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추천의 글
들어가는 말 기획의 나침반
제1부 '프리미어 에이지'의 가능성
1장 '세계 최초'를 목표로 삼지 않는다!
2장 고객이 느끼는 '피부 감각'과의 거리
3장 '고객가치'의 미러 이미지
4장 '어른을 바꾸는 어른'의 탄생
5장 사람이 긍정적으로 변하는 장소
6장 '물건'과 '행위'의 벡터
대담 : 이토이 시게사토 / 마스다 무네아키
'프리미어 에이지의 낙원'
제2부 커뮤니케이션의 역학
7장 'ON'과 'OFF'의 용해溶解가 가져다준 것
8장 ‘다이칸야마’와 ‘가루이자와’라는 숲의 자기장
9장 ‘편집권’이 옮아가는 시대
10장 추천recommend 진화론
11장 콘텐트는 유료인가? 무료인가?
12장 온라인에서 체온이 느껴지는가?
대담 : 이노 겐지 / 마스다 무네아키
'커뮤니케이션의 가치와 질'
제3부‘숲속의 도서관’을 품은 거리
13장 건축이란, 곧 미디어media다!
14장 다이칸야마와 시부야의 위상
15장 구야마테 도오리의 테루아르
16장 방송국 소재지와 시청률의 특이한 상관관계
17장 ‘숲속의 도서관’에서 보내는 시간
18장 ‘볼 수 없는 영화는 없다’를 위한 로드맵
19장 4,000평의 카페에서 일어나는 드라마
20장 출발점과 도착점을 잇는 것
대담 : 클라인 다이섬 아키텍처 / 마스다 무네아키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메시지
마치며 나선형의 여정
역자 후기 미래 비즈니스를 꿰뚫는 통찰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