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 브라이언 솔리스는 그리드와 페르소나, 시나리오, 스토리보드, 고객 여정 맵, 고객 경험 맵을 활용해 어떻게 하면 잊을 수 없고, 다시 찾고 싶은, 고객이 원하는 바로 그 경험을 설계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 고객을 사로잡고 싶다면 지금 경험 맵을 그려라! / 김광순[컨설팅ㆍ서비스디자인 전문가, (주)디맨드 대표]

1부 마음을 사로잡는 경험을 설계하라
1 경험 설계의 가능성
2 고객 경험은 돈이다
3 미디어는 메시지다
4 다른 사람의 눈으로 바라보라

2부 본성 VS 양육
1 디지털 고객의 출현
2 스큐모피즘
3 비즈니스, 디자인을 만나다
4 진실의 순간들

3부 막힘없는 경험이 답이다
1 고객 여정은 단선적이지 않다
2 경험 설계를 위한 기초
3 그리드, 새로운 고객 여정의 시작

4부 디지털 퍼스트
1 고객 경험 디자인이 필요하다
2 인간을 위한 디자인
3 사용자 경험 + 브랜드 경험 + 고객 경험 = 경험
4 휴먼 알고리즘

5부 혁신을 부르는 경험 맵을 그려라
1 경험 설계 맵의 종류
2 여정 매핑
3 경험 맵은 촉매가 되어야 한다

6부 소중한 페르소나
1 경험 설계의 출발점은 사람이다
2 스토리텔링
3 스토리보딩

7부 경험 흐름
1 경험 흐름은 모든 매핑 과정이 엮인 메들리다

8부 어떻게 디지털 고객을 사로잡을 것인가
1 디즈니는 10억 달러를 투자했다
2 애플의 우주

맺음말 경험 설계자가 필요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AI로 브랜딩하다 AI로 브랜딩하다 2023 / 지음: 서지영, 임승철 / 매일경제신문사 :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2018 / 지음: 세키노 요시키 ; 옮김: 이정환 / 나무생각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2018 / 지음: 세키노 요시키 ; 옮김: 이정환 / 나무생각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2006 / 손혜원 저 / 해냄출판사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2006 / 손혜원 저 / 해냄출판사
경험은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 승자가 되는 경험 설계의 모든 것 경험은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 승자가 되는 경험 설계의 모든 것 2016 / 지음: 브라이언 솔리스 ; 옮김: 정지인 / 다른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2021 / 지음: 스티브 수시 ; 옮김: 조유미 / 유엑스 리뷰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2021 / 지음: 스티브 수시 ; 옮김: 조유미 / 유엑스 리뷰
럭셔리 브랜드 경영 럭셔리 브랜드 경영 2007 / 미셀 슈발리에 ; 제럴드 마짤로보 공저 ; 손주연 옮김 / 미래의창
럭셔리 브랜드 경영 럭셔리 브랜드 경영 2007 / 미셀 슈발리에 ; 제럴드 마짤로보 공저 ; 손주연 옮김 / 미래의창
럭셔리 리테일 매니지먼트 : 옴니 채널 시대의 럭셔리 브랜드 성공 전략 럭셔리 리테일 매니지먼트 : 옴니 채널 시대의 럭셔리 브랜드 성공 전략 2022 / 지음: 미셸 슈발리에, 미셸 구사츠 ; 옮김: 예미 편집부 / 예미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2021 / 지음: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 옮김: 정나영 / 미래의창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2021 / 지음: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 옮김: 정나영 / 미래의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 프레드릭 배크만 장편소설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 프레드릭 배크만 장편소설 2016 / 프레드릭 배크만 ; 이은선 / 다산책방
게임 인류 : [이북 E-book] = Game sapiens : 메타버스 시대, 게임 지능을 장착하라 게임 인류 : [이북 E-book] = Game sapiens : 메타버스 시대, 게임 지능을 장착하라 2021 / 지음: 김상균 / 몽스북
스프린트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 수행법 구글벤처스의 기획실행 프로세스 스프린트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 수행법 구글벤처스의 기획실행 프로세스 2016 / [공]지음: 제이크 냅, 존 제라츠키, 브레이든 코위츠 ; 옮김: 박우정 / 김영사
콘텐츠로 창업하라  : 빈손에서 성공하는 새로운 창업전략 콘텐츠로 창업하라 : 빈손에서 성공하는 새로운 창업전략 2017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강혜정 / 세종서적
재무제표로 배우는 좋은 주식 고르는 법  : 주식투자는 재무제표 공부에서 출발해야 한다. 재무제표로 배우는 좋은 주식 고르는 법 : 주식투자는 재무제표 공부에서 출발해야 한다. 2016 / 지은이: 이강연 / 이레미디어
(新)차이나 드림 : 중국 내수시장 공략을 위한 액션플랜! (新)차이나 드림 : 중국 내수시장 공략을 위한 액션플랜! 2016 / [공]지음: 김용준, 서정희, 노은영, 이규창 / 매일경제신문사
중국 온라인 쇼핑몰 컨설팅북  : 티몰에서 웨이디안까지 판매채널 완전정복 중국 온라인 쇼핑몰 컨설팅북 : 티몰에서 웨이디안까지 판매채널 완전정복 2016 / 지음: 박충국 / e비즈북스
알리바바 생생 무역특강 : 세계에서 가장 큰 무역인의 보물창고 알리바바 생생 무역특강 : 세계에서 가장 큰 무역인의 보물창고 2016 / 지음: 이중엽 / e비즈북스
기업들이 망하는 20가지 이유 : 신규 창업인이 회사를 망하게 하는 20가지 착각 기업들이 망하는 20가지 이유 : 신규 창업인이 회사를 망하게 하는 20가지 착각 2016 / 박기혁 지음 / 비피기술거래
잘 팔리는 기획의 본질 : 매체 창의성부터 코즈(Cause)마케팅까지 잘 팔리는 기획의 본질 : 매체 창의성부터 코즈(Cause)마케팅까지 2016 / 지음: 이우철 / 이코노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2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4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