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흔히 게임 기획이라고 말하는 분야는 말 그대로 게임을 디자인하는 곳이다. 어떤 게임을 만들 것인지 결정하고, 게임에 대해 전반적인 설계를 한다. 이 책은 그런 게임 디자인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
인사말

들어가기 게임 기획자되기

Part 1 취직준비
게임 회사 다니기 좋아요?
취직이 잘 되는 학교
게임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기술
다른 분야에서 인정받아라
공개 채용
혈연/지연/학연
:: 게임기획전문가(게임국가기술자격증)
:: 그리고, 있으면 좋은 것

Part 2 신입으로 살아남기
회사가 신입에게 바라는 것
좋은 문서 작성법
데이터로 관리하기
게임 디자인의 세부 분야
프로그래머와 이야기하기
아트팀과 이야기하기
:: 신입의 취직기

Part 3 경력관리
왜 게임 회사인가
큰 회사, 작은 회사
현실적인 개발, 이상적인 디자인
성공한 프로젝트, 실패한 디자이너
이직의 시기
포트폴리오 만들기

Interview : 게임 기획자들에게 바라다
Interview 1 잉여킹
Interview 2 키읔
Interview 3 stella
Interview 4 yuchi
Interview 5 야식컵라면
Interview 6 라쿠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드 작성 가이드 코드 작성 가이드 2024 / 지음: 이시가와 무네토시 ; 옮김: 정기욱 / 길벗
(레고 에듀케이션 스파이크™ 프라임을 활용한) 헬스 아이디어 : 조립 가이드 (레고 에듀케이션 스파이크™ 프라임을 활용한) 헬스 아이디어 : 조립 가이드 2020 / 이영준 지음 / 퓨너스
코스페이시스 with 파이썬  : 30분 만에 완성하는 파이썬 기반 3D 게임 제작  코스페이시스 with 파이썬 : 30분 만에 완성하는 파이썬 기반 3D 게임 제작 2024 / 지은이: 이재우 / 생능북스
Git 교과서 Git 교과서 2020 / 지음: 이호진 / 길벗
(Do it)첫 코딩: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비유와 그림으로 '코딩 까막눈' 탈출! (Do it)첫 코딩: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비유와 그림으로 '코딩 까막눈' 탈출! 2019 / 정동균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메카코딩 : 메카트로닉스 종목대비 메카코딩 : 메카트로닉스 종목대비 2019 / 정윤호 지음 / 훈스토리북
(그림으로 정리한)알고리즘과 자료구조 : 자바+파이썬 (그림으로 정리한)알고리즘과 자료구조 : 자바+파이썬 2018 / 조민호 지음 / 정보문화사
게임 기획자되기 = I'm Game Designer : 게임 기획자가 되기 위한 필독 게임 기획자의 첫걸음! 게임 기획자되기 = I'm Game Designer : 게임 기획자가 되기 위한 필독 게임 기획자의 첫걸음! 2012 / 주진영 지음 / 성안당
면접을 위한 CS 전공지식 노트 면접을 위한 CS 전공지식 노트 2022 / 지음: 주홍철 / 길벗
(나 혼자 만든다!)영화 추천 웹 서비스로 배우는 풀스택: 파이썬, 리액트, 깃허브 액션에서 스타트업 개발자 성장 노하우까지 (나 혼자 만든다!)영화 추천 웹 서비스로 배우는 풀스택: 파이썬, 리액트, 깃허브 액션에서 스타트업 개발자 성장 노하우까지 2022 / 지음: 최규민 / 비제이퍼블릭
(생각한 대로 말할 수 없어 답답했던)개발자를 위한 생각의 정리, 문서 작성법 (생각한 대로 말할 수 없어 답답했던)개발자를 위한 생각의 정리, 문서 작성법 2024 / 지음: 카이마이 미즈히로 ; 옮김: 안동현 / 프리렉
알고리즘 비밀의 문을 열다 : 처음 배우는 알고리즘 알고리즘 비밀의 문을 열다 : 처음 배우는 알고리즘 2016 / 토머스 코멘 지음 ; 최광민 옮김 / 에이콘
코딩으로 지구정복 코딩으로 지구정복 2019 / 코인 지음 / 넥서스
(code.org를 활용한)컴퓨팅 사고력과 코딩 교육 :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첫걸음 (code.org를 활용한)컴퓨팅 사고력과 코딩 교육 :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첫걸음 2017 / [공]지음: 제인 크라우스 ; 키키 프롯츠만 ; [공]옮김: 김수환 ; 김찬웅 ; 김해영 / 한빛아카데미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 20주년 기념판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 20주년 기념판 2022 / 지음: 데이비드 토머스, 앤드류 헌트 ; 옮김: 정지용 / 인사이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회사의 언어 : 직장 언어 탐구 생활 회사의 언어 : 직장 언어 탐구 생활 2016 / 김남인 지음 / 어크로스
스토아 수업 : 철학은 어떻게 삶의 기술이 되는가 스토아 수업 : 철학은 어떻게 삶의 기술이 되는가 2021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스티븐 핸슬먼; 옮김: 조율리 / 다산초당 :
프로그래머의 뇌 프로그래머의 뇌 2022 / 지음: 펠리너 헤르만스; 옮김: 차건회 / Jpub(제이펍)
인문학 습관 인문학 습관 2015 / 윤소정 지음 / 다산초당
아이의 다중지능= Child's multiple intelligences 아이의 다중지능= Child's multiple intelligences 2014 / 지음: 윤옥인 / 지식너머
(스콧 켈비의)사진가를 위한 포토샵 CS6 (스콧 켈비의)사진가를 위한 포토샵 CS6 2013 / 스콧 켈비 지음 ; 홍성희 옮김 / 한빛미디어
드라마 분석 방법론 : 연극, 영화, 그리고 TV 드라마의 해석을 위하여 드라마 분석 방법론 : 연극, 영화, 그리고 TV 드라마의 해석을 위하여 2015 / 김용수 저 / 집문당
데미안 데미안 2013 / 헤르만 헤세 지음 ; 홍성광 옮김 / 현대문학
나르치스와 골드문트 나르치스와 골드문트 2013 / 헤르만 헤세 지음 ; 윤순식 옮김 / 현대문학
(일상 속 스마트한 선택을 위한) 알고리즘 라이프 (일상 속 스마트한 선택을 위한) 알고리즘 라이프 2017 / 지음: 알리 알모사위 ; 옮김: 정주연 / 생각정거장
중2병 완전정복 : 아이는 방황해도 성적은 방황 말자! 중2병 완전정복 : 아이는 방황해도 성적은 방황 말자! 2015 / 노규식 지음 ; 정훈이 삽화 / 골든타임
(한 권으로 그리는)컴퓨터과학 로드맵 (한 권으로 그리는)컴퓨터과학 로드맵 2018 / 블라드스톤 페헤이라 필루 지음 ; 박연오 옮김 / 인사이트
할 수 있다! 코딩  : 처음 시작하는 첫 번째 코딩 입문서 할 수 있다! 코딩 : 처음 시작하는 첫 번째 코딩 입문서 2018 / 지음: Rob Percival ; 옮김: 윤동준 / 미디어숲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1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