│영업 관리자의 역학을 재정리하라
PART 2│적합한 재능의 인재를 채용하라
PART 3│명확하게 정의하고 커뮤니케이션하라
PART 4│영업 과정을 지속적으로 관찰하라
PART 5│영업 평가를 정확하게 활용하라
PART 6│성과를 낼 수 있도록 코칭하라
PART 7│회의를 통해 끝까지 책임지게 하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공지능 마케팅  : 인공지능은 어떻게 미래의 마케팅을 장악하는가? 인공지능 마케팅 : 인공지능은 어떻게 미래의 마케팅을 장악하는가? 2018 / 지음: 짐 스턴 ; 옮김: 김현정 / 한빛미디어
차이나마케팅 : 한류를 타고 소셜로 날고 차이나마케팅 : 한류를 타고 소셜로 날고 2016 / 지음: 신미저 / E비즈북스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2016 / 지음: 조민정 / 이콘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2016 / 지음: 조민정 / 이콘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2016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 옮김: 홍윤주 / 시그마북스
스토리노믹스  : 상상력이 만드는 거대한 부의 세상 스토리노믹스 : 상상력이 만드는 거대한 부의 세상 2009 / 수잔 기넬리우스 지음 ; 윤성호 옮김 / 미래의창
마케팅 카사노바 : 한번 찍은 고객은 반드시 사로잡는 작업의 정석 마케팅 카사노바 : 한번 찍은 고객은 반드시 사로잡는 작업의 정석 2008 / 김기완 ; 차영미 [공]지음 / 다산북스
영업관리, 세일즈 MBA  = Sales MBA  : 경영자와 관리자를 위한 성공하는 세일즈 노하우 영업관리, 세일즈 MBA = Sales MBA : 경영자와 관리자를 위한 성공하는 세일즈 노하우 2017 / 글: 김상범 / 푸른영토
(1인 뷰티샵 원장)1년 만에 순수익 6000만원 올리기 프로젝트 (1인 뷰티샵 원장)1년 만에 순수익 6000만원 올리기 프로젝트 2024 / 지음: 나현희 / 더로드
미니소의 비밀전략  : 세계의 라이프스타일을 점령해라 미니소의 비밀전략 : 세계의 라이프스타일을 점령해라 2019 / 지음: 두보치 ; 옮김: 이지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미니소의 비밀전략  : 세계의 라이프스타일을 점령해라 미니소의 비밀전략 : 세계의 라이프스타일을 점령해라 2019 / 지음: 두보치 ; 옮김: 이지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마케팅 원리와 전략 = Marketing principles and strategy 마케팅 원리와 전략 = Marketing principles and strategy 2006 / 김범종 ; 박승환 ; 송인암 ; 황용철 [공]지음 / 大經
마케팅 원리와 전략 = Marketing principles and strategy 마케팅 원리와 전략 = Marketing principles and strategy 2006 / 김범종 ; 박승환 ; 송인암 ; 황용철 [공]지음 / 大經
금지된 장소, 연출된 유혹 : 소비자를 유혹하는 환상적인 마케팅 기획 금지된 장소, 연출된 유혹 : 소비자를 유혹하는 환상적인 마케팅 기획 2005 / 크리스티안 미쿤다 지음 ; 신혜원 옮김 / 참솔
금지된 장소, 연출된 유혹 : 소비자를 유혹하는 환상적인 마케팅 기획 금지된 장소, 연출된 유혹 : 소비자를 유혹하는 환상적인 마케팅 기획 2005 / 크리스티안 미쿤다 지음 ; 신혜원 옮김 / 참솔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읽다: 김영하 산문 읽다: 김영하 산문 2015 / 김영하 지음 / 문학동네
보다 : 김영하 산문 보다 : 김영하 산문 2014 / 김영하 지음 / 문학동네
말하다 : 김영하에게 듣는 삶, 문학, 글쓰기 말하다 : 김영하에게 듣는 삶, 문학, 글쓰기 2015 / 김영하 [지음] / 문학동네
나는 왜 자꾸 미룰까? : 중학생을 위한 목표관리법 나는 왜 자꾸 미룰까? : 중학생을 위한 목표관리법 2017 / 지음: 비벌리 베이첼; 옮김: 최설희 / 뜨인돌출판
(화창한 봄날의) 보험영업 이야기  : 억대연봉, 걸음마 단계부터 극복하는 것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화창한 봄날의) 보험영업 이야기 : 억대연봉, 걸음마 단계부터 극복하는 것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2018 / 지은이: 신경빈 / 북랩
반지하에서 반포 아파트 입성하기 : 지하 단칸방에서 시작해 어떻게 반포 아파트 2채를 소유하게 됐을까? 반지하에서 반포 아파트 입성하기 : 지하 단칸방에서 시작해 어떻게 반포 아파트 2채를 소유하게 됐을까? 2018 / 지음: 이재국 / 메이트북스
영업의 신: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영업의 신: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2020 / 지음: 권태호 / 슬로디미디어(슬로디미디어그룹)
(Next money)비트코인: 돈의 판도를 바꿀 디지털 화폐의 출현 (Next money)비트코인: 돈의 판도를 바꿀 디지털 화폐의 출현 2013 / 지음: 김진화 / 부키
(제대로 알면 성공하는) 보험 재테크 상식사전 (제대로 알면 성공하는) 보험 재테크 상식사전 2019 / 지음: 김동범 / 중앙경제평론사
자주 이기는 제안서  = Shippley winning proposal  : 수주 영업에서 프레젠테이션까지 수주와 제안의 모든 것 자주 이기는 제안서 = Shippley winning proposal : 수주 영업에서 프레젠테이션까지 수주와 제안의 모든 것 2019 / 지음: 김용기 / 행복한북클럽
(새벽에 홀로 깨어 나를 만나는)명상 인문학 (새벽에 홀로 깨어 나를 만나는)명상 인문학 2017 / 글: 김승호 / 다산초당
알면 돈 버는 보험지식  : 평생 한 번은 읽어야 할 알짜배기 보험 활용 가이드 알면 돈 버는 보험지식 : 평생 한 번은 읽어야 할 알짜배기 보험 활용 가이드 2019 / 지음: 이현종 / 더문
기획은 결정이다 : '될 것 같은' 생각을 '되는' 기획으로 기획은 결정이다 : '될 것 같은' 생각을 '되는' 기획으로 2022 / 지음: 다카세 아쓰야 ; 옮김: 김영주 / 북스톤
리더를 위한 영업 관리 실전 매뉴얼 : 탁월한 성과를 지속시키기 위해 B2C 영업 리더들에게 꼭 필요한 영업 관리 핵심 매뉴얼 리더를 위한 영업 관리 실전 매뉴얼 : 탁월한 성과를 지속시키기 위해 B2C 영업 리더들에게 꼭 필요한 영업 관리 핵심 매뉴얼 2022 / 지음: 김상범 / 푸른영토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0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