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인터넷쇼핑과 소비문화
  • 대출인기

    인터넷쇼핑과 소비문화

    발행연도 - 2013 / 서정희 지음 / 시그마프레스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10902
    • ISBN 9788968660719
    • 형태 210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 유형이 확대되고, 사업자의 고의적인 사용 후기와 댓글 조작이 사회적 이슈가 되면서 신뢰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한 소비자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이 책은 1부 '인터넷쇼핑의 환경', 2부 '인터넷쇼핑과 소비자'로 구성되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제1부 인터넷쇼핑의 환경
제1장 인터넷쇼핑몰의 유형과 특성
인터넷쇼핑몰의 유형
소셜커머스의 특성과 유형
제2장 인터넷쇼핑몰의 마케팅 전략
콘텐츠 마케팅
소셜미디어 마케팅
문화 마케팅
스타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스토리텔링 마케팅
제3장 우리나라 인터넷쇼핑 실태
전자상거래
사이버쇼핑 동향
제4장 인터넷쇼핑몰의 개인정보 수집 및 관리
인터넷쇼핑몰의 개인정보 수집 및 침해 실태
인터넷쇼핑몰의 개인정보 수집과 관리에 대한 소비자태도
인터넷쇼핑몰의 개인정보보호제도
제5장 인터넷쇼핑과 소비자피해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실태
전자상거래 피해유형과 처리

제2부 인터넷쇼핑과 소비자
제6장 인터넷 라이프스타일, 감정 및 쇼핑가치
인터넷 라이프스타일
인터넷쇼핑몰 소비자의 감정
인터넷쇼핑몰 구매자의 쇼핑가치
제7장 인터넷쇼핑을 하는 이유와 위험지각
인터넷쇼핑몰을 하는 이유
인터넷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위험지각
인터넷쇼핑 위험지각의 일반적 경향
제8장 인터넷쇼핑몰의 속성별 소비자만족
인터넷쇼핑몰의 속성
인터넷쇼핑에 관한 소비자만족의 선행연구
인터넷쇼핑몰 업체의 만족도
제9장 인터넷쇼핑에 대한 고객충성도, 불만 및 불평처리행동
고객충성도
소비자의 불만과 불만호소행동

참고문헌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컨테이저스  : 전략적 입소문 컨테이저스 : 전략적 입소문 2013 / 지음:조나 버거 ; 옮김:정윤미 / 문학동네
마케팅 설계자  : 자동 수익을 실현하는 28가지 마케팅 과학  마케팅 설계자 : 자동 수익을 실현하는 28가지 마케팅 과학 2022 / 지음: 러셀 브런슨 ; 옮김: 이경식 / 윌북
트래픽 설계자 : 100% 터지는 퍼널 광고 기법 트래픽 설계자 : 100% 터지는 퍼널 광고 기법 2024 / 지음: 러셀 브런슨 ; 옮김: 홍경탁 / 윌북
블로그 글쓰기는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 딱 4주 만에 완성하는 브랜딩 블로그 블로그 글쓰기는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 딱 4주 만에 완성하는 브랜딩 블로그 2024 / 지음: 로미 [외] / 동양북스
(왕초보 판매자도 파워셀러가 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시작하기 (왕초보 판매자도 파워셀러가 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시작하기 2020 / 지음: 서미진 / 한빛미디어
(왕초보 판매자도 파워셀러가 되는)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시작하기  (왕초보 판매자도 파워셀러가 되는)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시작하기 2020 / 지음: 서미진 / 한빛미디어
(수백억 원 광고비를 써서 알아낸)유튜브 마케팅 인사이트 (수백억 원 광고비를 써서 알아낸)유튜브 마케팅 인사이트 2021 / 지은이: 서양수 / 한빛비즈
인터넷쇼핑과 소비문화 인터넷쇼핑과 소비문화 2013 / 서정희 지음 / 시그마프레스
(꼼꼼한) 아마존 셀러 가이드북  : 미국을 넘어 유럽까지  : 초보자가 알아야 할 A to Z (꼼꼼한) 아마존 셀러 가이드북 : 미국을 넘어 유럽까지 : 초보자가 알아야 할 A to Z 2018 / 지음: 서주영 / e비즈북스
(대답만 했을 뿐인데) 회사가 살아났습니다 : 가장 간단하지만 가장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대답만 했을 뿐인데) 회사가 살아났습니다 : 가장 간단하지만 가장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2019 / 지음: 마커스 셰리든 ; 옮김: 최경은 / e비즈북스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2014 / 손정일 외 지음 / 지식공간
나의 직원은 유튜브 나의 직원은 유튜브 2021 / 지음: 스가야 신이치, 민진홍 / 매일경제신문사
유튜브 마케팅 혁명 : 유튜브로 10배 매출 올리는 생존 전략:500억 원 이익을 창출한 유튜브 핵심 비법 유튜브 마케팅 혁명 : 유튜브로 10배 매출 올리는 생존 전략:500억 원 이익을 창출한 유튜브 핵심 비법 2019 / 지음: 스가야 신이치, 민진홍, 경광배 / 매일경제신문사
유튜브 7초에 승부하라: 백만 조회수 영상 만드는 유튜브 마케팅 비법 유튜브 7초에 승부하라: 백만 조회수 영상 만드는 유튜브 마케팅 비법 2020 / 지음: 팀 스테이플스, 조시 영; 옮김: 이윤진 / 매일경제신문사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 자본 없이 콘텐츠로 10억 번 게으른 고수의 성공 비결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 자본 없이 콘텐츠로 10억 번 게으른 고수의 성공 비결 2020 / 지은이: 신태순 / 나비의활주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 사람, 국가, 비즈니스의 미래를 다시 쓰다 (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 사람, 국가, 비즈니스의 미래를 다시 쓰다 2013 / 에릭 슈미트 ; 제러드 코언 지음 ; 이진원 옮김 / 시공사
유튜브에 빠진 너에게: 인스타그램부터 가짜 뉴스까지 Z세대를 위한 미디어 수업 유튜브에 빠진 너에게: 인스타그램부터 가짜 뉴스까지 Z세대를 위한 미디어 수업 2020 / 지음: 구본권 / 북트리거
대한민국 좋은 화장품 나쁜 화장품  :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 그 후 5년, 상식이 된 것과 상식이 되어야 할 것들 대한민국 좋은 화장품 나쁜 화장품 :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 그 후 5년, 상식이 된 것과 상식이 되어야 할 것들 2015 / 이은주 지음 / 거름
과학, 우리시대의 교양 과학, 우리시대의 교양 2004 / 이필렬 ; 최경희 ; 송성수 [같이] 지음 ; 유네스코한국위원회 기획. / 세종서적
(새로쓰는)소비자의사결정 (새로쓰는)소비자의사결정 2016 / 지음: 김영신 ; 이희숙 ; 정순희 ; 허경옥 ; 이영애 / 교문사
잽, 잽, 잽, 라이트 훅  : 온라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 잽, 잽, 잽, 라이트 훅 : 온라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 2014 / 게리 바이너척 지음 ; 박선령 옮김 / 위키미디어
섬유, 의류 마케팅과 유통 = Fashion marketing, retailing and shop master 섬유, 의류 마케팅과 유통 = Fashion marketing, retailing and shop master 2013 / 이영목 ; 공현민 ; 정현미 공저 / 형설출판사
큐텐에서 10억 벌기 : 매출 1위 판매의 비법 큐텐에서 10억 벌기 : 매출 1위 판매의 비법 2015 / [공]지음: 이태현, 김성준 / 휴먼하우스
(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2006 / 원저자: かんき出版編集部十ビシグペン ; 편저자: 오세조 / 중앙경제평론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