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주식회사 비즈웹코리아 대표이사 은종성의 책. 전문 컨설턴트인 저자가 인터넷에서 처음 시작하는 사업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계획을 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템 선정과 포지셔닝 잡기, 쇼핑몰 구축, 재무 관리까지 마치 컨설팅을 해주는 것처럼 사업계획서 작성법을 차근차근 알려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Chapter1 아이템 선정의 기술
01| 내게 맞는 베스트 아이템을 찾아라!
02| 아이템 선정을 위한 시장조사 방법

Chapter2 환경 분석 : 환경에 적응하는 자만 살아남는다
01|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시대
02| 인터넷 쇼핑몰 환경 분석
03| 인터넷 쇼핑몰 내부역량 분석
04| 인터넷이 가져온 변화
05| 인터넷이 가져다준 패러다임의 변화

Chapter3 경쟁자 분석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01| 경쟁자 없는 블루오션?
02| 경쟁환경 분석 작성 방법
03| 경쟁 인터넷 쇼핑몰 분석

Chapter4 간단하지만 강력한 전략 수립 방법
01| SWOT 분석

Chapter5 e-세상에 나를 알려라!
01| 이름이 운명을 결정한다! 쇼핑몰 네이밍
02| 인터넷 집 주소, 도메인
03| 인터넷 쇼핑몰 솔루션 선택

Chapter6 고객을 고려한 쇼핑몰 설계
01| 쇼핑몰 동선 배치
02| 인터넷 쇼핑몰 내비게이션
03| 레이아웃 구성요소
04| 레이아웃 설계를 위한 유저빌리티 체크리스트

Chapter7 색(色)을 밝히면 돈이 보인다
01| 컬러로 나를 표현한다!
02| 색깔에는 연상되는 이미지가 있다
03| 형용사에도 색깔이 있다
04| 느낌별 색상조합
05| 인터넷 쇼핑몰 컬러 사용방법

Chapter8 한 줄로 승부하라!
01| 나를 표현하는 한마디, 슬로건!
02| 슬로건 작성 프로세스

Chapter9 기분 좋게 설득하라!
01| 친절한 영업사원
02| 상품사진 촬영 방법
03| 상품배치와 설명
04| 고객가치 개발을 통한 상세설명 작성
05| 효과적인 제품설명 작성방법

Chapter10 나에게 맞는 검색 최적화 설정하기
01| 검색되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02| 검색서비스 급소 공략

Chapter11 광고와 홍보는 꼭 필요하다
01| 시기에 따른 광고, 홍보 방안
02| 광고로 고객을 확보하라
03| 키워드광고 집행 프로세스
04| 광고가 끝은 아니다, 수익률을 높여야 한다

Chapter12 인터넷을 활용한 홍보
01| 블로그를 활용한 쇼핑몰 홍보
02| 블로그 구축 방법
03| 가치 있는 콘텐츠가 최고다
04| 블로그 운영목표와 콘셉트 선정
05| 블로그 운영 가이드라인
06| 관계 형성에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활용
07| 동영상, 카페, 등 기타서비스 활용

Chapter13 재구매가 많아야 돈이 벌린다
01| 재구매되지 않으면 광고비만 든다
02| 쇼핑몰에 회원 가입시키기
03| 벤트를 활용한 고객관리
04| 재방문을 유도하는 고객관리
05| 고객불만 처리

Chapter14 방문고객 정보를 가르쳐 주는 로그분석
01| 눈 감고 사업하는 사람들
02| 로그분석으로 알 수 있는 것들
03| 쇼핑몰 운영자의 로그분석 활용

Chapter15 얼마를 언제 벌 수 있는 거야?
01| 판매가격 산정방법
02| 예상매출액 산정
03| 예상광고비 산정
04| 손익분기 계산
05| 자금소요 및 조달계획
06| 사업진행에 따른 리스크요인

부록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루 한 시간) 나는 나를 브랜딩한다  : 작은 차이로 특별해지는 SNS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  (하루 한 시간) 나는 나를 브랜딩한다 : 작은 차이로 특별해지는 SNS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 2024 / 지음: 윤소영 / 도마뱀풀판사
나는 세포마켓에서 답을 찾았다 :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나는 세포마켓에서 답을 찾았다 :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2020 / 지음: 윤여진, 박기완 / 미래의창
나는 세포마켓에서 답을 찾았다 :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나는 세포마켓에서 답을 찾았다 :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2020 / 지음: 윤여진, 박기완 / 미래의창
첫 달부터 매출 나는 구매대행: 소자본, 무재고! 승승장구하는 구매대행 테크트리 첫 달부터 매출 나는 구매대행: 소자본, 무재고! 승승장구하는 구매대행 테크트리 2021 / 지음: 윤주 / 탈잉
나는 아끼는 대신 더 벌기로 했다: N잡 워킹맘의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나는 아끼는 대신 더 벌기로 했다: N잡 워킹맘의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2022 / 지음: 율마 / 경이로움
나는 아끼는 대신 더 벌기로 했다: N잡 워킹맘의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나는 아끼는 대신 더 벌기로 했다: N잡 워킹맘의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2022 / 지음: 율마 / 경이로움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 언택트(untact) 시대를 위한 마케팅 실무서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 언택트(untact) 시대를 위한 마케팅 실무서 2020 / 지음: 은종성 / 책길
(작은 회사를 위한) 인터넷마케팅 & 사업계획서 만들기 (작은 회사를 위한) 인터넷마케팅 & 사업계획서 만들기 2015 / 지음: 은종성 / e비즈북스
매출 100배 파워콘텐츠 마케팅  : 방문 고객을 구매 고객으로 바꾸는 파워콘텐츠 작성법! 매출 100배 파워콘텐츠 마케팅 : 방문 고객을 구매 고객으로 바꾸는 파워콘텐츠 작성법! 2015 / 이광성, 이기용 [공] 지음 / 생각비행
매출 100배 파워콘텐츠 마케팅  : 방문 고객을 구매 고객으로 바꾸는 파워콘텐츠 작성법! 매출 100배 파워콘텐츠 마케팅 : 방문 고객을 구매 고객으로 바꾸는 파워콘텐츠 작성법! 2015 / 이광성, 이기용 [공] 지음 / 생각비행
(매출100배) 바이럴 마케팅 = viral marketing (매출100배) 바이럴 마케팅 = viral marketing 2015 / 지음: 이광성 / 생각비행
(매출100배) 바이럴 마케팅 = viral marketing (매출100배) 바이럴 마케팅 = viral marketing 2015 / 지음: 이광성 / 생각비행
소셜 마케팅 블루오션  = Social commerce blue ocean  : 성공을 부르는 소셜커머스 소셜 마케팅 블루오션 = Social commerce blue ocean : 성공을 부르는 소셜커머스 2011 / 이광성, 윤훈주 지음 / 삼정데이타서비스
(연매출 200억! 찐고수 투트랙이 말하는) 돈되는 온라인 1인창업 (연매출 200억! 찐고수 투트랙이 말하는) 돈되는 온라인 1인창업 2021 / 지음: 이규환 / 잇콘
0원으로 시작해서 월 1,000만 원 버는 블로그 0원으로 시작해서 월 1,000만 원 버는 블로그 2023 / 지음: 이균재(다퍼주는남자) / 위너스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무비의 유튜브 엑시트 : 무일푼 취준생을 월수입 억대 크리에이터로 만든 실전노하우 지무비의 유튜브 엑시트 : 무일푼 취준생을 월수입 억대 크리에이터로 만든 실전노하우 2023 / 지음: 지무비 / 21세기북스 :
아들 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은 엄마들에게 : 큰 소리 내지 않고 아이를 키우는 법 아들 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은 엄마들에게 : 큰 소리 내지 않고 아이를 키우는 법 2016 / 최민준 지음 / 살림Friends
육아빠가 나서면 아이가 다르다 육아빠가 나서면 아이가 다르다 2019 / 지음: 정우열 / 중앙books
질문 하는 책들 : '빨간책방'에서 함께 읽고 나눈 이야기:인문 교양 지식 편 질문 하는 책들 : '빨간책방'에서 함께 읽고 나눈 이야기:인문 교양 지식 편 2016 / 이동진 ; 김중혁 지음 / 예담
호랑이 바람 호랑이 바람 2020 / 김지연 지음 / 다림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블로그마케팅 = Blog marketing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블로그마케팅 = Blog marketing 2019 / 지음: 이기용 / 예문사
심리계좌 = Mental Accounting : 돈에 관한 다섯 가지 착각 심리계좌 = Mental Accounting : 돈에 관한 다섯 가지 착각 2012 / 이지영 지음 / 살림Biz
(봉쥬르민쥬르와)알콩달콩 재미있는 종이접기: 패션·음식·우리 집 꾸미기·크리스마스·종이 소품편 (봉쥬르민쥬르와)알콩달콩 재미있는 종이접기: 패션·음식·우리 집 꾸미기·크리스마스·종이 소품편 2021 / 지음: 강민주 / 42미디어콘텐츠
자연의 색깔 자연의 색깔 2020 / 글: 야나 세들라치코바, 슈테판카 세카니노바 ; 그림: 막달레나 코네치나 ; 옮김: 이수연 / 그린북
퇴직연금 100% 활용하기 퇴직연금 100% 활용하기 2015 / 지음: 유판영 / 미래의창
도전하라! 온라인 실전 창업 도전하라! 온라인 실전 창업 2019 / 지음: 김인섭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봉쥬르민쥬르와) 알콩달콩 재미있는 종이접기. 과일과 채소·식물·동물·장난감·종이 소품 편 (봉쥬르민쥬르와) 알콩달콩 재미있는 종이접기. 과일과 채소·식물·동물·장난감·종이 소품 편 2021 / 지음: 강민주 / 42미디어콘텐츠
(눈이 즐거워지는) 포토샵 CS6 (눈이 즐거워지는) 포토샵 CS6 2013 / 나원식, 신희연, 이민욱, 이태원 저 / 영진닷컴
쇼핑몰 창업 Q&A 121: 스마트스토어와 카페24에 관한 당신이 궁금한 모든 것! 쇼핑몰 창업 Q&A 121: 스마트스토어와 카페24에 관한 당신이 궁금한 모든 것! 2020 / 저자: 김경은 / Youngjin.com(영진닷컴)
(100년의) 설교 산책  = (A) sermon history of Korea evangelical holiness church  : 한국성결교회 설교 100년사 (100년의) 설교 산책 = (A) sermon history of Korea evangelical holiness church : 한국성결교회 설교 100년사 2012 / 지음: 정인교 / 대한기독교서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6
40대5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2
2018년1
2019년0
2020년4
2021년2
2022년0
2023년3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