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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은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 승자가 되는 경험 설계의 모든 것
발행연도 - 2016 / 지음: 브라이언 솔리스 ; 옮김: 정지인 / 다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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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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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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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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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3779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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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91156331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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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383 p. 22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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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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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경영전략/혁신
책소개
저자 브라이언 솔리스는 그리드와 페르소나, 시나리오, 스토리보드, 고객 여정 맵, 고객 경험 맵을 활용해 어떻게 하면 잊을 수 없고, 다시 찾고 싶은, 고객이 원하는 바로 그 경험을 설계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
목차
추천사 고객을 사로잡고 싶다면 지금 경험 맵을 그려라! / 김광순[컨설팅ㆍ서비스디자인 전문가, (주)디맨드 대표]
1부 마음을 사로잡는 경험을 설계하라
1 경험 설계의 가능성
2 고객 경험은 돈이다
3 미디어는 메시지다
4 다른 사람의 눈으로 바라보라
2부 본성 VS 양육
1 디지털 고객의 출현
2 스큐모피즘
3 비즈니스, 디자인을 만나다
4 진실의 순간들
3부 막힘없는 경험이 답이다
1 고객 여정은 단선적이지 않다
2 경험 설계를 위한 기초
3 그리드, 새로운 고객 여정의 시작
4부 디지털 퍼스트
1 고객 경험 디자인이 필요하다
2 인간을 위한 디자인
3 사용자 경험 + 브랜드 경험 + 고객 경험 = 경험
4 휴먼 알고리즘
5부 혁신을 부르는 경험 맵을 그려라
1 경험 설계 맵의 종류
2 여정 매핑
3 경험 맵은 촉매가 되어야 한다
6부 소중한 페르소나
1 경험 설계의 출발점은 사람이다
2 스토리텔링
3 스토리보딩
7부 경험 흐름
1 경험 흐름은 모든 매핑 과정이 엮인 메들리다
8부 어떻게 디지털 고객을 사로잡을 것인가
1 디즈니는 10억 달러를 투자했다
2 애플의 우주
맺음말 경험 설계자가 필요하다
주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2 |
50대 | 1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4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1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