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시대, 혁신적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북. 다채로운 이미지와 SNS 마케팅에 뛰어난 기업의 사례로 가득한 이 책은, 사진, 영상, 인포그래픽, 프레젠테이션과 같은 풍부한 미디어를 이용해서 기업을 성장시키고 브랜드를 강화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들어가며

Chapter 1 비주얼 스토리텔링의 부상
Chapter 2 비주얼 마케팅의 종류, 팁, 전술
Chapter 3 플랫폼의 힘: 소셜 네트워크의 비주얼 스토리텔링
Chapter 4 비주얼 스토리텔링 로드맵 개발: 전략부터 실행까지
Chapter 5 비주얼 세상 속 실시간 마케팅

결론
노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2024 / 지음: 짐 에드워즈 ; 옮김: 신솔잎 / 윌북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2021 / 지은이: 로리 서덜랜드; 옮긴이: 이지연 / 김영사
부드럽게 여성을 죽이는 법 : 광고, 중독 그리고 페미니즘 부드럽게 여성을 죽이는 법 : 광고, 중독 그리고 페미니즘 2018 / 지음: 진 킬본 ; 옮김: 한진영 / 갈라파고스
세계는 이 광고에 놀랐다 세계는 이 광고에 놀랐다 2007 / 지음: 유영실 / 커뮤니케이션북스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2018 / 지음: 헬 스테빈스 ; 옮김: 이지연 / 윌북
네이버 검색 1위 만들기 : '블로그', '카페', '지식iN'에서 통하는 키워드 전략! 네이버 검색 1위 만들기 : '블로그', '카페', '지식iN'에서 통하는 키워드 전략! 2013 / 황홍식, 김혜원, 권오원 [공]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아이보스 키워드광고 정석  = i-boss keyword advertising 아이보스 키워드광고 정석 = i-boss keyword advertising 2014 / 지음: 신용성 / 컨버전시
(SNS에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힘 : 디지털 시대, 혁신적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북! (SNS에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힘 : 디지털 시대, 혁신적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북! 2015 / 예카테리나 월터, 제시카 지오글리오 [공]지음 ; 박준형 옮김 / 시그마북스
(곽 팀장이 말하는)전시기획 (곽 팀장이 말하는)전시기획 2014 / 곽수진 지음 / TSCP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2016 / 이랑주 지음 / 인플루엔셜
(The new)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Secrets behind things that look good (The new)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Secrets behind things that look good 2021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카피책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 Copybook 카피책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 Copybook 2016 / 정철 지음 / 허밍버드
기업 명성과 커뮤니케이션 = Coporate reputation and communication : 통합 커뮤니케이션 자본 모델의 이론과 전략 기업 명성과 커뮤니케이션 = Coporate reputation and communication : 통합 커뮤니케이션 자본 모델의 이론과 전략 2015 / 차희원 지음 /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푸드 초이스= Food choice: 이 음식, 정말 내가 고른 걸까? 푸드 초이스= Food choice: 이 음식, 정말 내가 고른 걸까? 2020 / 지음: 최홍규 / 지식의날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플랫폼 레볼루션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지배할 플랫폼 비즈니스의 모든 것 플랫폼 레볼루션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지배할 플랫폼 비즈니스의 모든 것 2017 / 지은이: 마셜 W.밴 앨스타인 ; 상지트 폴 초더리 ; 제프리 G.파커 ; 옮긴이: 이현경 / 부키
(무일푼) 소셜 마케팅  = Social marketing (무일푼) 소셜 마케팅 = Social marketing 2013 / 정진혁 ; 문소란 저 / 영진닷컴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2014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편저 / 웅진윙스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나는 SNS마케팅으로 월 3,000만원 번다 나는 SNS마케팅으로 월 3,000만원 번다 2017 / 지음: 이채희 / 위닝북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변호사 논증법 : 논쟁에서 이기기 위한 4가지 실전 논리 변호사 논증법 : 논쟁에서 이기기 위한 4가지 실전 논리 2010 / 최훈 지음 / 웅진씽크빅
블로그의 신 : 천만 방문자를 부르는 콘텐츠의 힘 블로그의 신 : 천만 방문자를 부르는 콘텐츠의 힘 2015 / 지음: 장두현 ; , / 책비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hashtag marketing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hashtag marketing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2016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카피책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 Copybook 카피책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 Copybook 2016 / 정철 지음 / 허밍버드
Unichef Unichef 2014 / Hilary Gumbel and Kate Meyers and Scott Mowbray and Danny Kaye. / Glitterati
(The)Oz family kitchen  : more than 100 simple and delicious real-food recipes from our home to yours (The)Oz family kitchen : more than 100 simple and delicious real-food recipes from our home to yours 2015 / Lisa Oz. / Harmony Books
포 아워 바디 포 아워 바디 2012 / 티모시 페리스 지음 ; 강주헌 옮김 / 웅진씽크빅
(100배 즐기기) 말레이시아 = Malaysia : 16'~17' 최신판 (100배 즐기기) 말레이시아 = Malaysia : 16'~17' 최신판 2016 / 한혜원, 박진주 지음 / RHK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5
30대4
40대1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3
2018년2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