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는 2010년 도우넛부터 안드로이드 프레임워크 분석과 앱 개발을 병행했고 사내 강사로 활약했다. 그간의 저자의 경험을 녹여낸 이 책은 무작정 암기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고급 정보를 익힐 수 있어 실무에 강한 전문가로 여러분을 이끌어 줄 것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베타 리더의 말
감사의 말
책 소개
슈퍼드로이드 카페 소개

CHAPTER 1 시작하기
CHAPTER 2 전문가가 추천하는 최적의 개발 환경 구축하기
CHAPTER 3 나의 첫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CHAPTER 4 레이아웃의 구성 요소 View 와 ViewGroup
CHAPTER 5 대표적인 뷰그룹
CHAPTER 6 대표적인 뷰
CHAPTER 7 자바로 레이아웃 구성하기
CHAPTER 8 이벤트
CHAPTER 9 리소스
CHAPTER 10 액티비티 실행과 인텐트
CHAPTER 11 액티비티 생명주기
CHAPTER 12 태스크
CHAPTER 13 액티비티 간 데이터 주고받기
CHAPTER 14 안드로이드 프로세스와 스레드
CHAPTER 15 브로드캐스트 리시버
CHAPTER 16 파일과 데이터베이스
CHAPTER 17 콘텐트 프로바이더
CHAPTER 18 서비스
CHAPTER 19 애플리케이션 객체
CHAPTER 20 제한된 화면 크기를 극복하기 위한 뷰그룹
CHAPTER 21 윈도우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구부키 류이치 지음 ; 김성재 옮김 / 한빛미디어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21 / 기타무라 마나미 지음 ; 김은철, 유세라 옮김 / 길벗
내 아이디어가 앱이 되는 법 : 앱 기획 가이드 내 아이디어가 앱이 되는 법 : 앱 기획 가이드 2012 / 김경홍 지음 / 길벗
언리얼 엔진 5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블루프린트의 막강한 힘 언리얼 엔진 5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블루프린트의 막강한 힘 2023 / 지음: 마르코스 로메로, 브렌든 스웰 ; 옮김: 김제룡, 김승기 / 에이콘(에이콘출판주식회사)
똑똑한 엄마는 국영수보다 코딩을 가르친다  : 아이와 엄마가 함께 읽는 맨 처음 코딩 교과서 똑똑한 엄마는 국영수보다 코딩을 가르친다 : 아이와 엄마가 함께 읽는 맨 처음 코딩 교과서 2016 / 마츠바야시 코지 지음 ; 황석형 옮김 / 다산지식하우스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디자인 패턴 : 소프트웨어 디자인 패턴과 모범 사례로 익히는 실용적 게임 개발법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디자인 패턴 : 소프트웨어 디자인 패턴과 모범 사례로 익히는 실용적 게임 개발법 2022 / 지음: 데이비드 바론 ; 옮김: 구진수 / Jpub(제이펍)
(Hello Coding)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 알고리즘 (Hello Coding)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 알고리즘 2017 / 지음: 아디트야 바르가바 ; 옮김: 김도형 / 한빛미디어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 박성근의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 박성근의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2014 / 지음: 박성근 / 한빛미디어
(오늘부터 나도)블록체인 앱 메이커  : 바이플러그로 가상화폐 지갑 만들기  (오늘부터 나도)블록체인 앱 메이커 : 바이플러그로 가상화폐 지갑 만들기 2019 / 지음: 장성균 [외] / Biplug
(누구나 할 수 있는)유니티 2D 게임 제작 (누구나 할 수 있는)유니티 2D 게임 제작 2022 / 지음: Studio Shin ; 옮김: 윤준 / Jpub :
(초보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입문 : 블루프린트를 활용해 풍부한 예제로 실습하며 익히는 게임 개발 (초보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입문 : 블루프린트를 활용해 풍부한 예제로 실습하며 익히는 게임 개발 2020 / 아라카와 다쿠야 지음 ; 윤준 옮김 / 한빛미디어
(쉽게 접근하는) 아이폰 ios 6 프로그래밍  = iPhone ios 6  : 기본 + 활용 실무테크닉 (쉽게 접근하는) 아이폰 ios 6 프로그래밍 = iPhone ios 6 : 기본 + 활용 실무테크닉 2013 / 안경훈 지음 / BM성안당
유니티 게임 디자인 바이블 : 유니티 기초부터 기본 컴포넌트, 외부 디자인 도구와 연계하는 방법까지 모두 망라한 유니티 게임 디자인 바이블 : 유니티 기초부터 기본 컴포넌트, 외부 디자인 도구와 연계하는 방법까지 모두 망라한 2021 / 모리 테쯔야, 아키야마 타카히로, 무로호시 료타, 이시즈카 준이치, 토도로키 타카시, 가류, 코뽀코뽀, 스이민, 츠바네, ryosios, 트라이탐, 야마타쿠상, 쿠로이니얀, 쥬고고, karukaru, Maruton, monmoko, 오시타 타케시, 토키토 토모오키 지음 ; 김연수 옮김 / 위키북스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2018 / 지음: 이득우 / 에이콘
(나홀로 개발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Android game programming (나홀로 개발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Android game programming 2013 / 이병옥 지음 / 에이콘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콘텐츠의 미래 콘텐츠의 미래 2017 / 지은이: 바라트 아난드 ; 옮긴이: 김인수 / 리더스북
(심플하고 멋스러운)북유럽 가구 만들기 (심플하고 멋스러운)북유럽 가구 만들기 2013 / 김정은 지음 / 중앙북스
이것이 자바다 : 신용권의 Java 프로그래밍 정복 이것이 자바다 : 신용권의 Java 프로그래밍 정복 2015 / 신용권 지음 / 한빛미디어
코딩 인터뷰 퀘스천 : 문제로 풀어보는 코딩인터뷰 가이드북 코딩 인터뷰 퀘스천 : 문제로 풀어보는 코딩인터뷰 가이드북 2015 / Narasimha Karumanchi 지음 ; 김성원 옮김 / 영진닷컴
너무 애쓰지 말아요 : 너무 다정하고 너무 착해서 상처받는 당신 너무 애쓰지 말아요 : 너무 다정하고 너무 착해서 상처받는 당신 2014 / 이노우에 히로유키 지음 ; 예유진 옮김 / 샘터사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15 / 닐 스미스 지음 ; 심재철 옮김 / 제이펍
신혼집 셀프 인테리어 = Self interior for the newlyweds : 페인팅부터 욕실 개조까지 내 손으로 고친 집 20 신혼집 셀프 인테리어 = Self interior for the newlyweds : 페인팅부터 욕실 개조까지 내 손으로 고친 집 20 2014 / 박진영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스마트폰 앱) UX / UI 디자인 (스마트폰 앱) UX / UI 디자인 2013 / 이종원 지음 / 영진닷컴
안드로이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안드로이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2013 / 제이슨 웨이 지음 ; 허윤규 옮김 / 에이콘출판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5 / 우재남, 박길식 [공]지음 / 한빛아카데미
신주무원록 신주무원록 2003 / 왕여 지음 ; 최치운 외 주석 ; 김호 옮김 / 사계절
(Q&A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개발자노트 = Android programming guide (Q&A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개발자노트 = Android programming guide 2012 / 노규남 저 / 웅진씽크빅
(다양한 예제로 배우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 Android programming guide ; : 안드로이드의 기초/응용/활용을 이 한권으로 (다양한 예제로 배우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 Android programming guide ; : 안드로이드의 기초/응용/활용을 이 한권으로 2013 / 김동균 지음 / 엔플북스
(그림으로 쉽게 설명하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그림으로 쉽게 설명하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2015 / 지음: 천인국 / 생능출판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T아카데미의 명강의를 한 권에 담았다!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T아카데미의 명강의를 한 권에 담았다! 2015 / 지은이: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3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3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