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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겁게 코딩을 시작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크래치는 이미 활용도 면에서 최고의 도구로 활용되고 있다. 이 책은 이를 효과적으로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도해화하여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입문편과 기본편, 응용편, 게임 프로그래밍편으로 나뉘어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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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를 위한 젠킨스 2 활용 가이드  : 지속적인 통합과 배포 초보를 위한 젠킨스 2 활용 가이드 : 지속적인 통합과 배포 2018 / 지음: 니킬 파타니아 ; 옮김: 이상욱 / 에이콘
(유연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설계 원칙 : 막다른 골목 없이 진화하는 시스템 개발하기 (유연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설계 원칙 : 막다른 골목 없이 진화하는 시스템 개발하기 2022 / 지음: 크리스 핸슨, 제럴드 제이 서스먼 ; 옮김: 류광 / 한빛미디어
프로그래머의 뇌 프로그래머의 뇌 2022 / 지음: 펠리너 헤르만스 ; 옮김: 차건회 / 제이펍
이펙티브 엔지니어 : 개발자의 인생을 바꾸는 효율성의 법칙 이펙티브 엔지니어 : 개발자의 인생을 바꾸는 효율성의 법칙 2022 / 지음: 에드먼드 라우 ; 옮김: 이미령 / 길벗
성공하는 프로그래밍 공부법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성공하는 프로그래밍 공부법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2018 / [공]지음: 박재성, 고종범, 남재창, 박지현 / 로드북
프로그래머의 길, 멘토에게 묻다 프로그래머의 길, 멘토에게 묻다 2010 / 데이브 후버, 애디웨일 오시나이 지음 ; 강중빈 옮김 / 인사이트
안드로이드의 모든 것 분석과 포팅  : 개발자와 강사가 자세히 설명하는 안드로이드 플랫폼 안드로이드의 모든 것 분석과 포팅 : 개발자와 강사가 자세히 설명하는 안드로이드 플랫폼 2012 / 지은이: 고현철 ; 유형목 / 한빛미디어
(한 권으로 끝내는)스크래치 (한 권으로 끝내는)스크래치 2016 / 곽문기 지음 / 에듀웨이
(유니티로 배우는)게임 수학 = Game mathmatics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게임 수학 = Game mathmatics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구부키 류이치 지음 ; 김성재 옮김 / 한빛미디어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 언리얼 엔진의 기초부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 언리얼 엔진의 기초부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2023 / 지음: 김세윤 / 루비페이퍼
(Do it!) 쉽게 배우는 R 데이터 분석  = Do it! R for data analysis (Do it!) 쉽게 배우는 R 데이터 분석 = Do it! R for data analysis 2017 / 지음: 김영우 / 이지스퍼블리싱
(그림과 이야기로 쉽게 배우는)소프트웨어와 코딩 첫걸음 (그림과 이야기로 쉽게 배우는)소프트웨어와 코딩 첫걸음 2017 / 글: 김현정 ; 그림: 조혜영 / 궁리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2016 / 지은이: 남진하 / 로드북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2015 / 폴 데이텔 ; 하비 데이텔 ; 애비 데이텔 [공]지음 ; 이지훈 옮김 / 정보문화사
블록체인 인 액션 블록체인 인 액션 2021 / 지음: 비나 라마머시 ; 옮김: 정우현 / Jpub(제이펍)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잠수네 프리스쿨 영어공부법 : 엄마와 아이가 모두 행복한 5세. 6세. 7세 로드맵 잠수네 프리스쿨 영어공부법 : 엄마와 아이가 모두 행복한 5세. 6세. 7세 로드맵 2014 / 이신애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용의자 X의 헌신: 히가시노 게이고 장편소설 용의자 X의 헌신: 히가시노 게이고 장편소설 2015 /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양억관 옮김 / 현대문학
(눈으로 보고 바로 이해하는 ) 비주얼 코딩  : 10살부터 시작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 파이썬 (눈으로 보고 바로 이해하는 ) 비주얼 코딩 : 10살부터 시작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 파이썬 2016 / 지음: 캐롤 보더먼, 존 우드콕, 션 맥매너스, 크레이그 스틸, 클레어 퀴글리, 다니엘 매카퍼티 ; 옮김: 전이주 / 청어람아이
(상상력 GO~)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상상력 GO~)스크래치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탁연상 / DigitalNew
레디 플레이어 원 : 12세이상 관람가 레디 플레이어 원 : 12세이상 관람가 2018 /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 워너브라더스 [제작]
암 쉽게 낫는다 암 쉽게 낫는다 2011 / 정세영 지음 / BMBOOKS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2013 / 미구엘 드쿼드로스 지음 ; 옥찬호 옮김 / 에이콘출판
근육운동 가이드 근육운동 가이드 2001 / 이석인 감수 / 삼호미디어
간질환(간염,간경화,간암) 고치는 기적의 식이요법 간질환(간염,간경화,간암) 고치는 기적의 식이요법 2002 / 김응태 지음 / 건강신문사
(Fun fun!!)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Fun fun!!)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2016 / 지음: 황혜정 외 / 글로벌
C++와 CUDA C로 구현하는 딥러닝 알고리즘. vol.1, restricted Boltzman machine의 이해와 deep belief nets 구현 C++와 CUDA C로 구현하는 딥러닝 알고리즘. vol.1, restricted Boltzman machine의 이해와 deep belief nets 구현 2016 / 지음: 티모시 마스터즈 ; 옮김: 이승현 / 에이콘
테스트 주도 머신 러닝  : TDD 기법을 활용한 머신 러닝 알고리즘 구현 테스트 주도 머신 러닝 : TDD 기법을 활용한 머신 러닝 알고리즘 구현 2016 / 지음: 저스틴 보조니어 ; 옮김: 남궁영환 / 에이콘
스크래치 :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Scratch 스크래치 :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Scratch 2015 / 저: 정덕현 / 디지털북스
(높은 생산성과 쉬운 프로그래밍을 위한) Go 인 액션  : 구글이 만든 차세대 언어 (높은 생산성과 쉬운 프로그래밍을 위한) Go 인 액션 : 구글이 만든 차세대 언어 2016 / 지음: 윌리엄 케네디, 브라이언 케텔슨, 에릭 St. 마틴 ; 옮김: 장현희 / Jpub(제이펍)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빌 필립스, 브라이언 하디, 크리스 스튜어트, 크리스틴 마시캐노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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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16
2018년7
2019년5
2020년1
2021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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