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Nature of Code
  • Nature of Code

    발행연도 - 2015 / 다니엘 쉬프만 지음 ; 윤인성 옮김 / 한빛미디어
    •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YS0000018210
    • ISBN 9788968481901
    • 형태 620 p. 24 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트렌드/미래예측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는 자연 현상을 관찰하고 이를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프로그래밍 방법을 다루는 책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로블록스 개발 첫 발자국 떼기 로블록스 개발 첫 발자국 떼기 2022 / 지음: ROBLOX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줄리아를 생각하다 : 데이터 과학자를 위한 최적의 프로그래밍 언어 줄리아를 생각하다 : 데이터 과학자를 위한 최적의 프로그래밍 언어 2020 / 지은이: 벤 로언스, 앨런 다우니 ; 옮긴이: 송한별 / 한빛미디어
컴파일러 개발자가 들려주는 C 이야기 컴파일러 개발자가 들려주는 C 이야기 2022 / 지음: 페터르 판데르린던; 옮김: 정기훈 / 인사이트
개발자로 살아남기: 한글과컴퓨터, 블리자드, 넥슨, 삼성전자, 몰로코 출신|개발자의 30년 커리어패스 인사이트 개발자로 살아남기: 한글과컴퓨터, 블리자드, 넥슨, 삼성전자, 몰로코 출신|개발자의 30년 커리어패스 인사이트 2022 / 지음: 박종천 / 골든래빗
세상을 만드는 글자, 코딩 세상을 만드는 글자, 코딩 2018 / 지은이: 박준석 / 동아시아
로블록스로 게임 만들기  : 루아 기초 떼고 메타버스 콘텐츠 만들고, 게임 만들고, 배포 수익화까지!  로블록스로 게임 만들기 : 루아 기초 떼고 메타버스 콘텐츠 만들고, 게임 만들고, 배포 수익화까지! 2023 / 지음: 박필준 / 앤써북
(초보자를 위한)C언어 프로그래밍 : visual studio 대웅 (초보자를 위한)C언어 프로그래밍 : visual studio 대웅 2019 / 박흥복, 서정희 지음 / 문운당
Nature of Code Nature of Code 2015 / 다니엘 쉬프만 지음 ; 윤인성 옮김 / 한빛미디어
(빅 너드 랜치의)코틀린 프로그래밍 (빅 너드 랜치의)코틀린 프로그래밍 2019 / 조시 스킨, 데이비드 그린핼프 지음 ; 심재철 옮김 / 제이펍
비트의 세계: 프로그래머의 눈으로 본 세상, 인간, 코드 비트의 세계: 프로그래머의 눈으로 본 세상, 인간, 코드 2021 / 지음: 데이비드 아우어바흐; 옮김: 이한음 / 해나무
(유튜버 옐롯과 함께하는)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유튜버 옐롯과 함께하는)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22 / 지음: 옐롯 / 위키북스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2018 / 지은이: 오준석 / 루비페이퍼
(개발자를 위한) 챗GPT 활용법 (개발자를 위한) 챗GPT 활용법 2023 / 지음: 오현석 / 심통
10대를 위한 첫 코딩 : HTML, CSS, 자바스크립트로 홈페이지, 앱, 게임 만들기 10대를 위한 첫 코딩 : HTML, CSS, 자바스크립트로 홈페이지, 앱, 게임 만들기 2016 / Young Rewired State 지음 ; 김의석 옮김 / 반니
(비전공자를 위한)첫 코딩 챌린지 53: with HTML & CSS (비전공자를 위한)첫 코딩 챌린지 53: with HTML & CSS 2021 / 지음: 임효성 / 골든래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드와 그림으로 마스터하는 알고리즘 : 이 정도는 알아야만 Google에서 일할 수 있다! 코드와 그림으로 마스터하는 알고리즘 : 이 정도는 알아야만 Google에서 일할 수 있다! 2016 / 이상진 지음 / 남가람북스
파이썬으로 배우는 웹 크롤러 = Python web crawler : 파이썬 코드 조각으로 데이터 모으기 파이썬으로 배우는 웹 크롤러 = Python web crawler : 파이썬 코드 조각으로 데이터 모으기 2018 / 지음: 박정태 / 정보문화사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지음:구부미 류이치 ; 옮김: 김성재 / 한빛미디어
(잠자는 코딩 브레인을 깨우는)알고리즘 퍼즐 69 : 수학적 사고로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의 즐거움 (잠자는 코딩 브레인을 깨우는)알고리즘 퍼즐 69 : 수학적 사고로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의 즐거움 2019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옮김: 윤인성 / 프리렉
(프로그래밍 대회에서 배우는)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2 (프로그래밍 대회에서 배우는)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2 2012 / 지음: 구종만 / 인사이트
파이썬 코딩의 기술 : 똑똑하게 코딩하는 법 파이썬 코딩의 기술 : 똑똑하게 코딩하는 법 2016 / 지음: 브렛 슬라킨 ; 옮김: 김형철 / 길벗
자료구조와 함께 배우는 알고리즘 입문  : 엄선된 225개의 실습 예제와 105개의 연습 문제!. C 언어 편 자료구조와 함께 배우는 알고리즘 입문 : 엄선된 225개의 실습 예제와 105개의 연습 문제!. C 언어 편 2017 / 지음: Bohyoh Shibata ; 옮김: 강민 / 이지스 퍼블리싱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2016 / 지음: 마헤시 벤키타찰람 ; 옮김: 이정문 / 에이콘출판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수학 퍼즐 : 간단하고 빠른 코드를 작성하도록 돕는 68가지 문제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수학 퍼즐 : 간단하고 빠른 코드를 작성하도록 돕는 68가지 문제 2016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옮김: 노슬기 / 프리렉
문제로 풀어보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트레이닝 Q&A 문제로 풀어보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트레이닝 Q&A 2012 / 지은이: 황인욱 ; 김용혁 / 인사이트
Python과 Pygame으로 게임 만들기  : 그래픽, 애니메이션, 사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Python과 Pygame으로 게임 만들기 : 그래픽, 애니메이션, 사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2014 / 지음: 알 슈베이가르트 ; 옮김: 김세희 / 정보문화사
나만의 Python game 만들기  :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프로그래밍 가이드 나만의 Python game 만들기 :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프로그래밍 가이드 2014 / 지음: 알 슈베이가르트 ; 옮김: 김세희 / 정보문화사
알고리즘 트레이닝  : 자료 구조, 알고리즘 문제 해결 핵심 노하우  : 프로그래밍인사이트 알고리즘 트레이닝 : 자료 구조, 알고리즘 문제 해결 핵심 노하우 : 프로그래밍인사이트 2017 / 지은이: 스티븐 할림, 펠릭스 할림 ; / 인사이트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2016 / 지음: 로버트 나이스트롬 ; 옮김: 박일 / 한빛미디어
C를 이용한 게임프로그래밍  = Game programming using C C를 이용한 게임프로그래밍 = Game programming using C 2011 / 이태성 지음 / 나우커뮤니케이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2020 / 지은이: 아디트야 바르가바; 옮긴이: 김도형 / 한빛미디어
(직장인을 위한) 실무 엑셀 (직장인을 위한) 실무 엑셀 2020 / 지음: 선양미 / 길벗
데이터 과학 어떻게 기업을 바꾸었나? : 누구도 말해 주지 않았던 데이터 과학자의 실무 데이터 과학 어떻게 기업을 바꾸었나? : 누구도 말해 주지 않았던 데이터 과학자의 실무 2014 / 김옥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된다! 엑셀 능력자  : 데이터 시대의 엑셀 기본서 된다! 엑셀 능력자 : 데이터 시대의 엑셀 기본서 2016 / 김철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된다! 7일 실무 엑셀 : 일주일이면 기초 떼고 vlookup과 피벗 테이블까지! 된다! 7일 실무 엑셀 : 일주일이면 기초 떼고 vlookup과 피벗 테이블까지! 2019 / 지음: 한정희 / 이지스퍼블리싱
(초보자도 쉽게 배우는)엑셀 2019 길라잡이 (초보자도 쉽게 배우는)엑셀 2019 길라잡이 2020 / 김영주 지음 / 정보문화사
(더 나은 프로그래밍을 위한)코드골프 : 즐기면서 배우는 자바스크립트 코드 퍼즐과 알고리즘 (더 나은 프로그래밍을 위한)코드골프 : 즐기면서 배우는 자바스크립트 코드 퍼즐과 알고리즘 2015 / 야나이 마사카즈 지음 ; 손정도, 김정현 [공]옮김 / 한빛미디어
알고리즘 산책  : 수학에서 제네릭 프로그래밍까지 알고리즘 산책 : 수학에서 제네릭 프로그래밍까지 2018 / 지음: 알렉산더 A. 스테파노프, 다니엘 E. 로즈 ; 옮김:서환수 / 길벗
1년 안에 AI 빅데이터 전문가가 되는 법 : 4차 산업 혁명시대의 최고의 직업 1년 안에 AI 빅데이터 전문가가 되는 법 : 4차 산업 혁명시대의 최고의 직업 2020 / 지음: 서대호 / 반니
퍼즐로 배우는 알고리즘 with 파이썬  퍼즐로 배우는 알고리즘 with 파이썬 2019 / 저자: Srini Devadas; 역자: 유동균 / 영진닷컴
미래를 바꾼 아홉 가지 알고리즘 : 컴퓨터 세상을 만든 기발한 아이디어들 미래를 바꾼 아홉 가지 알고리즘 : 컴퓨터 세상을 만든 기발한 아이디어들 2013 / 지음: 존 맥코믹 ; 옮김: 민병교 / 에이콘
빅데이터로 일하는 기술 : 감이 아닌 과학으로 성공하는 빅데이터 구축 및 활용 가이드 빅데이터로 일하는 기술 : 감이 아닌 과학으로 성공하는 빅데이터 구축 및 활용 가이드 2014 / 장동인 지음 / 한빛미디어
(누워서 읽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상상력을 키워주는 알고리즘 이야기 (누워서 읽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상상력을 키워주는 알고리즘 이야기 2015 / 지은이: 임백준 / 한빛미디어
(Do it!)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Do it!)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2013 / 한기용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