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로그램의 핵심과 본격적인 프로그램을 조금씩 맛보면서 나에게 가장 필요하고 흥미 있는 무언가를 찾아낼 수 있다. 이 책은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프로그램으로 공부를 시작하고 싶은지 고민하는 모든 여러분께 무릎을 탁 칠만한 정답을 알려줄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생 유니티 VR/AR 교과서 인생 유니티 VR/AR 교과서 2021 / [공]지음: 이영호,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이영훈, 김현진, 김정윤 / BM성안당
(RPG를 만들면서 배우는)유니티 2D 게임 개발 (RPG를 만들면서 배우는)유니티 2D 게임 개발 2015 / 사이먼 잭슨 지음 ; 조경빈 옮김 / 에이콘
(대마왕의) 유니티 URP 셰이더 그래프 스타트업  (대마왕의) 유니티 URP 셰이더 그래프 스타트업 2023 / 지음: 정종필 / 비엘북스
솔리디티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 solidity 기초 문법부터 디앱 개발과 배포까지, 한 권으로 깨부수기 솔리디티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 solidity 기초 문법부터 디앱 개발과 배포까지, 한 권으로 깨부수기 2022 / 지음: 조대환 / 위키북스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9 / 저: 조상철 / 영진닷컴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 구축을 위한 쿠버네티스/도커 :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을 이해하고 직접 구축해 보자!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 구축을 위한 쿠버네티스/도커 :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을 이해하고 직접 구축해 보자! 2021 / 조훈, 심근우, 문성주 지음 / 길벗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 인디 게임 개발의 꽃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 인디 게임 개발의 꽃 2015 / 매튜 존슨, 제임스 헨리 지음 ; 문기영 옮김 / 에이콘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2016 / Tuyano Syoda 지음 ; 이영란 옮김 / 정보문화사
(슈리켄으로 만드는)유니티 게임 이펙트 입문 (슈리켄으로 만드는)유니티 게임 이펙트 입문 2016 / ktk.kumamoto 지음 ; 윤인성 옮김 / 위키북스
쿠버네티스 입문 : 90가지 예제로 배우는 컨테이너 관리 자동화 표준 쿠버네티스 입문 : 90가지 예제로 배우는 컨테이너 관리 자동화 표준 2020 / 지음: 정원천 외 / 동양북스
(크리스 크로퍼드의)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 게임 기획과 미디어 디자인에 부는 새로운 바람 (크리스 크로퍼드의)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 게임 기획과 미디어 디자인에 부는 새로운 바람 2015 / 크리스 크로퍼드 지음 ; 최향숙 옮김 / 한빛미디어
(상상력 GO~)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상상력 GO~)스크래치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탁연상 / DigitalNew
(5가지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5가지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2015 / 베니타 퍼레이라 지음 ; 장석현 옮김 / 에이콘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2018 / 지음: 나라얀 프루스티 ; 옮김: 천민욱 / 에이콘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2018 / 지음: 나라얀 프루스티 ; 옮김: 천민욱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 3년만에 30억 벌고 퇴사한 슈퍼개미의 실전 주식투자 생중계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 3년만에 30억 벌고 퇴사한 슈퍼개미의 실전 주식투자 생중계 2019 / 유목민 지음 / 리더스북
미친 세상을 이해하는 척하는 방법 미친 세상을 이해하는 척하는 방법 2021 / 지음: 움베르토 에코; 옮김: 박종대 / 열린책들
알고리즘 행성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알고리즘 행성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2017 / 지음: 제바스티안 슈틸러 ; 옮김: 김세나 / 와이즈베리
윔피키드. 10  : 시간 탐험 일기 윔피키드. 10 : 시간 탐험 일기 2016 / 글·그림: 제프 키니 ; 옮김: 김선희 / 아이세움
Freewater Freewater 2022 / Amina Luqman-Dawson / Little, Brown and Company
그들이 어떻게 해내는지 나는 안다  : 스마트한 사람들의 시간, 집중력, 열정 관리법 그들이 어떻게 해내는지 나는 안다 : 스마트한 사람들의 시간, 집중력, 열정 관리법 2016 / 지음: 크리스 베일리 ; 옮김: 황숙혜 / 알에이치코리아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Basic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Basic 2016 / 지음: 스기우라 켄 ; 옮김: 서재원 / Youngjin.com(영진닷컴)
부의 10년 법칙  : 2017-2018 재테크 골든타임이 온다 부의 10년 법칙 : 2017-2018 재테크 골든타임이 온다 2017 / 지음: 서태욱 / 청림출판
(팟캐스트) 나는 프로그래머다  : 뉴욕, 서울, 도쿄 개발자의 촌철살인 IT 이야기 (팟캐스트) 나는 프로그래머다 : 뉴욕, 서울, 도쿄 개발자의 촌철살인 IT 이야기 2015 / 임백준, 정도현, 김호광 지음 / 한빛미디어
(만화로 쉽게 배우는)회귀분석 (만화로 쉽게 배우는)회귀분석 2006 / Shin Takahashi 저 ; Iroha Ikeue 그림 ; 윤성철 역 / 성안당
Get me out of here! Get me out of here! 2013 / by James Patterson, Chris Tebbetts; illustrated by Laura Park / Young Arrow
(프렌즈)오키나와= Okinawa: 케라마·미야코·이시가 (프렌즈)오키나와= Okinawa: 케라마·미야코·이시가 2016 / 전명윤; 김영남 지음 / 중앙북스:
(진짜 쉽고 쓸모 있는 언어)파이썬 = Python : 기초부터 라즈베리 파이로 TV 제어에 주크박스까지! (진짜 쉽고 쓸모 있는 언어)파이썬 = Python : 기초부터 라즈베리 파이로 TV 제어에 주크박스까지! 2016 / 지음: 안진섭 / BM성안당
생명체는 모두 한 형제라고? 생명체는 모두 한 형제라고? 2010 / 루이 마리 우드빈 글 ; 얀 베르렝 그림 ; 곽노경 옮김 / 주니어김영사
프로그래머, 수학의 時代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프로그래머, 수학의 時代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2020 / 지음: 이재현, 이정설 / 로드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7
20대8
30대3
40대10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4
2018년4
2019년3
2020년4
2021년2
2022년0
2023년1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