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책을 시작하며
CHAPTER 1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가라
세상에 없는 것 - 등산화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무모함의 미덕 - 인류의 오랜 숙원에 도전하다
토종 브랜드의 꿈 - 안정보다 모험을 택하다
CHAPTER 2 깊이 들어가본 사람만이 답을 얻는다
가난이라는 기회 - 생애 단 한 번은 1등을 해보리라
관찰의 힘 - 일상 속에 답이 있다
다르게 바라보기 - 박지성의 발에 숨겨진 비밀 코드
CHAPTER 3 가장 강력한 브랜드는 당신 자신이다
최고라는 자부심 - 새로운 출발선에 서다
브랜드의 가치 - '나'보다 좋은 상품은 없다
토종 브랜드의 힘 - 이게 우리의 토종 브랜드입니까?
CHAPTER 4 비즈니스는 휴머니즘이다
고객과 기업의 소통 - 고객은 왕이 아니라 오랜 벗이다
비즈니스의 정석 - 사사로운 이익보다 사람이 먼저다
사람을 향한 마음 - 휴먼 원정대
CHAPTER 5 시련과 실패가 존재하는 이유
신용이 곧 성공 - 실패 없는 성공은 진짜 성공이 아니다
실패의 유산 - 실패를 두려워하는 조직은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
CHAPTER 6 기업의 가장 큰 재산
리더의 조건 - 리더십의 출발점은 인간애다
메모의 기술 - 현장에 답이 있다
기업의 독서 문화 - 독서는 미래를 위한 투자다
정직함과 감사함 - 평생 행복하려거든 정직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