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역자 머리말
저자 머리말
역자 소개
저자 소개
1부 전략적 스포츠 마케팅
1장 스포츠 마케팅의 탄생
스포츠 마케팅이란
스포츠 산업의 이해
스포츠에 적용되는 마케팅 원리와 과정
요약
2장 전략적 스포츠 마케팅 과정
전략적 스포츠 마케팅의 상황적응적 틀
내부 환경과 외부 환경
내부 환경
외부 환경
내부 환경과 외부 환경의 분석: SWOT 분석
요약
2부 시장 선정 의사 결정을 위한 계획
3장 스포츠 소비자를 이해하기 위한 조사 도구
마케팅 조사 과정
자료 수집 도구의 설계
최종 보고서 준비
요약
4장 참여자로서의 소비자 이해하기
참여자 소비 행동 모형
심리적 혹은 내부적 변수
사회적 혹은 외부 변수
요약
5장 관중으로서의 소비자 이해하기
관람에 영향을 미치는 용인
요약
6장 시장 세분화, 목표 시장, 포지셔닝
세분화
목표 시장
포지셔닝
요약
3부 스포츠 마케팅 믹스 계획
7장 스포츠 제품 개념
스포츠 제품 정의
제품 특성
제품의 설계
요약
8장 스포츠 제품관리
새로운 스포츠 제품
신제품 개발 과정
제품수명주기
혁신의 확산
요약
9장 프로모션의 개념
의사소통 과정
프로모션 계획
요약
10장 프로모션 믹스 요소
광고
요약
11장 스폰서십 프로그램
스폰서십의 증가
스포츠 스폰서십 프로그램의 설계
스폰서십의 실시와 평가
요약
12장 가격 개념과 전략
가격이란 무엇인가
가격의 결정
가격 조정
요약
4부 전략적 스포츠 마케팅 과정의 실행과 통제
13장 전략적 스포츠 마케팅의 실행과 통제
실행
통제
요약
부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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